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2일 수요일

미국/북한 종전협상이후 미국 심판 5 - 모리스 스클라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모리스 스클라의 꿈 소개
 
이 글을 쓰는 저는 당연히 1989년에 서울시 관악구 신림 11동에서 미리 본 장면이므로, 진실임을 믿습니다. 심지어 어떤 부분은 제가 모리스의 몸 속에서 경험한 것이라 마치 제가 직접 경험한 느낌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저는 이 사람의 예언이 진실임을 증참하기 위해 쓰임 받는 자입니다. 성령 받은 사람들은 제가 쓰는 이 말들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다 성령님께 일일이 확인을 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꿈을 설명하는 그의 말을 글로 옮겨 적은 것입니다.





모리스 스클라의 꿈

이번 주에 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것은 끔찍하게 공포스러운 꿈이었습니다. 거기서 나는 뉴욕항 위의 공중에 거대한 천사가 서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너무나 크게 보여서 밤하늘을 덮었습니다. 그의 몸은 전쟁하러 가는 것처럼 황금 갑옷을 입었고, 그의 얼굴과 존재 전체가 너무나 밝아서 나는 그를 오래 응시할 수가 없었습니다. 흰 빛의 광채가 그로부터 사방으로 뿜어져 나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자유의 여신상 위에 서있었습니다. 그 때는 밤이었는데, 그가 신성한 빛으로 너무나 밝게 불타고 있어서, 그의 주변에 있는 뉴욕시에서 나오는 빛을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중간 부분에 붉은 띠로 덮힌 그의 허리띠로 그가 손을 가져가서 칼을 뽑았습니다. 그 칼은 너무 커서 그 둘레가 온통 빛과 불로 활활 타올랐습니다. 적어도 30미터 길이였습니다.
 
전에는 내가 천사를 보았을 때, 그렇게 두려움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 강력한 전쟁의 영이 바로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온 권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엄숙한 표정을 하고, 양손으로 그의 굳센 칼을 머리 위로 들었습니다. 나는 그가 자유의 여신상을 쳐서 두 조각을 내려고 자세를 잡은 것을 봤습니다. 나는 떨며 숨으려고 했지만 그 천사는 나를 똑바로 쳐다 보고 있었고, 그가 볼 수 없는 곳으로 갈 곳이 없음을 나는 알았습니다. 그가 말할 때, 그의 목소리는 우레와 같고 항구 전체에 울려 퍼졌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얼마나 오래동안 네 자신을 낮추기를 거절할 것이냐? 미국아!
 
너는 하나님의 저울에 달아졌고, 부족함이 발견됐다. 너의 시작은 위대했고 고귀했으나, 너의 끝은 불명예와 파괴가 될 것이다. 만군의 주, 하늘 군대의 주께서 말씀하신다. 시간이 고갈되고 있다. 나의 진노의 대접들은 나의 격노와 심판으로 가득하다. 그 것들이 네 위에 부어질 것이다. 너는 마지막 한 방울까지 그것들을 마시게 될 것이다.
 
나는 100 년이 넘는 동안 밤난으로 너에게 가서 나에게 돌아오라고 호소하였다. 나는 자비롭고 오래 참는다. 너를 심판하는 것은, 나에게 기쁨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너는 너의 심령을 굳게 하였고, 나의 선지자들과 나의 거룩한 종들을 통한 나의 경고들을 비웃었다.
 

나는 너를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부터 데리고 나와서 다른 어떤 나라보다 더 높이 너를 높여주었다. 미국아! 그러나 지금은 네가 소돔보다 더 타락했고, 이집트보다 더 크게 지를 지었고, 바벨론과 페르시아보다 더 교만해졌으며, 로마보다 더 이기적이 되었다. 너는 너 자신의 지혜로 그리스보다 더 자신을 높였다. 너는 역사상 어떤 나라보다 더 많은 우상들과 우상숭배의 산당들과 사치를 가지고 있다.
 


너의 시작은 순수하고 위대했으나, 이제 너의 죄에서 악취가 나의 코를 채운다. 내가 너를 산산조각낼 것이고, 너는 네가 심은 것으로부터 진노의 추수를 거두게 될 것이다. 넌 더 이상 열방의 여왕이 되지 못할 것이고, 이제 너의 수치를 감당하고 이교도 나라들 중 가장 낮은 자가 될 것이다. 이제 아각과 같이 너는 조각으로 쪼개질 것이다. 오 지구야! 지구야! 지구야! 주님의 말씀을 들어라.”
 


그 다음에 무시무시하게 그 큰 칼이 자유의 여신상을 내려쳤습니다. 그것이 그녀의 머리 꼭대기를 쳤을 때, 눈이 멀 정도로 밝은 빛줄기가 있었고, 그 칼은 그녀의 가운데를 쪼갰습니다. 그 다음에 그 칼이 다시 여러 번 쳐서 신상을 산산조각으로 나눴습니다. 칼이 한번씩 칠 때마다 불이 터져 나왔습니다. 나는 끔찍한 폭발음을 들었습니다. 그 것이 산산조각 나서 항만 속으로 빠져들어가면서 그 동상의 환상은 지진으로 끝났습니다.
 


