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evites in the Gentiles united by GOD /
the meaning of church name : Nations! Peoples! praise Jesus Christ! /
Presbyterian Protestant Christian in South Korea /
Genre : Prophecies in English, CCM, Entertainment, Histories
2024년 4월 18일 목요일
대중음악계와 보수우파 교회에게 38 - better than Ezra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이 번에는 아까 주류 해석을 넘어서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는 예언음악들을 쓰겠습니다.
1995년도에 미국 밴드인 Better than Ezra가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구약 성경의 에즈라 서의 그 에즈라 이름이 등장하는데, 에즈라보다 더 낫다는 그룹명입니다.
실제로 이 음악 가사는 헤어진 옛연인의 집을 돌아보며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인데, 제 아버지와 제가 귀신들려서 대학입시와 재수를 망치고, 그 다음에 제가 군제대 후 복학 하고나서 교회 다니면서 귀신을 떼고 나니까 그게 아닌 겁니다.
내용이 딱 귀신을 내쫓고 나니까, 귀신이 다시 제 몸에 들어오고 싶어하는 심정을 묘사했더군요. 실제로 귀신을 내쫓고 나서, 제가 아시아, 시온 등 영성훈련원 다니면서, 하나님께서 시키신 일들인, 전화, 편지, 인터넷에 글 올리든지, 하나님의 경고 예언을 전파하는 일을 쓰지 않으니까, 제가 똑바로 설 수 없었고 이리저리 휘둘리며, 귀신들이 늘상 제게 침입하려고 했습니다.
제가 처음에 아무리 하나님을 많이 만나고 개신교로 개종해도 수 많은 사람들이 죽도록 방치했던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 같은 목사들이 자꾸 하나님의 기적, 계시, 은사, 예언을 모함하기 때문에, 저도 속아서 마귀역사인 줄 알고 안했던 겁니다.
그런데 오히려 아래 같은 사람들일 수록, 자신들의 게으름, 무능을 숨기고 질투심과 명예욕에 사로 잡혀서 하나님께 진실로 쓰임받는 자들을 모함하는 겁니다.
10. 주님은 우리의 무엇을 보고 칭찬하실까요? |기도 많이 한다고 주님이 칭찬하지 않습니다!! | 기도 많이 해도 곤고한 이유 | 거짓 환상을 보는 이유 | 무당도 환상을 봅니다
무당이 귀신으로부터 환상을 본다고, 하나님께서 환상과 계시를 쓰는 것조차 이단시한다면, 그게 더 이상한 겁니다.
일상의 인간사로 봐도, 착한 사람이나 악한 사람이나 다 입을 갖고 있으면 말을 합니다. 그런데 악한 사람들이 자꾸 사기친다고, 착한 사람들마저도 입 닫고 살아야 됩니까? 중국 범죄자들이 자꾸 보이스피싱하니까, 중국인들은 전화도 갖지 말라고 말할까요?
"와... 진짜 은행 직원인 줄" 보이스피싱 실제 대화 [제보영상] / YTN
하지만 지금도 이 글을 쓰려고 하는데, 마귀가 저를 자꾸 세상유혹과 즐거움으로 꼬드기고, 마귀가 제 친구들의 마음을 움직여서 자꾸 저를 만나게끔 해서, 비번/휴무 날에 글을 쓰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런 식으로 자꾸 시간을 늦추고 기회를 놓쳐서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죽어왔던 것입니다.
신사동호랭이는 2024.2.23에 죽었는데, 그의 죽기 전에 제 주변에서 연예계나 방송계에 관한 죽음의 조짐이 1달 전부터 보이다가, 글을 쓰기 시작하니까, 지금 4.21이 다 되가는데도 완성 못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 말고도 제 주변에 필명 "하나님의 꿀벌"이라는 재야 투자가도 있고, 경계선지능장애인 어떤 형제 2명 정도가 있습니다.
