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15일 일요일

카톨릭, 정교회 포함 모든 기독교회에게 9 - 여호와 하나님의 중국공산당을 향한 진노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이 글을 진작 써야 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도 바빴지만, 제 블로그 글을 다른 사람들의 유튜브만큼 사람들이 봐주지 않기 때문에, 제가 의욕을 잃어버려서, 글을 진작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글을 쓰던 안쓰던, 성령 하나님께서 제게 들려주신 음성과 환상대로 세계에서, 특별히 중국에 집중적으로 여호와 하나님의 심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교회 강단 십자가 양 옆에 시진핑과 마오쩌둥의 사진을 붙이도록 강요하는 중국정부

한편 이러한 상황들이 개신교회들을 향한 중국, 한국 정부의 핍박이 여호와 하나님을 화나게 하기 때문임을, 하나님으로부터 제가 듣고 본 바가 있습니다. 현재 한국 민주당이 한국 교회들에게 예배 금지 명령을 내렸고, 전광훈 목사의 사랑제일교회를 위시하여, 반발하는 교회들을 언론과 함께 코로나 주범으로 뒤집어 씌우고 있습니다.


한국의 민주당은 홍콩 시위를 우한폐렴으로 탄압한 중국 공산당의 행보를 그대로 베껴서 한국에서 기독교와 보수우파를 탄압하고 있습니다.

중국, 코로나19 틈타 홍콩 장악 가속...방역도 '중국화' / YTN

한국 민주당이 중국 공산당의 친구라고 자부했습니다. 그런데 한국 민주당은 중국 공산당의 방식으로 한국교회를 탄압합니다. 그러니까 한국 민주당의 죄값을 중국 공산당이 그대로 받아서, 중국에서 여호와 하나님의 심판이 쏟아져내려옵니다.

이럴때 일 수록 우리의 친구 중국을 도와야지

중국 공산당은 자신 스스로도 중국 개신교를 핍박하고 있으며, 한국의 민주당이라는 나쁜 친구를 둔 죄값을 톡톡히 치르고 있습니다.

박원순, "중국짜요! 우한짜요! 중국은 우리의 친구입니다."

“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신과 성자(聖者)를 외치기 시작할 것이다.” - 노스트라다무스


중국판 정감록, 금릉탑비문


중국인과 한국인들이 유백온의 예언만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천재지변을 피하지 못하고 더욱 악화시키는 것입니다. 

수백년 전 유백온에게 예언을 부으셔서, 오늘날을 준비하신 이는 기독교의 여호와 하나님이라는 것을 간파하고, 한국인과 중국인들이 여호와 하나님만이 예언의 원천인 것을 깨닫고 사람들에게 전도하는데에 역량을 다해야 합니다.

오직 그것만이 천재지변과 각종 인재와 대형사고들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1990년 즈음 서울시 관악구 미성동(옛 신림 11동)에서 꿈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중국 기독교 성도와 중국에 파견된 한국 선교사들은 그들 스스로 먼저 예수 그리스도께 굴복하고 죄를 자복하며, 용서를 빌고, 온 중국인들에게 이 사실을 전도해야 합니다. 

중국인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만들며,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 앞에 통렬하게 울며 회개하는 길 밖에는, 중국이 살 길이 없음을 보여주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