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11일 금요일

문재인 민주당은 청부살인마 정권

문재인이 또죽였네
지금 문재인측근 좌파라인이 문재인 집권하고 몇명이나 죽었는지봐라. 손혜원 비리 밝힌 동생도 정경심 부하도 정경심 판결맡던 판사도 부정선거파헤치던 경찰도 공무원도 다 죽음

http://naver.me/GT79oTbS

1.버닝썬(마약수사 경찰 의문사)// 2.세월호(이재수 전 기무사 사령관 투신 자살)// 3.노찬의원 자살// 4. 정두언의원 자살// 5. 조국 가족펀드 수사 참고인 자샨// 6. 청와대 민정비서관실 소속 검찰출신 행정관 숨진채 발견// 7. 우한폐렴 담당 법무부 직원 한강투신 자살// 8. 위안부 피해자 쉼터 소장 자살// 9. 윤미향 첫재판 담당판사 식사중 화장실에서 사망// 10.박원순시장 자살// 11.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자살// 12. 오늘사건// 뭐 무슨 말이 더 필요하니? 대깨문들아

이게 우연같냐??ㅋㅋㅋㅋ 의심안할수가 없는이유 조국 참고인 , 윤미향 담당판사 , 쉼터소장 ,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거기에 지금 윤석열 측근까지 지금까지 멀쩡하게 살아가던 사람들이 수사에 연관됐다 싶으면 죽어나간다 자살이라는 명목하에 ㅋㅋㅋㅋㅋㅋ이 모든게 우연같나? 국민이 얼마나 우스워 보이면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이런짓을 계속 벌일수가 있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