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조선 겨레가 갈가리 쪼개진 이유와 과정
마찬가지로 중국 공산당이 한반도를 집어삼키는 작업이 착착 진행되는 것또한, 민족종교계열에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한국에게 붙여주신 축복을 가로채가기 때문입니다. 천제 단군이 다스리는 나라가 한낱 천자가 다스리는 중국에게 왜 망했습니까? 하늘의 제왕이 왜 하늘의 아들한테 망했냐구요?
자칭 하나님이라고 고조선이 교만하니까, 그 고조선의 순수 혈통들은 나라가 죄다 망해서 중앙아시아로 쫓겨갔습니다. 그럼에도 중국 대륙을 정복하게끔 하나님께서 허락하셨는데, 그 예맥인들의 후손인 선비족, 거란족, 여진족 등이 중국을 정복해도 결국 흡수됐습니다. 그나마 동남아, 중국, 일본 인들과 혼혈돼서 다소 그 순수성이 떨어진 한반도 인들이 고조선의 역사정통성을 간신히 지키고 있습니다.
김정민의 신라 이야기 2 |
[옴니버스 한국사] 제9장. 모용씨 신라왕실을 뒤엎고 왕이 되다.(2)
[한국고대사 진실] 13. 중국 천년 지배자 예맥(선비)족 - 조선공 모용황 이후(345년)
1984년 즈음에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에서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 고조선인들이 광활한 영토를 배경으로 교만해서 고조선의 왕이 스스로 신을 참칭함. 동이의 천제 제준이 부여의 천제 해모수와 같은 직위 입니다.
- 여호와 하나님께서 고조선의 교만을 보시고 분열시키기로 작정하시고 자연재해로 내리치심.
- 온난화 시기를 겪는 전 지구를 다시 냉각시키시니까, 온대지방의 따뜻한 농경지역이었던 홍산과 만주가 급격히 농사를 지을 수 없는 반건조 및 한랭한 유목지대로 바뀌기 시작함.
요하문명은 왜 갑자기 끝났을까? - 사람들이 본래 아열대 지방이었던 중국 대륙이나 한반도로 대거 남하 또는 뿔뿔히 흩어지기 시작하고 고조선이 분열되기 시작함.
- 서융 오랑캐에서 발원한 주 나라의 조상들이 타림분지를 넘어와서, 중국을 점령하고 본래 동이의 조상들을 주나라의 조상인 것처럼 바꾸기 시작함. 대다수의 동이족들이 주나라에 의해서 하화족으로 바뀜.
증산도의 환국론을 깨는 곤륜의 백인 유적과 기록. - 한나라시대까지 조상 바꾸기가 지속되고, 동이족을 흡수 또는 내쫓기 시작. 동이족끼리도 내분
[한국고대사 진실] 24. 고조선이 멸망한 또다른 이유 - 한 무제를 끌어들인 마한 왕 - 공자가 유럽인종의 주나라를 구경하고 나서, 유럽혼혈인종의 너무나 멋진 모습에 반해서, 동이를 버리고 주나라를 추종하기 시작함.
[질문과 답변] 공자는 동이족이면서 왜 하화족 역사를 위해 왜곡했나요? - 중국 한나라 때 흉노를 몰아내는 것부터 시작해서, 이후 중국역사에서 지속적으로 북방 민족이 자발적으로 침략 형식으로 흡수되던지, 북방민족 왕조가 외부 북방민족을 내쫓던지 한다.
선비와 거란은 단군의후예, 동이의 역사 - 본래 고조선의 완전한 정통성을 갖던 북방민족들이 서쪽으로 쫓겨나면서 역사를 잊고 정통성까지 상실함. 투르크 계열의 나라들이거나, 스탄 계열 나라로 쪼개져있다.
[출처: 중앙일보] “온달과 온군해는 중앙아시아에서 왔다” - 북방에 남아있던 한민족의 친척들인 같은 고조선의 후손인 북방민족들이 중국을 계속 점령해왔지만, 다 흡수됨.
열국시대(列國時代)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는 서로 말이 통했을까 - 몽골도 역사를 잊어버리고 몽골 고원에서 라마불교로 상무정신을 잃어버리고 약소국으로 전락하고 나라도 여러개로 쪼개짐. 몽골, 알타이 공화국, 내몽골, 부리야트 공화국 등등으로.
- 고구려 및 백제가 차지한 영토가 가장 적고, 신라인의 혈통이 동남아 민족과 혼혈된 한반도가 고조선 및 고대 삼국의 역사 정통성을 보존하고 있다.
[중국, 일본, 대만, 동남아 모두 백제의 땅이었다.] 22담로와 백제 역사의 비밀ㅣ일본 천황(일왕)이 백제왕의 후손인 이유ㅣ무령왕릉 이야기 - 한반도는 잦은 외세 침략으로 역사서 원본 상당량을 잃어버리고, 현재 둘로 쪼개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