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18일 수요일

카톨릭, 정교회 포함 모든 기독교회에게 17 - 진보좌파=아프가니스탄

 현재 한국의 발전은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으로 이어지는 자유자본주의 대통령들이 이뤄낸 업적입니다. 이는 중국 공산당의 공산주의 사상, 북한의 주체사상으로 일궈낼 수 없는 것입니다. 


진보좌파가 꿈꾸는 세상

중국과 북한은 한국을 집어삼키면 한국의 경제력이 자기들 것이 될 줄로 착각을 합니다. 하지만 정반대로 대한민국이 가난해질 것이며, 중국과 북한은 아무런 실효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타임머신] 이란의 1960년대~1970년대 풍경/아름답고 찬란했던 '과거로의 시간여행'


진보좌파가 꿈꾸던 세상은, 노예제이고, 그들은 곧 숙청당합니다. 노동자들은 생산하는 노예로 추락합니다.

자유주의 국가 안에서 노동자들이 더욱 일을 안하려고 하고, 돈은 더 많이 가져가려고 하며, 회사의 비용과 부담을 증대시키고, 국가경쟁력을 떨어뜨리는 것을, 전제주의 국가, 공산주의 국가들이 봐왔기 때문에, 절대로 자기네 나라 안에서는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홍콩 야권 붕괴 초읽기…노조·시민단체 해산 잇따라 / KBS 2021.08.13.

페미니스트가 꿈꾸던 세상은, 여자들의 노예화로 바뀌고 남자들에게 두들겨 맞으며 찍소리도 못하고 애만 줄창 낳는 애낳고 살림하는 노예로 전락합니다. 

여권신장한답시고, 남성들을 무시하면 레바논, 이란, 아프가니스탄처럼 됩니다. 남자들의 기를 꺾어버리니까 남자들이 대거 이슬람에 붙어버렸습니다. 그러니 실제 전쟁이 발발하면 여자들만 있는 자유주의는 패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는 훗날 미국과 유럽의 서방 페미니즘 및 인권우상화 군대가 아시아의 남성위주 군대, 승리하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아시아 군대에게 연전연패 당할 것을 예표하는 것이다!" 라고 1984년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에서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타임머신] 사진으로 보는 찬란했던 '아프가니스탄의 과거'

성전환, 성소수자들이 꿈꾸던 세상은, 더 이상 이상복장, 화장 및 호르몬 치료는 꿈도 꾸지 못하며,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서, 태어났던 성별대로 억지로 살아가고 부부생활하는 미래로 바뀌어버립니다.

이들의 비효율성을 이미 공산 독재, 전제주의 국가에서 다 알았고, 이를 이용해서 자유주의 나라들을 무너뜨렸기 때문에, 자기네 나라에서는 다시는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과거에 예뻤던 여장 남자들이 흉측해진 남성의 몰골로, 남자들의 일터로 끌려가서 강제노역을 하게 될 것입니다. 반면 과거에 남성성을 자랑했던 남장 여자들이 강제로 결혼을 당해서 남편에게 두들겨 맞는 장면도 보여주셨습니다.

[뉴스룸 모아보기] 20년 전으로 돌아간 아프간…'총 든' 탈레반이 거리 장악하고, 여성들은 사라졌다 / JTBC News



자유주의의 부작용이 빚은 공산주의

자유주의의 부작용인 방종과 혼란은 오히려 민주주의를 퇴보시켜서, 공산 독재 세상으로 바뀌며, 자유주의 세계에서 목소리 높여 방종하던 자들은, 채찍과 고문, 총살에 압도돼서 노예처럼 시키는 대로 살아가는 가축으로 바뀝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방종하던 자들은 곧잘 순응합니다. 마치 인간에게는 자유를 주면 안되고 원래부터 강제노역과 계획경제로 운영해야 별 탈이 없다는 게 당연한 진리처럼 여겨질 것입니다.

기독교 국가 레바논은 어떻게 이슬람 국가가 되었는가?

왜 이렇게 사회가 변하냐면, 부, 재산이라는 것은 화폐가치에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돈이 부유함 그 자체가 아닙니다. 돈은 단지 세상에 널려 있는 진짜로 써먹을 수 있는 가치있는 것들을 살 수 있도록 국가에서 보장해주는 교환 수단에 지나지 않습니다.


진짜로 부유함은, 우리가 일상에서 먹을 수 있는 식료품, 쓸 수 있는 지하자원, 이들을 제품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지혜, 상품들을 소비자가 쓸 수 있도록 만들어서 갖다주는 노동력 등등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것들을 값싸게 뽑아내려면, 사람들의 방종과 정부에 반역적인 태도록 혼란스럽다면 할 수 없겠지요? 당장 여자들이 출산 안하겠다고 출산파업을 선언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러면 노동력이 없어지겠지요? 그래서 공산주의 획일경제 체제에서는 사람들을 노예로 만들어서 부려먹는 것입니다.

[VOA 뉴스] “세계 청년의 날…북한은 ‘청년 강제 노역’ 강화”


꼬마 때 봤던 환상은 세계 정치 발전의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유민주주의의 방종과 혼란은 선전선동에 능수능란한 공산주의 독재를 불러들입니다.
그래서 무차별적으로 자본주의를 급가속했던 러시아 로마노프 왕조가 무너지고 공산주의 나라가 된 것입니다.

러시아에 공산주의가 유행한 진짜 이유 (8분 순삭Ver.) #80


공산주의의 광기는 국민들이 안정을 바라게 만들므로써, 절대왕정을 불러들입니다.

프랑스대혁명 이후 나폴레옹이 지지를 받았던 진짜 이유 (16분 순삭Ver.) #74


그 절대왕정은 국민들을 노예로 만들어버립니다.

▶北 아동 강제노동의 충격실태◀ 흔한 일상..? ☹ [모란봉 클럽] 229회 2020030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