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30일 금요일

공포 예언 꿈 7 - 깝치는 친구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앞편에서는 만신 할매의 손자에 대해서, 예수님께서 비판하신 계시를 썼습니다. 이 번 편은 손자가 비판했던 수호령 믿고 깝치는 친구에 대해서 비판하겠습니다. 그런데 그 친구는 이미 동영상에서 손자가 비판을 다 했기 때문에 특별히 제가 쓸 글은 없습니다.


혼자 깝치는 몸

그러나 깝치는 친구와 똑같은 실존인물을 제가 어린 시절에 꿈 속에서 봤고, 또한 그 몸 속에서 제 영혼이 있어봤기 때문에 쓸 글은 있습니다.

(ENG)폐 교회에서 교주가 되어봤습니다.

윤시원이라는 사람이 나오는 동영상인데, 어린 날 꿈 속에서, 제가 이 사람의 몸 속에 있었기 때문에, 저는 꿈 속에서 제가 윤시원인 줄 알았습니다.

성령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얌전히 조심해야 한다. 까불거리다가는 귀신, 악마들에게 찍혀서 언젠가는 복수를 당한다."

그래서 저는 조심조심 들어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내가 흉가에 왜 들어가는지 이유도 모르겠고, 내가 왜 발걸음을 그런 곳에 옮겨가는지 몰랐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런데에 절대로 가고 싶은 마음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 의지와 다르게, 입이 마구 떠들어서 주위를 시끄럽게 만들고, 몸이 지 맘대로 돌아다니면서 난리 발광을 떨었습니다. 몸이 제 뜻에 통제가 안되니, 두려웠습니다. 귀신들이 몰려와서 몸에 들러붙어서 평생 괴롭힐 것을 생각하니 끔찍했습니다. 

그 꿈 속에서는 몰랐는데, 지금 유튜브 동영상으로 보니까 실제 그 몸의 주인공은 윤시원이고, 저는 그의 몸 속에 붙어서 들어가 있던 것입니다.



유령들의 예배

위 동영상에서 볼 때는 무척 어두웠지만, 제 어린 날의 꿈 속에서, 제가 윤시원의 몸을 벗어나 귀신들 앞에 갔을 때는 아주 환했습니다. 두가지 시각 차원에서 봤습니다. 하나는 야간투시경, 혹은 열화상 투시경으로 보는 듯한 주변 환경

열 화상으로 멧돼지 사냥 | 멧돼지 80 개


또 하나는 마치 유령들이 자신들은 살아있는 사람들로 착각해서 예배를 준비하는 과정이었습니다. 가장 맨처음 올린 폐교회 동영상의 35초 즈음에 단상 옆 거꾸로 놓인 의자가 바로 유령들의 찬양단이 연습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43초 즈음에 관악기 소리가 난 것입니다.

그런데 유령들이 제 모습이 보였는지, 저를 그 교회 성도로 착각했는지, 그 꿈에서는 저 더러 성가대 자리에 앉아서 연습하라고 했습니다. 의자는 거꾸로 놓였습니다. 저는 의자가 거꾸로 놓였는데 어떻게 자리에 앉느냐고 성가대 지휘자 유령에게 물었습니다. 오히려 제게 왜 못 앉느냐고 따졌습니다. 

저는 그들이 왜 의자 앞뒤를 구분 못하는지 그 때 되게 궁금했었는데, 이제 동영상을 보니 그들이 귀신이니까 자기들이 살아있는 줄로 속고 있었고 현실 공간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던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니 제 눈에도 껌껌한 밤이 마치 환하게 모든 조명을 다 켠듯이 보였던 것입니다.

이유는 교회를 철거하면서 성도와 인부들이 정리했기 때문이며 그 장면도 마치 사이코 키니시스처럼 다 보여주셨습니다. 하지만 막상 그 의자 위를 보니 성가대가 악보를 집어넣는 파일들이 널려 있었습니다. 모두 노래 연습을 하니까 동영상 1:03에서 합창 소리가 나온 것입니다.

어쨋든 당시 꿈을 꾸던 시기는 어린날 여러차례 나눠서 꿨는데, 이 때는 1985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같습니다. 그 때는 제가 초등학교 1학년 때였으니까, 어린 아이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귀신들은 저를 귀여워했습니다. 

