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거입니다.
로버트 존슨의 죽음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 만들었다는 전설의 노래 |
로버트 존슨은 공연장에서 악마를 봤고, 그 날 저녁에 늑대의 울음소리, 동네에 개 짖는 소리가 요란한 가운데, 그는 황급히 두려움에 떨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내연녀인 다른 남자의 안내와 술을 마시고 동침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싸늘한 시체로 변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죽은 게 길거리에서 죽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혹자는 악마가 그를 데려가서 홀연히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또는 내연녀의 남편이 화가 나서, 그가 마시는 술에 미리 독약을 탔다고 말했습니다. 평소에 내연녀의 남편이 로버트 존슨을 죽이려고 작정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마약을 과다 복용해서 몸이 견디지 못해서 죽은 것 같았습니다.
그 어떤 이유든 간에, 악마가 그의 영혼을 데려갔습니다. 사람들은 악마가 사람의 영혼을 데려가는 것은, 마치 악마가 사람을 납치하듯이 데려가는 줄로 착각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일상적인 방식으로 죽어도 악마가 영혼을 데려가는 데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더 쉬운 방법입니다. 악마에게 방해되는 것은, 유일하게 사람이 교회를 다니고 진실로 하나님 앞에 회개하는 것 뿐입니다.
휘트니 휴스턴 가족의 비극…딸 이어 의붓아들도 사망 |
그래서 악마는 로버트 존슨이 공연할 때마다, 일상생활에서 살짝 존재감만 비춰 줌으로써, 로버트 존슨에게 공포를 심어주고 마침내 그 공포를 이기지 못하고 자신 스스로 자살을 하든지, 알콜이나 마약에 중독되던지, 초조함에 다른 사고를 당하던지해서 죽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경찰이 그를 부검하지 않은 이유 또한 너무나 사인이 뻔했고, 인권의식이 높지 않았던 시기였기 때문입니다.
연예인들이 마약을 복용하는 다른 이유들은 이미 다른 사람들이 말했기 때문에 굳이 쓰지 않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안 쓴 점을 쓰자면, 사람의 뇌는 관성의 법칙의 지배를 받습니다. 즉 즐거운 경험을 오랫동안 한다면, 그러한 쾌감을 뇌 속에 계속 지속하고 싶은 중독성에 빠집니다. 그런데 현실은 인기 하락 등의 다른 요인들로 성공의 쾌감을 오랫동안 누릴 수 없습니다. 그러니 연예인들은 마약 중독을 통해서 그 기쁨을 계속 누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가늠할 수 있는 하나님의 용서
이상의 장면들을 다 보여주신 뒤에, 경북 예천 외가댁에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너를 포함한 기독교 사역자와 성도들은 악령, 악마에게 고통당하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도하고 기도해줘라! 그들이 마음에 둔 악마와의 계약도,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보혈로써 다 풀어진다고 알려주거라!
이것을 너희 시대에 비유한다면, 게임 속에서 아무리 게임사용자가 자기들끼리 규약과 질서를 정하더라도, 결국 게임 제작자가 게임 환경을 바꿔버리면 아무 소용없어지는 것과 같다!
가상현실 속에서 사용자들끼리 어떤 것을 하더라도, 프로그램 제작사에서 환경을 하루아침에 갈아엎는 것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과 십자가 사건은 너희 시대에 개발자의 치트키로 여겨질 것이다!
오히려 세상의 게임사와 IT 사는 고객들의 돈에 묶여서 이러한 개선이 자유롭지 못할 수 있다. 그러나 나 하나님은 너희에게 매여있는 게 없기 때문에, 너희들을 악마로부터 해방시켜주는 것이 손바닥 뒤집듯이 훨씬 더 쉽다.
대놓고 핵 쓰던 유저들을 참교육해 사이다를 선물한 유저와 운영자들
이 것조차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나 하나님이 네가 자라나는 시기와 성년의 시기에 너희 한국에서 고금리 사채를 없애주마! 법적 이자율 상한선도 정해주고, 정부에서 과도한 채무를 탕감해주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사건들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창조주인 나 여호와 하나님이 이 세상에 마련해놓은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과 십자가를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그 것이 사람들을 영원한 고통에서 놓아주는 열쇠이다!"
대부업 이자율 상한제 |
[사설]대출금리 상한 20%로… 서민 위하려다 서민 울린 전철 안 밟아야
미국이 망한다에 투자해 어마어마한 돈을 번 괴짜
[단독] 민주당 `은행 빚 탕감법` 강행…정부 "재산권 침해"
美도 대공황 등 위기 땐 빚 일부 감면… "100% 탕감은 자본주의 흔드는 일"
위 사설에서는 국민의 부채 탕감을 자본주의에서는 있어서는 안될 일처럼 말합니다. 하지만 이미 소수의 자본가들과 기업가들에게는 늘상 혜택을 주라고 말을 바꿉니다.
[쌍용차 법정관리]협력사 "조기회생 최대한 협조...정부 도와달라"
"이재용 사면" 종교계까지 靑에 건의…MB·朴엔 조용했는데, 왜
기독교 전도자가 전해야 할 진리
22 그는 죄를 범하지 아니하시고 그 입에 거짓도 없으시며
23 욕을 당하시되 맞대어 욕하지 아니하시고 고난을 당하시되 위협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공의로 심판하시는 이에게 부탁하시며
24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
25 너희가 전에는 양과 같이 길을 잃었더니 이제는 너희 영혼의 목자와 감독 되신 이에게 돌아왔느니라
4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1)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라
5 만일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같은 모양으로 연합한 자가 되었으면 또한 그의 부활과 같은 모양으로 연합한 자도 되리라
6 우리가 알거니와 우리의 옛 사람이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죄의 몸이 죽어 다시는 우리가 죄에게 종 노릇 하지 아니하려 함이니
7 이는 죽은 자가 죄에서 벗어나 의롭다 하심을 얻었음이라
8 만일 우리가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으면 또한 그와 함께 살 줄을 믿노니
9 이는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셨으매 다시 죽지 아니하시고 사망이 다시 그를 주장하지 못할 줄을 앎이로라
10 그가 죽으심은 죄에 대하여 단번에 죽으심이요 그가 살아 계심은 하나님께 대하여 살아 계심이니
11 이와 같이 너희도 너희 자신을 죄에 대하여는 죽은 자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께 대하여는 살아 있는 자로 여길지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