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16일 토요일

예배와 기도는 교회에 가서, 제대로 해라! 4 - 동아시아의 핵전쟁 미래

대한민국 언론을 보면, 자유대한민국이 아니라 북한이나 중국 같다.


개겨봐야 본인만 손해

여호와 하나님께서 누군가에게 말씀하시면 순종하라!
돈과 시간을 하나님께 드림에 아까워하지 말아라!
대충 구색맞추기 식으로 아무렇게나 교회를 만들지 말고, 제대로 사람들이 예배 드릴 수 있게 쾌적하게 세워라!

하나님께서 뭔가 시키실 때는, 다 할 만한 감당 능력이 되니까 시키시는 것이다.
고집 부리지 말아라! 그러면 네 모든 것을 다 악마에게 뺏긴다.
기도는 집에서 대충 하지 말고, 옷을 바르고 단정하게 입고 교회에 출석해서 집중해서 해라!
마치 공부를 집에서 흐리멍텅하게 대충하지 말고, 독서실에 가서 집중해서 파고드는 것처럼 하듯이!

2019년 결혼 이후 돌이켜 보면, 우리 부부의 십일조만으로도 충분히 교회 월세 내고 운영할 수 있었다. 2019년부터 하나님께서 교회를 세우라고 지시하셨는데, 그 돈이 아깝다고 2025년까지 7년간 뭉게니까 여호와 하나님께서 환상에서 보여주신 대로 대한민국 자유보수우파가 중국과 북한 세력한테 개박살 났다.

더 나아가 우리 부부도 유튜브, 인터넷 중독증에 걸려서, 시간을 제대로 아껴 쓰지도 않고 하루종일 유튜브 보면서 시간을 날렸다. 그런데 최근에 아내와 내가 모두 회사를 그만둬서 할 게 없어지고, 나 또한 새 직장을 다시 찾느라 고민하며 기도할 필요가 있어서, 신월동 교회에 따로 가서 기도를 하니까, 이 모든 게 다 기억이 살아났고 유튜브 인터넷 중독증도 고쳐졌다.



하나님께서 준비하셨다.


더 무서운 증거가 있다. 

우리 집에 교회에서 쓰는 음향장비인 믹서와 대형 스피커와 마이크들이 있다.
이 거 본래 안사려고 했고, 샀어도 바로 반품했었다. 그러나 다시 사게 됐고, 또 팔지도 못한채 갖고 있다.

더 나아가 우리가 교회 자리를 새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에 음향장비가 다 완비됐는데, 아무 권리금도 안내고 월세만 내고 사용할 수 있게끔 했다. 모든 인테리어와 음향시설이 다 갖춰져서 그냥 몸만 들어가서 쓰기만 해도 된다.

즉 뭔 뜻 이냐면, 찬양과 기도를 크게 부르길 좋아하는 어머니와 장모, 아내의 성격에 맞춰서 하나님께서 다 준비해놓으신 것이다. 우리가 바로 교회에 가서 바로 쓸 수 있도록, 교회 안에 음향 및 방음 시설을 다 준비해놓으신 것이며, 그 마저도 거절당하거나 놓치거나, 우리가 마음에 안든다고 새로 상가를 개척하더라도, 찬양과 기도를 크게 부를 수 있도록 우리 가정에 다 예비해놓으신 것이다.

교회 세우기 싫으면 안해도 된다. 백번 양보해서 주일 예배를 일주일 한 번 정도 이모부 집에서 해도 좋다. 우리 부부는 신월동 교회에서 철야기도하면 된다. 

그러나 반드시 지키라고 여호와 하나님께서 2019년부터 2025년 7년동안 말씀하신 것이 있다. 북한이나 이슬람 지역에 있는 엄격한 핍박상황에 있는 게 아닌 이상,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말씀이다.

“예배와 기도를 하려거든, 집에서, 방안에서 하지 말아라! 제대로 옷 갖춰 입고 제대로 부르짖을 수 있는 정상적인 교회 건물에 가서, 흐트러진 정신이 아닌, 집중된 마음가짐으로 제대로 부르짖어 찬송하고 기도하라!

예배와 기도할 때, 의관을 정제하라! 몸을 깨끗이 씻어라!

대충 앉는 건지 눕는 건지 불분명하고 흐리멍텅한 자세로, 조는 건지 잠꼬대하는 건지 구분안되게 중얼거리지 말고, 말짱한 정신으로 부르짖어 똑바로 기도하라!”


이조차도 거부한 미래도 하나님께서 2024년 인천시 서구 청라에서 보여주셨는데, 한반도가 포함된 동북아와 동남아 즉 동아시아 전체가 핵전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장면이었고, 아비규환으로 바뀌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예배와 기도는 교회에 가서, 제대로 해라! 4 - 동아시아의 핵전쟁 미래

대한민국 언론을 보면, 자유대한민국이 아니라 북한이나 중국 같다. 개겨봐야 본인만 손해 여호와 하나님께서 누군가에게 말씀하시면 순종하라! 돈과 시간을 하나님께 드림에 아까워하지 말아라! 대충 구색맞추기 식으로 아무렇게나 교회를 만들지 말고, 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