[그날 군대이야기] 서해를 지킨 참수리 357호정, 제2연평해전의 그날
이들이 근 10년 전부터 연평도 포격, 서해교전, 우한폐렴 등등을 여호와 하나님으로부터 경고 예언환상을 받은 경험이 있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들이라고 별 수가 없었습니다. 그냥 사고나기 전에 가까운 제게 넌지시 말을 해줄 뿐, 그들이 막아내지 못했습니다. 단지 우리가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말은 그저 민주당이 북한의 앞잡이이자, 간첩이라는 말 밖에!
영상한국사 I 173 북한, 연평도에 포격을 가하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블로그 글을 쓰면서, 앞으로 닥칠 더큰 재난과 지금 자꾸 반복되는 연예계 자살을 막고자 이렇게 글을 쓰고 다른 사람들도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알리고 있습니다.
폐쇄 5일 째, 우한 시민이 전하는 '유령도시' 우한의 현재 상황 l 500만 명이 빠져나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지 우한
마침 저와 같은 얘기를 누군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놨더군요. 12:24부터 보시면 나옵니다. 내가 아니면 남에게라도 준비를 시킨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최상위 포식자가 인간이 아니면 생기는 일 [애니리뷰]
이러한 모든 원인을 4가지로 압축할 수 있는데,
1. 교회와 목회자, 신학자들의 타락과 탈선
2. 무신론의 확대로 탈교회화
3. 다원주의와 혼합주의
4. 연예계의 좌경화
[Full] 의혹, 씨랜드 화재-우리 아이를 두 번 죽이지 마라_1999년 7월 13일 방송
이 걸 막기 위해서, 저는 연예계와 보수우파 교회들 간에 끈끈한 연결을 만들기 위해서 대외적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제가 전에 경고 예언에 순종하지 않고, 1999.4.1에 그대로 군대 입대해서 그해 1999.6.30에 시랜드 화재와 1999.12에 이지선 자매의 음주차량 화재 사고가 난 기억 때문에, 빨리 서두르려고 합니다.
이지선 씨 영상 감사 인생
이지선 자매 화재 사고를 막지 못했던 가장 큰 원인은, 제가 대학교 학벌을 위해서, 내 삶을 남의 생명을 살리는데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번째 원인은 하나님께서 저말고 다른 사람을 쓰실 수도 있었는데, 거의 모든 목사와 신학생들이 예언은사를 이단시 하는 악마적 풍습 때문에, 모두 거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지선 자매를 살리고자 했던 경고 예언을 하나님께서 종들에게 부어주시기가 어려웠습니다.
유명한 무당도 도망치는 강원도 흉가 마을│무서운이야기 실화
위 동영상 얘기와 같은 어떤 사람과 단체를 구해야 하는데, 그걸 구해주지 않고 도망쳤다는 이야기와 영화들이 찾아보면 있습니다. 그게 제 어린 시절부터 환상과 꿈으로 얼핏 자주 보였는데, 진짜로 제가 그렇게 30대 중반까지 살아왔던 겁니다.
그 이유가 제가 불교도라서, 기독교의 하나님에게 영광이 되는 일을 하지 않기 위해서! 이제는 개종하고 외면이 아닌 생명 구하는데에 초점을 맞추는 겁니다.
"불교는 오직 죽음의 사신들이 부처와 보살들의 가면을 쓰고 사람들을 지옥으로 끌어들이려고, 사람들을 기만하고 있었습니다.
오직 생명은 예수 그리스도로부터만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게 이 환상과 계시의 결말입니다."
"가능할 줄 몰랐다"…강릉 급발진 재연 시험 어떻게?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이지선 자매도 자신과 같은 피해자가 다시 발생하는 일을 막기 위해서라도, 아래 동영상처럼 투쟁해야 합니다. 음주운전 가중처벌을 더욱 무겁게 만들고, 더 나아가 성령님의 은사와 하나님의 권능과 예수님의 계시가 더 이상 이단시 되지 않도록!
마귀들린 목회자들과 신학자들이 마귀가 넣어주는 시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자꾸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넣는 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