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15일 목요일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2 - 익명을 요구하신 목사님


젊은 정치적 보수우파 애국 목사님

제가 목사님 교회를 한 번 찾아갔었습니다. 교회 문이 닫혀 있더군요. 찾아가기도 전에 이미 목사님 교회 자체가 인터넷에 주소나 전화번호가 공개되지 않아서 상당히 폐쇄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낙 이단도 많고 보수우파 목사님들을 공격하는 진보좌파, 중국인, 북한 간첩들이 많으니까 이해됩니다. 그래도 교회 전도 사역을 하시려면 어느 정도 공개해야 되지 않는가 합니다. 약속을 잡기가 무척 힘들겠더라구요. 교회 예배 시간표도 밖에 안붙어있구요.

 

특별히 저처럼 위협적인 글들을 쓰는 사람들을 뭘 믿고 신뢰하겠습니까? 이 글을 쓰는 제가 더 이단같고, 더 사람들을 협박하고 가스라이팅 해서 자기 이익을 취하는 사람 같지요. 그래서 제가 지금까지 이지선 자매에게도, 엔터테인먼트 사들에게도 접근하지 않았던 겁니다

그러나 때가 무르익어서 더 이상 방치했다간, 현재 한국이 심각하게 공산화되가고 있는데도 대다수가 깨닫지 못하고 멍 때리다가 당하는 것처럼, 앞으로 전쟁상황이 발생할 때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제도의 허점으로 인해서, 사분오열 우왕좌왕 하다가 북한과 중국 군대에게 짓밟힐 게 눈에 선합니다.

 

그래서 이 글을 씁니다. 이미 목사님께는 전에 편지를 한 번 드렸는데, 다시 재차 보냅니다. 목사님도 나중에 보시면 알겠지만, 여기 올려놓은 엔터사 상당 수가 목사님 동네와 가까운 서울 동부에 산재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와 목사님이 같이 이 엔터사들을 한 번씩이라도 찾아가서 듣든 말던, 문 앞에서 내쫓김을 당하던 한번은 얘기하고 와야 될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저 혼자 하면 분명히 이렇게 편지 한 번 쓰고 끝날 게 뻔하기 때문입니다. 이미 제 개인 일도 엄청나게 바쁜데, 거절당할 걸 알면서도 찾아가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20~30대는 특별히 할 일없고 여유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40~60대 사이는 생계 문제가 급하기 때문에, 시간 자체가 금덩이 같습니다. 다들 돈 벌거나 사업 확장하거나, 자식 육아하거나, 노후 준비하거나, 노부모 돌보거나 더 늙기 전에 유흥을 진탕 즐기는데, 시간을 쪼개쓰기 때문에, 4060 세대는 멍 때리며 헛짓거리 하지 않습니다.

 

이런 글 쓰는 것도 진짜로 삼위 하나님을 만나는 입신환상 체험과 그 환상 속에서 보고 들은 예언들이 현실로 죄다 이뤄지는 경험을 하고 나니까, 정신 바짝 차리고 시간 할애해서 편지 쓰고 사람들에게 돌리는 것입니다. 그게 아니면 왜 해요? 미친 놈이나 덜 떨어진 놈들이 연예인을 쓸데없이 걱정한다는 세상 속담도 있는데!

더 나아가 저부터 하나님 말씀을 제대로 깊이있게 공부하지도 않고, 기도 준비도 철저히 하지 않고 혼자 여기저기 찾아가봐야, 엔터사 대표나 실무진이 상처입거나 정치적 보수우파에 대해서 생각을 돌리지 않을 수도 있구요. 가급적 같이 만나서 사람들을 설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다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음악악상을 댈테니까, 이 편지를 받는 연예계 사람들이 하나님의 살 길을 꼭 붙잡으라고 참여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여기 대표들 다 오버스펙입니다. 단순히 음악만 만드는 게 목표라면 그냥 작곡가 지망생, 연습생 써도 크게 무방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이 사람들에게 살 길 주려고, 하나님께서 뭐라도 맡겨서 구원의 길에 따라오게 하시는 겁니다. 같이 일해보지 않으면, 이 사람들은 대한민국 좌경화와 중국 공산당이 대한민국 곳곳에 얼마나 간첩들을 뿌리고, 여당야당 가릴 것없이 대한민국 상층부를 매수해왔는지, 대한민국 각계 각층이 북한 공산 왕조에 충성맹세한 간첩들에게 얼마나 휘어잡혔는지 그 심각성을 전혀 모릅니다.

 

이미 한반도는 적화통일된 거나 마찬가지이고, 실질적인 왕은 김정은입니다. 그리고 중국 공산당의 식민지로 전락했습니다. 그래서 같이 일해보면서, 이 사태를 깨닫고 제대로 나라를 회복해보자는 것입니다. 다른 외국인과 달리 중국인들은 그 어떤 범죄를 저질러도 한국에 쉽게 다시 들어오고, 아무리 난리 쳐도 대한민국 경찰들이 왜 꼼짝 못하고 중국인들에게 질질 끌려가는지 아직도 모르겠습니까?

 

다 김대중, 노무현이 중국인들에게 비자없이 들어오도록 무사증 남발하고,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해서 범죄자를 잡기 힘들게 만들고, 중국인들에게 영주권 아주 싸게 팔고, 문재인 때는 부동산 문제에 있어서 내국인 역차별, 중국인 특혜 주지 않았습니까? 북한 간첩들이 한국으로 들어올 때 아주 편하고 쉽게 들어옵니다. 철책선에서 한국군인들 죄다 자고 있지, 진보좌파 공무원들이 필요한 신분증 다 만들어주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