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3일 일요일

네게 할 말이 있구나 I have a little what to say

 


줄거리 ; 개신교 신학의 이신칭의 일변도 신학과 은혜 만능주의에 따른 방종의 죄값은, 대한민국을 공산화 및 적화통일로 이끈다. 이는 이미 해방후에 남북분단과 북한 공산화로 일부 실현됐다. 일제시대에 한국 개신교의 대부분이 위치하고 있었던 북한에서, 신사참배 결의를 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과정이 다시 남한, 대한민국에서 벌어지려고 한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이 이야기를 유소년 시절에 1984~85년 사이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서, 1996~97년 사이에 서울시 관악구 신림11동 및 동작구 흑석동에서, 2001~04년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 및 홍익대학교에서, 2006~08년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와 서울시 강동구 거여동에서, 이상을 포함해서 수차례 반복시키면서 보여주시고 들려주신 계시 내용. 원래 이 곡은 늦어도 2012년에 변승우 목사의 사랑하는 교회에게, 줬어야 할 곡이었으나, 그 교회 안에서 마찰이 있어서 전달하지 못했다. 늦게라도 2023년 7월에 유튜브에 올린다.


가사 ; 한국 개신교단아! 너 말 다했느냐? 나 예수 그리스도가 네게 할 말이 있구나. 1절 너희 유혹을 택하여 주며, 무서워하는 걸~ /임하게 하리니! 주가 불러도 답하는 자 없고, 말해도 안들어 /주앞에 죄 선택 (이사야 66:4 나 또한 유혹을 그들에게 택하여 주며 그들이 무서워하는 것을 그들에게 임하게 하리니 이는 내가 불러도 대답하는 자가 없으며 내가 말하여도 그들이 듣지 않고 오직 나의 목전에서 악을 행하며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는 것을 택하였음이라 하시니라) 여호와 말씀에 / 떠는 자들아 / 주 말씀 들어라 / 너희 형제가 너흴 미워하리 너희 형제들은 / 주님을 사칭해 / 선지자를 쫓아내 / 미룬 회개, 닥친 수치! (5 여호와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떠는 자들아 그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르시되 너희 형제가 너희를 미워하며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쫓아내며 이르기를 여호와께서는 영광을 나타내사 너희 기쁨을 우리에게 보이시기를 원하노라 하였으나 그들은 수치를 당하리라 하셨느니라) 후렴 떠드는 소리가, 성읍에서 들린다. / 들어보아라, 성전의 목소리 저지른 행위로, 쏟아지는 징계들 / 여호와 하나님이, 원수들을 심판하시네 (6 떠드는 소리가 성읍에서부터 들려 오며 목소리가 성전에서부터 들리니 이는 여호와께서 그의 원수에게 보응하시는 목소리로다) 2절 문민정부 부터 여호와 하나님 예언하셨다! / 좌경화 될 한국 대한민국 운에 교회, 신학죄악이 반영된 것이다! / 북한 교회 처럼 국가보안법과 / 대공 간첩 수사 / 반공 보안 교육 / 절대 축소 하지 말라! 북한 김일성도 / 민주주의 사칭해 / 북한주민 속였어! / 한국 곳곳에 북한 중국 간첩침투 Narration ; 아들아! 이 계시를 한국 사람들에게 전달하거라! 그러지 않으면 수 많은 사람들의 파산, 대통령들의 투옥 및 그들의 죽음, 보수진보 양 진영 사람들의 피살, 대한민국의 붕괴 과정으로 이어진다. 나 하나님은 네가 사람들에게 알릴 때까지, 비슷한 상황을 반복시키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