이 때는 저도 몰라서 그냥 넘어갔지만, 이 글을 쓰는 2021년에 또 이상한 의문이 듭니다. 보통 웬만한 성가대는 나이대를 구분합니다. 어린 아이를 성가대에 넣기는 힘듭니다. 귀신들이라서 그런 관념도 다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


예배 훼방꾼

1:11에 "나가라"라는 말이 나오게 된 계기도 쓰겠습니다.
윤시원이 자꾸 부시럭 대고, 말을 걸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저 아저씨가 자꾸 우리한테 뭘 물어본다"고 성가대장에게 말했고, 몇명있냐고 해서 숫자를 세보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성가대장이 "우리는 저런 사람에 신경쓰지 말고 곧 드릴 예배를 위해서 찬양 연습을 해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노랫소리가 나온 것입니다.

그럼에도 자꾸 윤시원이 말을 거니까, 성가대장이 빡 쳐서 "너 나가라" 라고 말했던 것입니다.

1:30에서 피아노 쪽에 누가 있다고 했는데, 당연히 성가 연습을 하니까 피아노 반주자 자매님이 가운을 입고 앉아계셨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어깨 가슴에 동그랗게 감싸는 하늘색 과 전체적으로 하얀색 가운을 입었던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이 피아노 치는 자매와 가장 비슷하게 생겼고, 옷도 가장 비슷하군요.


7:47에 말했던 여자 귀신도 성가대장으로 저는 기억합니다.
더 정확히 들으면, "너 뭐야 너? 어? 너 나가 빨리" 이렇게 들릴 겁니다. 저는 꿈 속에서 성가대장이 무지 화내면서 그렇게 말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6:47에 윤시원이 교회 단상에 담배를 올려놔서, 교회 지도자급 성도 유령들이 화가 무진장 치밀어 올랐습니다.

8:40 단상은, 목사님이 설교하셔야 하는데, 일반 교회에서 목사님이 올라갈 단상에 갑자기 외부인들이 몰려오면 어떻습니까? 신도들이 우르르 몰려나와서 단상에 버릇없이 올라간 외부인의 멱살, 어깨, 팔 등을 잡고 끌고 내려갑니다. 그 장면이 꿈 속에서 연출됐습니다.

쿵쿵쾅쾅 울리는 소리는 성도좌석에 앉은 유령 성도들이 의자 책상을 두들기며 일어나서 항의 하는 소리입니다. 물론 현실에서 동영상을 볼 때는 사람이 얼마든지 만들어낼 수 있는 사기로 생각됩니다. 동시에 목사 유령은 천장에서 걸어옵니다.

11:28~11:37에 "저기요, 얘기 좀 해요!" 는 유령 성도들이 항의하는데도, 윤시원이 나가지 않자 여자 전도사 유령이 얘기했던 걸로 저는 기억합니다.

유령 목사님이 강대상 뒤에 서서 설교해야 되는데 참 난감하게 서서 말했습니다.
"성도 여러분, 인내합시다! 우리 기도합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성숙한 인격으로 대처합시다! 오 주여, 저 자의 마음을 감동하셔서, 빨리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옵소서!

꿈 속에서 유령 성도들과 전도사, 부목사들이 윤시원을 내보내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윤시원은 끄떡도 하지 않았고 우리가 아무리 붙잡아도 만져지지를 않았습니다. 저는 너무나 무력감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이 동영상을 보니 그 때의 의문점이 풀렸습니다. 꿈 속의 성도들은 모두 약한 유령들이니까 현실 세계의 물건, 사람을 만지거나 움직일 수 없었던 것입니다.

어쨌든 유령들이 하나님께 드린 기도가 통했기 때문에, 윤시원이 더 이상의 촬영을 포기하고 곧 나가게 됐습니다. 실제로는 어느 정도 분량을 이미 챙겨서 더 찍을 이유가 사라진 이상, 점점 높아지는 귀신들의 분노 게이지 신호가 기계를 때리고 있었고, 그의 마음 속에 하나님께서 두려움의 경고를 심어주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윤시원은 무서워서 떠난 것입니다.

그가 진짜로 두려워했는지, 아닌지 다음 편으로 증거해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