2021년 3월 3일 수요일

"1년만 더 글을 쓰거라" 3 - 불순종하면 막히고, 순종하면 열린다!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이 글은 다음 글에서 연결되는 내용입니다.


제가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지 않고, 고집을 부릴 경우에 대해서, 어린 시절인 1984~5년 사이에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서 꿈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음악 공연에 빠져서, 관련된 장비를 열심히 사모으고, 거리에서 열심히 공연을 했지만 성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기회, 지혜, 축복을 저에게서 거두셔서 음악의 품질도 상당히 나쁘고 발전이 없었으며, 사람들의 눈과 귀를 흩뜨려서 제 음악에 집중하지 못하게 만드셨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제가 예언 사역을 하지 않으므로, 저또한 영적 감각과 지혜가 무뎌졌으며, 제가 한국에서 미처 일을 다 하지 못해서 전란이 일어날 한국에서 떠날 줄을 몰랐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전란이 터져서, 제가 그동안 많은 빚을 지고 음악공부보다 일을 더 많이 하며 많은 돈과 시간을 쏟아서 사모았던 음악 제작 및 공연 장비들을 다 버려두고 피난을 떠나는 꿈 내용이었습니다.

실제로 저는 유튜브의 아우터레위 채널에 자작곡들을 많이 올려놨는데, 하나님께서 악상과 반주 기법에 대한 지혜를 끝으로 더 이상의 지혜와 지식을 막으니, 음악이 듣기 거북하고 상당히 미숙합니다. 당시 저는 믹싱과 마스터링 및 음악 장르별 편곡에 대한 지식과 지혜 및 문제해결 방도가 모두 막혀 있었습니다.


하지만 2016년부터 지금까지 글 쓰는 순종을 하니까, 하나님께서 길을 여시고 많은 해결책을 열어놓아주셨습니다. 예컨대 최신 음악 장르 제작과 편곡법은 2015년까지만 해도,  최신음악 제작을 가르쳐주는 교육기관과 믹싱 마스터링을 가르쳐주는 교육기관이 거의 없었습니다. 2021년 현재 길거리마다 그런 교육기관이 널렸고, 유튜브 강의, 사이버 교육이 홍수처럼 넘쳐납니다. 


심지어 아예 전문가들이 프리셋으로 만들어서 팔거나, 인공지능이 스스로 해줍니다.


또한 2015년까지는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프로툴스라는 장비를 쓰지 않고, 컴퓨터로만 음악을 만들면, CPU에 과부하가 걸려서 음질이 최악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DSP 장비가 대중화돼서, 몇백만원 정도만 투자하면, 음질이 떨어지지 않고 선명하게 사운드 프로세싱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 순종하기 전에는, 모든 것이 불가능으로 막혔지만, 하나님께 순종하고 난 후에는 점차 모든 것이 가능으로 바뀌어 갔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