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이 번편은 민주당 지지자들은 반중, 반일 운동한다고 해도, 결국은 민주당의 친중매국노 행위 때문에, 친중매국자가 될 수 밖에 없음을 보여주는 글입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달린 댓글들입니다.
처음에는 반중, 반일 운동을 호기롭게 시작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ID는 "김정은" 입니다.
아래 댓글들은 국민들이 현 "국민의 힘" 당을 미워하는 이유가 잘 나와있습니다. "국민의 힘" 당은 수십년간 노골적으로 친일 행각을 많이 보여줬기 때문에, 국민들이 반감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박근혜 전대통령이 탄핵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동북아 역사재단" 입니다. 이 재단을 박근혜 전대통령 때에 설립했는데, 이들이 노골적으로 친중, 친일로 나라를 팔아먹었기 때문에, 국민들이 보수 우파 정당과 박근혜 전대통령에 대한 반감이 극도로 상승했었지요.
국민이 보수정당을 외면하게 만든 가장 큰 원인 제공자는 바로 "동북아 역사재단" 을 중심으로 친일, 친중 국사학자들의 매국 행위 입니다.
적잖은 국민들은 친일 사학자들을 공개처형 시키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런 심리를 교묘히 이용해서, 국민들을 친중, 종북으로 선동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가 그것을 지적했습니다.
저는 민주당이 공산당의 앞잡이라고 분명히 지적해줬더니, "김정은"이라는 ID를 쓰는 사람이 무척 화를 냅니다. 심지어 앞서 말한 것과 달리 중국을 두둔해줍니다. 결국 반일 운동의 본색을 드러냈습니다. 바로 중국 공산당이 한국과 일본을 이간질 시키는 것입니다.
민주당이 중국 공산당의 앞잡이 라서 https://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059 https://www.google.com/amp/s/www.donga.com/news/amp/all/20191226/98963820/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