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2일 화요일

하나님의 한국 딸들에게 서구 남자들을 맡기마 2

 아우터레위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앞편에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여자들이 교회에 있을 때는 평강과 기쁨, 만족을 누렸습니다. 그런데 교회 밖으로 나오니까 자기를 끌어낸 남자들이 시시해보였고, 자신들을 성노리개감으로 이용해 먹는 것을 깨닫게 됐습니다.

자존심이 약한 남자들은 자기보다 더 약한 여자들에게 화풀이를 했습니다.

교회 밖으로 나온 여자들은 자신들을 보호해주시고 위로해주시는 하나님을 잃어버려서, 자신들보다 약한 어린이, 노약자, 같은 여자를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는 남자에게 복수를 했습니다. 아니면 건전하게 과격한 스포츠를 통해서 스트레스를 풀었고, 자신들을 무시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그 결과는 남자들과 경쟁, 불화 자신들의 부상과 죽음으로 나타났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남보다 위험한 스포츠를 능숙하게 잘 하는 것이 당장 멋있어 보여도, 그 선수들이 강함을 증명한 게 아니다. 진짜 강함은 모진 고난과 핍박 속에서 나 예수 그리스도를 전도하고, 붙잡혀서 오랜 기간 고문을 당하더라도 믿음을 버리지 않는 것이다."

그 순교자들이 하늘에서 받는 막강한 육체와 초자연적 권능을 보여주시니 이해가 됐습니다. 여자들이 사회에서 심각한 무시를 받는 것과 남자들에게 분노가 들끓는 것은 모두 하나님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불신자 남자들은 교회에서 여자를 뺏어오면 자기 밑에 노리개감이 될 줄 착각했지만, 도리어 경쟁자로 바뀌어서 남자들을 바득바득 잡아먹으려고 달려들었습니다.

[시사이슈] 도 넘은 '페미니즘' , 생명을 가위질하다.


이 과정에서 선의의 서구 남성들도 심각한 마음의 상처와 소외감, 패배와 좌절감, 분노와 우울에 빠졌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실패자라 여기고 같은 백인 여자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흑인 남성들도 같은 흑인 여자들로부터 거절당할까 두려워서 만나지 못했습니다.

이 때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좌절감에 빠진 남자들이 아시아로 성매매하러 오는 장면과 아시아에 눌러 사는 모습 등을. 그리고 미군들이 현지 아시아 여자들과 사는 모습을. 그리고 말씀하셨습니다.

"참으로 고맙구나. 내 아들들을 받아줘서."

여기까지는 굳이 개신교 여자 성도를 들먹일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그런데 제목을 그렇게 지었을까요? 바로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지 않는 아시아 여자들은 서구 남성들에게 상처를 주거나 받아서 파탄으로 치닫게 되기 때문입니다.

동양남자-백인여자 커플을 본 동양페미들 반응

아시아 여자들이 서구 남성을 사귀는 이유는, 아시아의 남존여비가 싫고 자유분방하고 부유한 서구를 누리고 싶기 때문인데, 서구남성들은 방종, 난폭, 음란한 서구 여성들에게 질려서 아시아 여자들을 만났기 때문입니다. 서로 방향성이 다르니까 결국 살면서 불화가 일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더군다나 서구 남성들은 자신의 어머니, 누나, 동창 여자친구, 옆집 아가씨를 통해서 예쁜 백인 / 흑인 아가씨들을 사귈 수 있었는데, 갑자기 키 작고 못생긴 동양 아가씨가 난리를 치니까 더욱 패배감과 자괴감에 빠져서 결국 여자를 버리고 떠나게 됩니다. 아시아 주재 미군들이 실제로 이 짓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개신교 성도 여자들 중에서 예수님을 진심으로 깊이 믿는 여자들만이 하나님께서 서구 남성들을 맡기실 수 있습니다.

K-pop becomes mainstream with youtube and fans


개신교 여성도 중에서도 전통적 신앙관과 성별 가치관을 지닌, 성도만이 상처 입은 서구 남성을 치유하고 교회를 떠났던 그들을 다시 예수 그리스도의 품으로 데려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역할을 감당하도록, 한류문화가 서구에서 유행하도록 만드셨습니다. 그래서 서구 남성들이 편견없이 한국여자를 만나서 사랑하고, 그 한국 개신교 여성도들을 통해서 다시 교회에 돌아가도록!

"서구의 딸들이 나 하나님을 버리고 사탄의 가르침을 따르므로, 그들을 심판하고자 서구의 아들들을 구하기 위해서, 아시아의 내 딸들을 붙여주마!

마찬가지로 서구의 아들들이 나 하나님을 버리고 사탄의 가르침을 따르므로, 그들을 심판하며, 서구의 내 딸들을 구하기 위해서, 아시아의 내 아들들을 붙여주겠다!

아시아의 기독교인들은 유럽과 신대륙으로 넘어가서 예수 그리스도를 전도하고, 현지인들과 결혼하여 그들의 마음을 치유하리라!

유럽 인종들이 자신을 돋보이기 위해서, 동아시아 사람들을 못생기게 비하했지만, 내가 아시아 사람들을 아름답게 바꿔주겠으며, 세계 미적 기준을 바꾸고, 아름다운 아시아 기독교인들을 서구로 보내서 아름다움 또한 나 하나님이 주관함을 깨닫게 해주겠다!

아프리카인종들도 나 하나님을 믿는다면, 그들도 앞서 말한 한국인들이 받는 축복을 누리게 해주마!"

서양인이 생각하는 아시아인.jpg

한류열풍은 한류스타 연예인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전도하기 위한 수단으로 볼 때 지속됩니다. 그래서 연예인들이 개신교와 관련이 상당히 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