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5일 토요일

신서(神書) 10권(卷) ; 한국 7 - 하나님의 축복 통로 = 한국인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이 글 또한 2016년 7월 1일에 완성한 글입니다.


1편 역사와 인종을 주관하시는 여호와 하나님

이 글은 한국 역사학자들에게, 더 나아가 모든 세계인들에게 보내는 글입니다.

이 환상은 1984~6년 사이에 경북 예천 외가댁에서 삼위 하나님을 만나서 받은 것입니다. 제가 예수 그리스도와 여호와 하나님을 혼동해서 표기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분들은 마치 한 사람처럼 제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아들아! 네가 자라고 나면, 과거 역사를 가지고, 중국과 일본이 너희 한국을 괴롭힐 것이다!
한편 한국인 중에도 한민족 종교인들이 중국과 일본처럼 역사로 어떻게 해보려고 할 것이다. 그러나 그 모두가 간과한 게 있다.

과거의 영토 역사가 현재 영유권의 정통성을 주장할 수는 있지만, 그것이 실효 지배를 할 수 있도록 국제 정세를 완전히 움직이는데에 불충분하다.
 
국민들 모두의 정신을 개선시켜서 고칠 수 는 있지만, 그게 현실적으로 국력 상승으로 곧바로 이어진다는 게 아니다.
 
나 하나님을 믿어야 한다.
 
나 하나님'내가 그간 전혀 쓰지 않았던 민족이라도 내가 이제 부터라도 쓰겠다'라고 말하면, 그렇게 그 민족들이 크게 일어난다."

그 때 하나님께서 제게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1. 예수 그리스도를 태어나도록 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아프리카에서 인류 문명이 크게 발전하지 않고, 중근동에서 문명이 크게 발전하게 조성하신 장면
  2. 이방 종교들이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것과 달리, 예수님의 탄생을 위해서, 이스라엘 민족을 선택하셔서 수천년 동안 준비시키시며, 전 세계에 선지자를 통해서 예고 하신 장면
  3. 예수님의 복음이 널리 전해지기 위해서, 그리스와 로마를 준비시키신 장면
  4. 전세계에 복음을 전할 교회를 보존시키기 위해서, 유럽인들을 준비시키고 유럽인종이 첨단 금속기 문명과 과학기술을 가지고 고대에는 유라시아 대륙 각국에, 근대에는 전세계 각국에 퍼져 나가 왕과 귀족 노릇을 한 장면
  5. 식민지 시대가 끝나고, 식민지 고통을 겪은 나라와 겨레들을 위로하기 위해서, 한민족을 준비 시키신 장면

이상의 장면을 포함하여 여러 장면들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다음에 또다른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전통적으로 유럽 백인종들이 아름답다고 온세계가 인정해왔습니다.
이러한 기록은 중근동 아랍의 기록과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도, 중국의 기록에 잘 나와있습니다. 이는 예수님을 전할 백인종을 아름답게 만들어서 전 세계인들이 복음을 쉽게 받아들이기 위함이라고 성령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그러나 한국이 전세계를 정복해가는 시기 이후부터는, 아시아 사람들의 외모를 아름답게 만드시겠다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셨습니다. 

대신 그간 유럽인들이 교만하여 하나님을 버리므로 유럽인들이 자랑하던 외모를 못생기게 바꾸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리하여 세계인들은 영원한 10대같은 동양인의 외모를 아름답게 생각하기 시작했고, 서양인의 지나치게 높은 매부리코와 주걱턱, 각진 턱, 각진 얼굴이 거칠다고 여기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아프리카가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면, 내가 아프리카 사람들도 아름답게 만들어 주겠노라! 그래서 지금까지 못생겼다고 놀림받았던 수모를 다 씻어주리라!
세상 사람들의 미적 관념도 나 하나님이 바꿔주리라! 
그러니 한국아! 아프리카에 예수의 복음을 전하거라!"

 
그래서 세상 사람들이 아프리카 대륙 사람들의 가늘고 긴 팔 다리, 작은 얼굴을 동경하게 만들며, 아프리카 사람들의 외모도 아름답게 바뀌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위 동영상은 오랫동안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왔던, 이디오피아 정교회가 다스리는 이디오피아의 미녀들 동영상입니다. 




2편 버려진 자들에게 새 약속을


사무엘상 2:7여호와는 가난하게도 하시고 부하게도 하시며 낮추기도 하시고 높이기도 하시는도다
성령님께서 제게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고대의 영광을 누렸던 민족들은 약해진다는 것입니다.
이집트, 이라크, 이란, 이탈리아, 스페인, 그리스, 터키 등의 나라들이 과거에 강국이지만, 현재 약해진 모습입니다.

그런데 그보다 더 놀라운 역사 이전의 모습도 보여주셨습니다.
현재 동남아, 태평양에 있는 나라들과 아프리카에 있는 겨레들은 석기 시대에는 강했기 때문에, 그 좋고 풍요로운 땅에 살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모두 약소 민족, 가난한 나라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전심으로 예수님을 증거하고자 할 때, 그들을 하나님께서 강하게 키우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찌그러져 있던 오스트로네시아 인종과 아프리카를 하나님께서 크게 들어쓰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예표가 바로 동남아시아와 아프리카에 한국 기업들이 공장을 설립하고, 그들이 부강해지는 것입니다.

"나 여호와는 한국 선교사 뿐만 아니라, 한국인과 한국 기업인들도 들어써서, 세상에 예수 그리스도의 축복을 전달하는 통로로 쓰리라!"


이사야 9:1 옛적에는 여호와께서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이 멸시를 당하게 하셨더니 후에는 해변 길과 요단 저쪽 이방의 갈릴리를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마태 4:15~16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과 요단 강 저편 해변 길과 이방의 갈릴리여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취었도다 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과거에 이 들이 석기시대에 문명의 원천지였는데, 나 하나님이 그 문명의 흔적을 보존하기 위해서, 그들을 발전 안 된 상태로 보존했단다. 

더 나아가 그들이 인류 문명의 원천이라며, 자신의 육신과 혈통을 자랑하지 못하도록, 내가 그들을 과거의 모습에 정체시켜놨단다.

그러나 이들이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받아들인다면, 나 여호와 하나님은 이들을 새롭게 들어쓰리라!"
 


3편 한국아! 여호와 하나님을 섬기라!

동시에 "한국인들은 여호와 하나님을 믿고, 그 뜻을 위해 한국이 바뀌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과거에 한국인들이 단군을 우상화하고, 고조선과 부여, 고구려를 포함한 고대 국가들의 왕들이 스스로를 신으로 참칭했기 때문에, 한국을 점차 축소시키셨으며, 마침내 쪼개 버리셨다"고 성령님께서 제게 환상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지금도 한국인들은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축복을 자랑만 하고, 하나님께 감사치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인의 부가 동남아시아로 이전되고 있습니다.
동영상에서는 한국인이 잘한 것처럼 자랑할 뿐이지만, 실상 한국 기업들이 동남아시아로 갔기 때문에, 떠난 공장을 따라서, 공장을 관리하는 대기업 사무직들도 대거 따라갔습니다.

그래서 한국에 일자리가 없는 것입니다.

진보좌파의 한국 기업 헐뜯기와 민주노총 주도의 강성노조가 한국 기업들을 다 해외로 내쫓아서 한국에 일자리 자체가 없는 겁니다. 

기업과 공장이 다 해외로 떠났는데, 어디로 들어갈 건데요?


댓글 1개:

  1. 이 글의 상위 시리즈 글 모음 위치 : https://blog.naver.com/jative/221816265865
    5개씩 묶어 놨습니다.

    답글삭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