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2일 수요일

신서(神書) 9권(卷) ; 중화권 2 - 왜 중국이 아닌 한국인가?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이 번편도 전편에 이어서 2016.5.14에 완성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지금까지 공개하지 못했던 글을 업로드 합니다.

과거 동양인들이 하나님을 자기 입맛에 맞게 왜곡시켜왔던 역사와 현재 중국인들이 개신교를 중국화 시키며 변질, 왜곡시키는 죄악을 쓰고자 합니다. 바로 이게 과거의 한국과 현재의 중국을 분열, 축소 시키는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훼손시키는 것이 죄악입니다.

게다가 중국인들이 자랑하는 중화문화의 시초와 원류는 죄다 이방 민족에게서 배워온 것이니, 중국인들이 잘못된 것까지 전통문화랍시고 움켜쥐고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리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체안 목사의 의문점
 
1. 믿음과 역사(歷史)
 
1편 왜 중국이 아니라, 한국을 들어쓰시는가?
 
이 글은 약간 이단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앞서 기도방법 내용에서 하나님을 설명할 때 새를 비유해서 썼습니다.

신서2권, 본론 Main subject 3


그러한 환상을 보여주신 이유 또한 성령께서 제게 다시 환상으로 보여주셨는, 새는 하늘을 날아다녀서, 하늘에 계신 하나님도 새의 모습이라고 고대 동아시아 인들이 상상했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중국인과 조선족들에게 중요한 경고이기도 합니다. 첸 카이 퉁이 쓴 [고대 중국 속의 하나님] 이란 책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고대 중국에서 기원했다는 이야기인데, 그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세계 예언 목사들이 한국에 쏟아내는 예언들] 에서 체안 목사라고 한국계 미국인 목사님이 계세요. 발음 때문에 중국인으로 착각을 받는다는데, 실제로는 한국인 2세라고 하더군요. 한글 이름을 영어로 풀어쓰면 의도치 않게 중국 발음 비슷하게 난다고 합니다

그분이 하나님께서 왜 한국을 크게 쓰시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그 부분을 알기 위해서 역사 공부를 해봐야겠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시면 알 것입니다

이에 대한 하나님의 답변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이유가 한국에 쏟아내는 예언들에 대해서 30 여년 전에 계시를 받을 때, 같이 받았던 거라서 같이 씁니다. 하나님께서 제가 어린 시절에 외가댁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그가 지닌 의문점을 풀어줘라! 내 말씀을 전하라!”
 
이 의문점은 [유튜브 아우터레위 - The reason of China explosion 중국 폭발 이유]에서 처음에 나오는 중국 교회 연합집회 해석 질문에서도 반복이 됩니다. 
 
 

 
2편 중국의 천하사상(天下思想)
 
중국은 자기를 세계의 중심이라 여기고, 나머지 주변 나라들을 오랑캐로 몰아붙입니다. 그리고 중국의 황제를 스스로 천자(天子) 하늘의 아들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중국인들만이 세계중심이라는 중화사상(中華思想)에 젖어 있어서, 나머지 민족들을 경시하고 다른 나라를 무시합니다

심지어 이러한 심리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항상 자신들을 높이기 위해 거짓말까지 서슴없이 합니다. 예컨대 동북공정을 추진하며, 고조선을 홍산문화로 이름을 바꾸고, 예맥족의 고구려를 중국의 전욱 고양 이라는 사람의 후예로 바꿔버렸습니다.
바로 그런 방식으로 하나님 조차 자신들의 신화에서 비롯됐다고 합니다

더나아가 여호와 하나님께서 중국의 여신(女神) 여와(女媧)에서 나왔다는 학설이 한국에서 지배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아버지로 불리고 있는데, 갑자기 어머니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여와는 중국 고대 인물 중 하나인 복희의 아내로 나와있습니다.
 


이상의 이야기는 이미 사실이 돼서 예언조차 아닌데, 저 자신으로서는 유아시절에 경북 예천 외가댁에서 하나님으로부터 들은 예언입니다.
 
그 때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아시아 인들이 천지 창조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하늘에 공주가 반지를 잃어버려서, 그것을 찾기 위해 하늘의 장군이 땅을 파헤치니 저지대, 호수, 강과 바다가 됐고, 흙을 쌓아놓은 곳은 산이 됐다는 전설 장면

복희와 여와에 대해서도 말하겠습니다. 저는 아래 그림을 실제 삶 속에서 눈으로 보기 전에, 이미 환상으로 하나님께서 먼저 보여주셨습니다.



