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편 신정(神政)과 성전(聖戰)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 한국에게 기회를 많이 줬다. 네가 음란하게 세상과 혼합한 음녀들과 몸을 섞으므로 이젠 나도 돌아서겠다!”
기존의 WCC, WEA를 포함한 세계 기독교 연합 기구들과 한국 교회는 등을 돌려야 합니다. 연합과 협력은 하나님의 기준에 따른, 미스바의 사무엘이 했던 연합회개사역이 돼야지, 그냥 교권, 교세 따지면서 하면 안됩니다.
한국이 동성애와 다원주의, 이슬람을 허용하면 미국이 한국을 돕는데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최장 3년이상 김정은의 통일체제가 유지됩니다. 왜냐하면 미국이 더 유리한 조건을 위해서 중국, 러시아 사이에서 저울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한국이 동성애, 다원주의, 이슬람, 공산주의에 철저히 반대입장을 펼치면, 하나님께서 미국 교회들에게 성령과 계시, 환상, 예언, 음성을 쏟아부어주셔서, 기도하는 사람들마다 교회에서 외칩니다. 교회 장의자에서 갑자기 기도 제목이 바뀌고 한국을 도우라는 음성이, 계시가 쏟아져 모두들 눈물 흘리고 손을 들며 외쳤습니다.
예레미야가 가슴이 불 일 듯 일어나고 목구멍까지 하나님의 말씀이 치밀어서, 사람들의 멸시와 핍박에도 길거리에서 예언을 외친다는 현상이 미국 곳곳에서 재현이 됩니다.
“간밤에 성령이 제게 임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성지, 한국을 되찾으라고 하십니다!”
“주님이 내게 말씀하시길, 십자군이여! 일어나라!”
“형제 자매들이여! 동방의 예루살렘을 탈환하러 갑시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우리가 반응합시다! 제 심장이 불타오릅니다!”
“그 분의 외침에 일어나야 합니다. 미국 교회들이여! 일어나라!”
“주님의 전사들이여! 총을 들라! 진격 앞으로!”
미국 행정부는 러시아와 중국에게 더 좋은 조건을 저울질하려고 했는데, 밀물처럼 밀려드는 주님의 예언자들이 미국 의회를 점령해서 계산도 해보지 못하고 바로 한국을 향해 참전결의를 내리고 전세계 연합국들은 한국으로 쏟아져 들어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한국에게 전하라. 너희는 사람을 의지하지 말고, 사람의 말을 믿지 말아라! 오직 나 여호와를 믿어라! 너희 한국이 독립했을 때, 너희 군사력으로, 너희 외교력으로 했는가? 다른 나라를 통해서 독립을 했다. 내가 그렇게 한 것이다.”
테리 베넷과 아이합의 밥 프레이져의 인터뷰를 번역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한국정부가 기독교에 적대적이지 않아야 하나님께서 피난처로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성령님께서 곧바로 다음의 말씀을 보여주셨습니다. 이 예언은 제 일생에 걸쳐서 보여주신 것으로, 1984년도 광명시 철산동 할아버지 댁에서 본 것입니다.
신명기 6장
10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열조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을 향하여 네게 주리라 맹세하신 땅으로 너로 들어가게 하시고 네가 건축하지 아니한 크고 아름다운 성읍을 얻게 하시며
11 네가 채우지 아니한 아름다운 물건이 가득한 집을 얻게 하시며 네가 파지 아니한 우물을 얻게 하시며 네가 심지 아니한 포도원과 감람 나무를 얻게 하사 너로 배불리 먹게 하실 때에
12 너는 조심하여 너를 애굽 땅 종 되었던 집에서 인도하여 내신 여호와를 잊지 말고
13 네 하나님 여호와를 경외하며 섬기며 그 이름으로 맹세할 것이니라
오바마 대통령을 포함해서 유엔 반기문과 다른 나라 정치가들이 아무리 뭐라고 해도, 동성애, 이슬람, 다원주의, 공산주의는 반대하십시오. 그 사람들 말에 따라가주면 다 정권교체되고 그 사람들의 약속은 휴지조각이 되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시리즈 https://blog.naver.com/jative/222284500992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