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0일 월요일

추가로 용감한 형제에 10월에 전달한 편지 4

 


결론


정치적 보수우파 음악 사역에 간접적으로라도 참여해서 음악만드는 것이라도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윤석열 정부의 임기가 아직 남아있을 때 시작하세요. 윤석열은 친일파들이 앉혀놓은 대통령이라서, 여러분들이 반감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민주당과 진보좌파, 시민단체, 노조들은 중국 공산당, 북한 김씨 왕조에 연결돼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이 이미 많이 그 세력에 넘어간 상태입니다. 게다가 민주당을 굳게 지지하는 세력이 40%이니, 앞으로 안정된 미래를 대한민국과 한민족에게 보장할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은 베트남 전쟁 전의 베트남, 심지어 한국전쟁 전의 신생독립국 대한민국과 같은 상황입니다. 공산주의자들이 대한민국 전반을 휘어잡고 있고 확산되고 있습니다. 때가 지나면 대한민국 국민이 갖고 있는 재산, 명예, 그 모든 것들이 적화통일이나 한국전쟁 재발로 사라지질 겁니다. 

물론 여러분들은 이 글을 보면 제가 종말론으로 협박하며 사기치는 것으로 알고 거절하겠지만! 이 사실을 다 알아도, 제가 아는 것은 이 뿐이라, 여러분들에게 다른 말을 할 게 별로 없습니다.



그 밖의 것을 말한다면,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대만, 인도네시아가 한류를 질투해서 각종 음해를 한답니다. 또 이런 나라들이 앞으로 증가할 겁니다. 왜냐하면 한국을 존경할 건덕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예전엔 한국 개신교 선교사들이 초자연적 기적과 막강한 권능으로 예수님을 전도했기 때문에, 현지 외국인들이 한국 목사들 앞에 굴복했고 그에 따라 한국을 우러러 봤습니다. 신적권위가 사라지면 한류도 단물 빠지면 뱉어버리는 껌 신세가 됩니다.



이 글 또한 여러분들이 대한민국을 공산주의에 적화통일 당하지 않게끔 대비하는 역할을 하게끔 부탁드리는 글입니다. 그 상황이 되면 복음, 구원, 교회, 예수님, 성경 자체를 접하거나 신앙을 지키기도 힘듭니다. 

제가 하나님으로부터 음악적 부분을 맡아서, 음악 관련된 사람들에게 이 글을 드립니다. 필요하시면 제가 하나님으로부터 멜로디 = 선율을 많이 받아놨으니까 제공할테니, 여러분도 손 놓지 말고 참여해야 합니다. 

보수우파 지지층들은 이제 나이 70대가 넘어가서 곧 죽어요. 그 사람들이 투표와 거리 정치 운동으로 나라 지켜주길 마냥 기대면 안돼요. 이제는 우리들이 직접 해야돼요. 북한교회들도 평판과 매출, 손익 생각하느라 손 놓고 있다가, 김일성 공산주의에 먹힌 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사랑제일교회의 사돈 교회에 2024년 8월에 전한 글 3

사실 저는 홍익대학교에서 대학생 시기를 보낼 때 운동권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홍익대학교가 운동권에 포섭되지 않고, 하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다.  홍익대학교 총학생회 역대 회장들이 서울대학교를 중심으로 한총련 중심에 가보니까, 민주당, 민주노총이 즐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