그러나 여와에 대한 신화를 여호와 하나님에게 짜맞추려면, 한국어로 한자를 읽어야 가능합니다. 실제로 중국어로 발음하면, 女娲 [Nǚwā] "뉘와" 입니다. 女의 발음은 본래 "뉘NUI"가 맞습니다. 한국어로 "여yeo"라는 발음은 틀립니다. 본래 "녀 nyeo"인데, 일제 시대 이후로 억지로 두음 법칙을 끌어다 써서 "여yeo"로 씁니다. 북한은 지금도 두음법칙이 없으며, 발음은 아직도 "녀 nyeo" 입니다.

따라서 한국이 주장하는 "여와"를 베껴서, 이스라엘의 "여호와" 하나님이 생겼다는 말은 거짓말입니다. 본래 발음은 "뉘와Nǚwā" 라서 비슷한 발음은 "와wa"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계집 녀女 라는 한자는 석기시대같은 옛날에 여자들이 아이를 낳을 때, 똥을 눗듯이 쪼그리고 앉아서 아이를 낳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갑골문자에도 그런 증거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한자 발음이 "뉘"인 것은 한국어에서 아이를 "낳다", 똥을 "눗다"에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즉 한국인들이 이 한자를 만든 것입니다.

즉 계집 녀女는 한국어 "낳다, 눗다"에서 만들어진, 한자이므로, "뉘,녀"로 발음되는 것이 정확한 발음입니다. 그래서 "뉘와"는 "여호와"와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아이를 낳기 위해서 쪼그려 앉은 것으로 환상을 봤으나, 다른 사람은 공손히 무릎꿇고 앉아 있는 것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계집녀 갑골문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은, 출애굽기에서도 "스스로 있는 자"에서 나왔다고 밝혀졌듯이, "하야"라는 히브리어에서 나온 것입니다.

성경에 다 나와있는데도, 성경 말씀을 읽지도 않고 한국 민족 종교는 거짓말을 지어냅니다. 그러니 이에 관련된 한국은 끊임없이 분열과 축소의 역사를 걷고 있으며, 중국은 끊임없이 외세에 노예가 되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3편 파자법(破字法)
 
중국의 한자를 풀어서 하나님의 신앙이 중국에 태고적부터 있었다는 학설로 중국인들을 전도하는 외국인 목사와 중국인 목사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는 외국인 목사가 먼저 시작했는데, 중국인 목사들이 각자 받아들여서 각 파를 이루며 발전하고 있습니다.
 
미국 컨콜디아사에서 발간한 [중국한자 속에 나타난 천지창조] (The Discovery of Genesis)로서, 중국인 찬첸킹 목사와 미국 해부학의사인 넬슨 여사가 같이 집필한 책입니다. 하나님께서 [하늘에 속한 사람]의 윈형제에게도 보여주신 내용이기도 합니다

저는 윈 형제가 하나님을 만나고 있을 때, 그의 뒤에 서서 다음 차례를 기다리던 꼬마였습니다. 윈형제가 하나님께 당시 상황을 보여달라고 기도하면 저를 볼 수 있을 정도의 거리에 있었습니다.
 
제가 본 환상 기억에서는 이 두 집필자 이전에 독일 남자 선교사가 이 법칙을 발견하고 중국인들에게 전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만한 중국인들의 마음을 열기 위해서 고심하고 기도하는 그는, 현지친화 전략을 위해 중국말을 익히는 중에 성령으로부터 지혜를 받고, 파자법(破字法 - 한자를 구성하는 글자들을 쪼개서 뜻을 파헤치는 방법)을 혼자서 터득합니다. 그가 책상에 앉아서 한자 공부할 때, 머리에 성령이 부어지는 장면을 성령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한자에 숨겨진 창세기

그가 죽은 뒤에, 그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목말라했던 중국의 제자들과 성도들이 그가 남긴 중국 한자 파자법, 성령께서 주신 지혜로 만든 중국한자를 하나님의 뜻으로 해석한 너덜너덜한 책자를 보존했습니다. 그리고 장례식장에서 미국인에게 전해주는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미국에 유학온 중국 목사와 함께 연구해서 책을 내놓게 됩니다.


댓글 1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