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4일 수요일

#1 창조 Genesis - Races

Press translating above button!


제가 기독교를 믿기 시작한 초창기에 하나님의 환상이 제게 임하셨습니다. 그 때 장 칼뱅의 주장과 같은 방식으로 말씀을 시작하시는 하나님을 들었습니다. 그 때가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과 2001년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 1동이었습니다.

아들아! 석기 시대를 거친 사람들은, 자신들이 흙을 빚어서 그릇, 인형을 포함한 각종 물품을 만들 듯이, 나또한 자신들처럼 흙으로 만들었다고 생각을 했단다. 그리고 사람들이 죽어서 그 몸이 썩어 흙이 되는 것을 아주 오랫동안 늘 봐왔단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흙을 빚어서 사람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 게 내 창조의 큰 틀을 벗어난 게 아니고, 내가 그들과 소통할 수 있고,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었단다."
 


많은 이들이 내게 되물을 것이다.
 
하나님은 자신의 형상대로 창조하셨다는데, 그럼 어느 하나님은 어느 인종이냐고? 주로 백인으로 표현되므로, 황인종과 흑인종을 포함한 기타 인종들은 기독교와 아무 상관이 없는 게 아니냐고?’
 
"그러나 아들아! 여기에 연연할 필요가 없단다. 너희는 나의 영적 특성, 창조성을 갖고 많은 과학기술문화를 창조하지 않느냐? 나는 그런 지적 영적 감성적 특성을 포함한 전반적 사고 주체, 나와 닮은 작은 존재들, 사람들을 창조했단다! 너희가 어떤 인종이든지 다 나의 자녀, 나의 피조물이란다. 그래서 나 여호와 하나님은 너희 모두를 사랑한단다.
 
너희 모두 내가 만든 자랑스런 작품이며, 너희가 생각하는 것과 달리, 다 내가 필요하기 때문에 만든거야. 너희 동양인들이 눈꺼풀이 두껍지 않고 쌍꺼풀만 있고 눈이 가늘지 않았다면, 너희 조상들은 혹독한 북 아시아의 추위에서 눈알이 얼어붙고, 강한 햇빛 때문에 눈이 멀었을 거야!
 
흑인들의 까만 피부 또한 나의 작품이다! 까만 색소로 피부를 덮지 않았다면, 강한 태양의 자외선과 방사선으로, 그들의 피부는 화상, 피부암으로 다쳤을거야! 대신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긴 팔 다리를 줘서 열기를 피하고 너희 사람들이 부러운 몸매를 갖게 하지 않았느냐? 나 여호와는 공평하단다!”
 
위 부분은 과학으로 밝혀져서 누구나 알 겁니다. 그러나 아래는 아직도 사람들이 모를겁니다.
 
적도 지방 사람들이 넓은 콧구멍과 납작한 코 모양으로 불평하는 것도 안다. 그러나 그렇게 만들지 않았다면, 그들이 숨 쉴 때마다 코로 들어가는 바람으로 뜨거워진 뇌를 식히기 어려웠을 거란다! 좁고 높은 코와 넓고 낮은 코 중에서 어떤 코가 보다 얼굴을 시원한 공기로 더 넓게 밀착하며 식혀줄 수 있겠느냐? 당연히 넓고 낮은 코가 숨을 들이쉴 때 얼굴과 뇌에 더 밀착해서, 더 많이 식혀 주지 않겠느냐? 대신 동남아시아 사람들에게 마른 체형을 주지 않았느냐?



 
대신 더운 지방 사람들에게는 백인이 부러워하는 두툼한 입술을 줬단다. 입술을 통해서 열을 빨리 발산하라고. 백인과 동북아 인들은 입술이 얇아! 그래야 추위에서 열을 덜 뺏기지 않겠느냐?

너희가 외모로 우열을 가리고, 사람을 차별하고 나한테 불평하는 게 큰 잘못이고, 나 하나님은 가슴이 아프단다. 그래서 너희들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유럽 백인 계통 사람들을 금속기 문명 이전부터 동북아시아와 동남아시아, 아프리카에 꾸준히 보내서, 유전자를 섞어줬단다. 그래서 너희가 원하는 외모를 어느 정도 맞춰줬단다. 유럽인들을 전세계에 널리 퍼뜨린다고 성경에 써있지 않느냐?"
 

창세기 927. 하나님이 야벳을 창대하게 하사 셈의 장막에 거하게 하시고 가나안은 그의 종이 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하였더라
 
"자연 재해 및 정치적 상황, 금속 제련 기술 발명으로 아리아 인종의 대이동이 일어나게 한 것도, 그리고 인도, 아랍 인들이 동남아를 드나들게 한 것도, 유럽인들이 대항해 시대로 전 세계에 퍼진 것도, 너희 동북아의 문명들이 흉노, 스키타이 등의 동진으로 세워진 것도, 다 나 여호와가 너희 외모 불평을 감안하고 해준 거란다!

그들이 자기 고향에서 살기 어려워야 애굽으로 간 아브라함처럼 여러 곳으로 퍼지지 않겠느냐? 그리고 뭔가 뛰어난 기술이 있어야 그 기술로 다른 데에서 왕 노릇하고 싶어서 나가지 않겠느냐? 유럽 백인을 미워하지 말아라! 너희 외모를 너희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주는 유전자를 물려준 너희 조상이란다!


그리고 내가 사람들에게 지혜를 줘서, 성형 수술 분야를 창조하고 기술도 발전시켜주지 않았느냐? 자연적 유전자로 해결 못하는 부분을 의료기술이라는 사회적 안전망으로 나 여호와가 보완해놨단다!

아들아! 디즈니 사의 공주들의 얼굴을 봐라! 왜 공주들은 코가 거의 없냐? 코가 아시아 인처럼 작고 도톰하냐? 그들은 너희 아시아인처럼 작고 귀여운 코를 원하는 거란다! 아들아! 세상 사람들은, 인종적 평균의 얼굴, 즉 평범함에 가까운 얼굴을 가장 아름답게 여긴단다. 세계 각 인종들의 얼굴을 보고 만날수록, 특이하게 튀지 않는 얼굴을 이상적 얼굴로 여길 거야!”
 

이 부분이 과학으로 밝혀진 후에는, 제가 미리 사람들에게 발표하지 못한 것을 두고두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아들아! 네가 코가 낮은 것과 동북아시아 여자들이 눈이 작은 것을 불평할 게 아니란다! 너희 유전자는 코와 눈이 지나치게 커다란 사람들에게 보완해주는 유전자로 여겨질거란다! 아들아! 나 여호와는 너희 모두를 가치없게 만들지 않았단다.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도 다 나 여호와 하나님이란다! 난 너희를 진정 사랑하고, 너희는 모두 나의 훌륭한 작품들이란다!”
 
위의 서술이 신비주의적이고 이상하게 여겨지실 수 있는데, 저는 콧날이 없어서 성형수술로 콧날을 만들어 넣었습니다. 제가 콧뼈가 비정상적, 기형적으로 낮았고 거의 없었습니다. 동남아 수준의 낮은 정도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항상 불평을 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위의 대답을 제게 해주셨습니다. 정말 20년이 지나니까, 한국과 몽골의 고조선, 중국의 하,,주 문명이 유럽 스키타이와 황백혼혈 투르크 인종들이 세운 것임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