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이 글은 카톨릭과 비밀 정부 세력을 향한 심판에 대해서 쓰고자 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전에 카톨릭에 내려질 심판에 관해서 많은 글을 썼습니다. 늦어지지 않도록 미리 발표를 해놨는데, 그럼에도 아직 쓰지 못한 부분이 남아있어서 쓰고자 합니다.
성령의 역사인 권능, 기적을 훼방하는 개신교
일단 카톨릭은 예언 은사와 선지자 사역이 끝났다고 생각하면 안되고, 이들을 통해서 나오는 하나님의 말씀을 존중해야 합니다. 현재 한국과 유럽 개신교는 은사/기적/계시 중단, 중지론을 주장한 나머지, 삼위 하나님의 언행 활동을 멸시, 훼방하고, 인본주의의 잣대에 따라 자기 마음대로 하나님을 평가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제3부. 신론(2)-사도시대후 기적의 문제-기독교교리(4)/김효성
기적을 행하는 성령의 은사가 지금도 지속되는가? - Got Questions
그 때문에 한국과 유럽의 개신교는 정부를 비롯해서 사회 각계 각층에서 핍박, 외면을 당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유럽 개신교는 전체 인구 비율 대비 주일 교회 출석 인원이 평균 1%대로 무너졌습니다.
독일 개신교인 비율 감소 심각 l CTS뉴스, 기독교뉴스, 교계뉴스
영국의 교회가 줄고 있다 (CTS, CTS뉴스, 기독교방송, 기독뉴스, 기독교뉴스, 교계뉴스)
2060년, 기독교인 절반이 사라진다? l CTS뉴스, 기독교뉴스, 교계뉴스
제가 꾸준히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해왔지만, 이 모든 것은 성경 말씀대로 된 것 뿐입니다.
한국 정부와 국민이 한국 개신교를 핍박, 탄압 시작!
이 뿐만이 아닙니다. 개신교 신학에서 하나님의 권능을 제한하고, 은사를 멸시하며, 성령을 훼방한 죄값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교회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교회가 대면 예배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방역 위반' 교회에 모인 목사들 "대면예배 금지 철회하라!" / YTN
[충격] 노방전도하던 목사를 고발한 경찰 - 지광선목사 인터뷰
교회 내부에 있는 사람들조차 교회에 반감이 심합니다. 인본주의적 영업같은 전도에 질린다고 합니다.
기독교인들의 노방전도와 선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론 오지 말라는 나라에 가면 안된다는 식의 발언은 잘못입니다. 그러면 전도할 곳은 그 어느 곳도 없습니다. 한국 기업은 받아들이면서, 한국 교회는 거부하는 나라들이 잘못이지요. 한국 기업을 받아들이겠다면, 한국 교회도 받아들여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