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목요일

대중음악계와 보수우파 교회에게 38 - better than Ezra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이 번에는 아까 주류 해석을 넘어서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는 예언음악들을 쓰겠습니다.

1995년도에 미국 밴드인 Better than Ezra가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구약 성경의 에즈라 서의 그 에즈라 이름이 등장하는데, 에즈라보다 더 낫다는 그룹명입니다.



다른사람이 써놓은 가사해석 블로그


실제로 이 음악 가사는 헤어진 옛연인의 집을 돌아보며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인데, 제 아버지와 제가 귀신들려서 대학입시와 재수를 망치고, 그 다음에 제가 군제대 후 복학 하고나서 교회 다니면서 귀신을 떼고 나니까 그게 아닌 겁니다.


내용이 딱 귀신을 내쫓고 나니까, 귀신이 다시 제 몸에 들어오고 싶어하는 심정을 묘사했더군요. 실제로 귀신을 내쫓고 나서, 제가 아시아, 시온 등 영성훈련원 다니면서, 하나님께서 시키신 일들인, 전화, 편지, 인터넷에 글 올리든지, 하나님의 경고 예언을 전파하는 일을 쓰지 않으니까, 제가 똑바로 설 수 없었고 이리저리 휘둘리며, 귀신들이 늘상 제게 침입하려고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