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정말 큰일이
아닙니까? 어찌그리 문빨에게 끌려갑니까??
정말 이대로가면
우린중공속국 되고
맙니다! 왜 끌려가
도 들고일어날줄도
모릅니까?? 대학
교수들,대학생들은
대체 뭔생각인가?
우리나라 이런수준
일줄정말 몰랐구나
긴급 제언을 올립니다.
지금 포항남부선거관리위원회앞에 와있습니다.
본인은 경북동부권 공명선거지원단 국자연 활동을 하면서 검찰에 기소가되었던 임종운입니다.
부재자가 아니라면 선거일에 투표하자라는 홍보 일인시위 + 5박6일선관위24시감시 + 개표참관인으로 활동 최근에는 차량시위에 동참 + 지금은 급변사태와 북한해방 긴급재난지원 교회재건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긴급사항들이 있어서 함께 의논하며 대책을 강구해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1. 현재 언론 정치계 기업 땅 선관위 등을 공산주의자들이 장악하여 중국공산당에 나라 전체를 넘기는 과정에있습니다.
길목 좋은 식당 기업 땅을 중국놈들이 모조리 사들이고 건물을 짓고 점령을 하고있습니다.
(금호아시아나항공 금호타이어 카카오톡 다음 홈플러스 다이소 탈원전 태양광발전 화웨이장비의 lg통신 광양에 알루미늄공장 부산에 철강공장 등 전국의 부동산 건설 등 수많은 일들을 통하여 남북한전체를 중국의 속국화가 초스피드로 진행 중입니다.
2. 지금 주한미국철수가 현실화되고있습니다. 이는 반미 종중 종북 주사파가 입법 사법 행정 전반을 장악하여 심지어 군에 화웨이장비로 미군을 감시하는 상황에 이른 것입니다. 그래서 최근 미군최첨단 정찰기들이 한반도를 정찰하는 상황까지 이른 것입니다.
3. 우리가 깨어 일어나지 않으면 남북한 전체가 중국에 속국이될 것입니다. 이는 미군철수 후 베트남에서 1000만명의 보트피플 1000만명이 살해되었던 것이 김정은이가 말했듯이 남한의 2000만을 청소하고 남한의 2500만 북한의 2000만을 중심으로 공산적화통일을 하겠다는 말이 빈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미국과 자유민주주의 국가들을 배신하겠다는 그 결과는 처절한 죽음 고통 뿐이다. 아니면 개돼지 짐승처럼 살게될 것입니다.
그래서 부재자확인이 안되는 자는 사전투표를 못하게하고 선거일에 투표하는 입법을 추진합시다.
그리고 우한폐렴 ccp virus백신을 중국산으로 강제투여하겠다는 사악한 정책에 대해 반대하고 검증된 미국산 백신을 구입 자발적 선택적 백신을 투여하도록 입법 서명을 추진했으면합니다.
이에 대해 전문적 지식이있으신 분들께서 앞장서 주셨으면합니다
010 2924 9181 임종운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