나는 울면서 하나님께 자비를 구하며 부르짖었습니다. 나는 전에는 하나님의 이런 면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오직 그 분의 사랑과 좋으심만 알았었고, 전능하신 이의 진노는 결코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 다음에, 마치 내가 확대된 클로즈업을 보고 있었던 것처럼, 화면이 바뀌면서 내가 뉴욕항에서 멀어지기 시작했고, 미국 위의 하늘에서 떠다녔습니다. 그 전에 본 것들을 모두 뛰어넘는 엄청난 공포였습니다

 
큰 지진으로 미국이 중간에서 둘로 쪼개지는 것을 봤습니다미국 남동부가 바다의 큰 파도로 덮였습니다캘리포니아의 해안을 쪼개어 떼어내는 듯한 큰 지진을 봤습니다멕시코부터 알래스카까지 서부 해안의 큰 도시들이 바다로 들어갔습니다서부 해안이 사라질 때까지 큰 파도가 땅을 엄몰했습니다태평양 속으로 휩쓸려 사라졌습니다.




다음에 세 개의 큰 로켓 미사일이 공중으로 쏘아 올려졌습니다. 두 개는 바닷물 속에서 나왔고, 하나는 땅에서 나와서 먼 거리를 날았습니다. 그 것들 모두 하늘에서 터졌는데, 세 개가 모두 5분 간격으로 대기권 상층에서 터졌습니다



바깥 우주 근처에서 끔찍한 핵폭발이었습니다. 마지막이 가장 컸고 미국 중서부에 거대한 버섯 구름을 만들었습니다. 다음에 땅이 흔들렸고 모든 것이 깜깜해졌습니다. 집에는 전깃불이 사라졌습니다. 촛불이 켜지기 시작해서 불과 작은 빛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핵폭발들도 있어서 나라 전역에 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한 때 높고 장엄했던 도시들에는 뒤틀린 철골과 숯이 된 잔해뿐이었습니다

광범위한 약탈과 음식, 물자를 찾아 총을 들고 모든 곳을 배회하는 갱들이 있습니다. 다음에 엘리트 전투 경찰처럼 보이는 수천명이 동네와 도시로 들어가서, 사람들을 억지로 집에서 끌어내어 수용소로 데려갔습니다. 일부 경찰들은 하늘색 헬멧을 쓰고 있었습니다. 수백 수천명의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체포됐습니다. 많은 이들이 협조하지 않았고 바로 총살됐습니다.
 


이 끔찍한 재앙들의 첫 번째 파도를 피해서 숨은 수백만명의 무리가 있었습니다. 부흥이 일어나 위대한 전도자들과 선지자, 사도들이 일어나서 야외에서 수천명 앞에 설교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구원받고 거듭났습니다. 식량의 기적, 물과 음식의 늘어남, 놀라운 치유가 발생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하나님께 부르짖었고, 그분은 들으시고 응답하셨습니다.
 


단지 미국만이 아니라, 대환란이 전세계에서 발생했습니다. 이 환란 속에서 성도들이 예수님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굶주렸지만, 먹고 살기 위해 몸에 표를 받는 것을 여전히 거절했습니다. 동네마다 매점에서 음식과 물을 광고했습니다. 사람이 그 안으로 들어가서 전자 도장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들어가서 홀로그램 동영상 이미지와 적그리스도의 동영상 이미지에 절을 하고, 그들의 손과 이마에 전자 문신같은 도장으로 낙인이 찍혔습니다. 그들이 나올 때는 좀비같은 모습으로 마음과 영혼이 사라졌습니다. 영적인 절제술을 받은 것 같았습니다. 그들은 즉시 경찰 군대에 참여했고 매점에서 먹고 마시고 쉰 후에 무기들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적그리스도가 시키는 대로 하는 로봇과 같습니다. 영원히 잃어버려졌음을 알았습니다.
 


상당수는 매점 안에서 나오지 못했고, 매점 안에서 정신, 육체적으로 고문을 당했습니다. 여전히 짐승의 표를 받는 것을 거절하면 두뇌와 심장을 쏘고, 머리를 잘라내는 레이저가 있었는데, 다음에 즉시 불에 태워져서 재가 됐습니다. 나찌 수용소가 소풍처럼 보일 정도로 끔찍했습니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컴퓨터 시스템을 통한 이런 방식으로 자동으로 아주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처형됐는데, 기술은 상당히 진보해서 가능했습니다.


무시무시한 주님의 천사를 바라보니, 그가 말했습니다.
 
모두에게 경고하라. 다가오는 진노로부터 도망쳐라! 너희가 아직 회개할 수 있을 동안에, 예수님께 돌이켜라! 잠시 후에 발생할 심판을 너희가 피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주님의 임재 앞에 서라! 심판은 곧 발생하리라. 하나님께 돌이켜 자비를 구하며 부르짖어라! 은혜의 문이 닫히고 너무 늦어지기 전에 구원의 방주 안으로 들어와라!”
 

예언 내용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너무 길어져서 다음 편은 다른 시리즈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