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9일 일요일

공포, 예언 꿈 34 - 하나님께서는 사람, 겨레, 나라를 고쳐 쓰신다!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앞편에서 인용한 귀신 동영상은 가정 폭력의 희생양이라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상의 가정 폭력을 막기 위해서는 강력한 공권력도 필요하지만, 이는 임시방편으로 가해자를 격리시킬 뿐입니다. 가정에는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필요합니다. 그리고 현 시대에는 아버지 뿐만 아니라 어머니와 학교 선생님도 페미니즘에 경도돼서 아이들을 학대합니다. 


#페미게이트, 교사가 왕따 조장? 비밀집단 홈페이지 공개 (아동학대, 가스라이팅, 세뇌, 교직원, GS, 페미니즘)


심지어 아이들을 죽이기도 합니다. 신생아 살해 뉴스는 엄청나게 많이 떠서 딱히 어떤 것만을 찍어서 사례를 들기도 힘듭니다. 그리고 낙태옹호를 페미니즘의 이름으로 합법화하고 있습니다. 민주주의와 여권신장이라는 거창한 이름을 내세우고 있지만, 명백한 살인입니다.


세상에는 이제 남녀를 가리지 않고, 직업군을 가리지 않으며, 악마들이 침투해서, 사람들을 악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폭력과 음란을 자행합니다.

'초등생과 성관계' 30대 여교사가 보낸 충격적인 문자 / YTN

그리고 민주당 정권에서는 페미니즘을 옹호하므로, 여자들의 범죄는 무혐의 처분을 해줍니다.

제자와 성관계한 여교사 "강압 없어" 무혐의 결론 / YTN

요즘 세상에 떠도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을 고쳐쓸 수는 없다!"

이 말대로라면, 이 세상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악마화되는 것을 방치할 수 밖에 없습니다.

20대 여성 2명 중 1명 "나는 페미니스트다"…20대 남성은?/ 연합뉴스 (Yonhapnews)


20대 남자들은 결혼하면 안되겠습니다. 여자들이 육신과 자신을 우상화하는 페미니즘에 빠져서. 페미니즘은 여자라는 이름으로 우월성, 보호, 권리, 존경 등등 모든 좋은 이점을 독차지하고, 나쁜 것들은 다 남자들에게 떠넘기잖아요.

뷔페미니즘 소리가 나오는 이유


기독교적 관점에서 보면, 원래 사람들은 아담과 하와의 범죄로 인해서, 원죄가 있고, 악할 수 밖에 없습니다. 원래부터 악한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 공로와 성경 말씀, 성령님의 역사하심으로써, 사람들을 성경 말씀과 하나님의 기준에 비춰서 착한 사람들로 돌려놓는 겁니다.

최자실 목사님의 간증집인 "할렐루야 아줌마"에서, 여의도 순복음 교회 장로들이 본래 누구였습니까? 한국 전쟁 이후, 외상후 증후군을 겪으며 술에 쩔어서 마누라 두들겨 패던 한량들이었습니다. 그 교회 권사들이 본래 누구였습니까? 본래 신세타령하던 아줌마들이었어요. 그 교회 집사들이 누군가요? 부부싸움할 때 집밖으로 피해서 굶으며 돌아다니고, 누가 제대로 돌봐주지 못하는 아이들이었습니다.

나는 할렐루야 아줌마였다 

불우한 한국인, 잘 될 것 하나없는 폐허가 된 한국에서, 굶주리고 못 배우고 의욕없고, 패배감에 쩔었고, 가족끼리 서로 싸우며 스트레스 풀던 한국인들, 바로 그들을 최자실 목사님과 조용기 목사님이 불러모아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며 희망을 심어주고, 기도하여 성령님의 권능으로 하나님의 초자연적 기적의 도우심을 체험시켜줬습니다.

그과정에서 패배한 한국인들이 경제성장의 기적을 일으키며 오늘날 위대한 대한민국을 탄생시킨 것입니다.

한국 근현대사 기록) 한국 경제발전 과정 1910~2020 (과거~현재) | South Korea Economic Development | Miracle of Han River |


바로 이 게 교회의 존재 이유이며, 한 나라에서 기독교회가 있어야만 반드시 눈부신 발전과 평안한 가정, 안정된 삶, 대외적 존경과 동경이 따르는 것입니다.

디모데후서 3:15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16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1)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2)교육하기에 유익하니
17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