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28일 수요일

공포 예언 꿈 4 - 교회의 영적무능이 부르는 대참사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제가 인용하는 동영상들은 모두 다른 사람들의 것입니다. 그들이 지울 수 있기 때문에, 다시 찾아보실 수 있도록 제목까지 같이 넣겠습니다.


인본주의 신학이 해제한 영적무장

우연히 TV에서 정남규에 관한 이야기를 보았고, 그에 관한 이야기는 어린 날에 꿈으로 미리 봤던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 사건을 꿈으로 하나님께서 먼저 보여주신 이유는, 교회가 하나님의 신비한 초자연적 기적을 이끌어내서 사람들에게 신적 존재만이 줄 수 있는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요즘 교회들이 너무나 인본적 지식에 매몰돼서, 인간이하의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그야말로 죽은 종교가 돼버렸고, 사람들은 목자없는 양떼로 전락했습니다. 목사와 신학자들이 말씀을 잘 가르친다고 하지만, 행위없는 믿음으로 죽은 믿음이 돼서, 전혀 사람을 구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구약과 신약에서 꾸준히 지적된 말씀대로, 하나님의 양떼가 무방비 상태로 이리떼와 같은 맹수들 사이에 방치된 상태입니다. 너무나 대부분의 목사님들이 말로만 영적 거리고, 진짜 영적 세계인 천국과 지옥, 이승과 저승, 마귀와 귀신들의 역학관계에 무지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당장 병원과 공권력이 해결해줄 수 없는 귀신이 관련된 문제들은, 무당집에 찾아갈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정남규, 유영철, 엄여인, 강호순, 살인마 사진사, 이단사이비 종교인을 피해 장독에 숨은 사람들을 포함한 수 많은 사건들을 꿈 속에서 먼저 경험했고, 이를 예수님께서 친히 나타나셔서 보여주시고 설명하셨습니다. 요점은 교회들이 헬라철학에 빠져서 신학을 만들어내고, 예수님께서 명령하신 성령님의 은사, 예수님의 이름으로 행하는 기적, 하나님의 권능을 철저히 외면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수 많은 사람들이 전혀 도움받지 못하고 귀신에 홀려서 가해자가 되거나, 그 가해자에게 피해를 입는 피해자가 되는 것입니다.


일단 정남규, 이춘재 사건은 제가 일전에 써놓은 호식총, 창귀에 관련된 사건입니다.



귀신을 예언한 꿈 개요

제가 더 길게 말하지 않고, 제 어린 시절인 수십년 전부터 예지몽에서 미리 봤던 귀신이야기가 담긴 동영상을 예로 들며 설명하겠습니다. 그런데 너무나 동영상을 많이 보고 연구해보니까, 마치 어린날에 미리 다 봤었다는 착각도 들고 너무나 내용이 많아져서 쓰기 싫어집니다.

예컨대 아래 동영상에서 25:38부터 시작되는 영상이 있습니다. 위에서 뭐가 내려오는데, 어린 날 꿈 속에서 남녀가 귀신 봤다고 막 난리를 쳤는데, 저는 꿈 속 그 현장에서는 위에서 벽지가 내려온 것같았고, 귀신이 도대체 어디에 있지 막 헤매며 찾아보던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이들은 핸드폰 카메라가 지켜보는 정면만을 바라봤지만, 제 영혼은 그 주위를 360도 에워싸며 돌면서 찾았습니다.

물론 결과적으로는 여러분들처럼 귀신을 확인했습니다. 단지 제 기억 속에서는 어두컴컴한 실내가 빛으로 가득한 방으로 바뀌어서 귀신을 본 것이라는 차이가 있습니다. 어린 날 꼬마 때 저를 위해서, 예수님께서 함께 계시니 그분의 위력적 영광이 실내를 가득차게 만들었습니다. 그 때문에 귀신이 이 남자에게 해꼬지를 할 수 없었습니다.

[무서운이야기 실화] 이런게 진짜 귀신이 찍힌 영상입니다 어그로X 무당 견해 포함ㅣ문어오빠님 사연ㅣ돌비공포라디오ㅣ괴담 ㅣ시청자 사연


위 동영상을 찍으신 남녀는 교회에 다니시고, 성경을 열심히 외우고 기도 많이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귀신이 잠깐 등장하고 깜짝 쇼 정도에서 멈춰준 이유가 있습니다. 저와 예수님이 같이 있었기 때문에 귀신의 마음을 예수님께서 조종하셔서 저지하셨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러지 않았다면 저렇게 형체를 드러낼 정도로 강한 힘을 갖고 있는데, 해꼬지 안할 수 있겠습니까? 물론 귀신도 이 사람들에게 해꼬지 했으면, 예수님께서 시공을 초월하셔서 그 자리에 계셨기 때문에 곧바로 지옥으로 끌려갔을 겁니다. 그 장면도 어린 날의 꿈에서 나왔습니다.

이 남녀는 하나님께 확실한 빚을 지게 됐습니다. 그래서 이들이 계속 예수님을 전심으로 믿지 않는다면, 조만간 하나님께서 보호의 손길을 거두시고, 이들에게 귀신들이 찾아와서 난도질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귀신이 자기를 증명하려고 절 찾아올까봐 두렵네요. 실제로 저처럼 이런 글을 쓰며 나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 근거 자료조차 여호와 하나님께서 준비해놓으셨습니다. 그리고 이 경험자가 말한 내용조차 제가 초등학교~중학교 시절 즈음에 꿈으로 꿨던 것입니다.


[무서운이야기 실화] 수호령 믿고 깝치면 안되는 이유 만신할머니 이야기ㅣ윤후혜인아빠 님 사연ㅣ돌비공포라디오ㅣ괴담ㅣ미스테리 인터뷰ㅣ시청자 사연


바로 위 얘기는 나중에 다른 동영상으로 또 설명을 드리겠지만, 기독교 목사님들이 하나님만 믿고 깝치면 안됨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많은 목사님들이 오만 방자하게 범죄를 저지릅니다. 아래 글 제목 누르시면, 해당 내용이 담긴 링크 모음으로 가게 됩니다.



제가 이런 글을 쓰는 것도, 귀신을 포함한 기독교를 대적하는 영적세력이 볼 때는 시비를 거는 것 같아서 상당히 위험합니다. 걔네들이 저를 찾아와서 해꼬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게 실현될 때는 저와 제 주변이 살고 싶으면 생업 포기하고 기도와 말씀, 전도, 축사 및 은사 사역에 전념해야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