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8일 목요일

성전환 수술 하지 마라 10 - 돌이키기 힘든 치명적 실수

잃어버려야 소중함을 안다!


앞편과 같은 시간대에 벌어진 일입니다.

앞편에 적어놓은 커플은 20대 초중반이었습니다. 그들이 가고 나서 40~50대의 남자 복장과 짧은 머리의 아줌마 둘이 팔짱 끼고 제 앞을 걸어갔습니다. 그들은 고개를 돌려서 자주 저를 쳐다봤고 눈을 맞췄습니다. 저를 간간히 그윽히 바라봤습니다.

이들은 앞서와 달리 둘 다 여자로서는 큰 키에 속하고 남자로서는 작은 키인 167~9cm 사이에 있었습니다. 170cm인 저보다 조금 작기 때문에 키를 알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들이 과거에 예뻤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당시로는 거의 남성화가 돼있었고 여자와 남자 모습 사이에 어정쩡한 아줌마의 모습에, 살이 쪄서 퉁퉁한 상태였습니다.

이들을 바라보매 제 눈 앞에 환상과 느낌, 간단한 생각이 전달됐습니다. 이들은 여자들의 우정 때문에 레즈비언이 된 동기, 또래 여자들의 평균 키보다 10cm이상 크므로 남자 역할에 익숙해진 학창 생활과 젊은 나날에 속아서 레즈비언이 됐습니다. 그런데 나이를 먹고나니까 자신이 남자를 향한 성욕도 갖고 있음을 발견하고, 좀 잘 생기거나 남성미 혹은 정력적인 면모를 가진 남자들에게 성적 매력이 끌린다는 장면들이 주르륵 흘러갔습니다.

(서구에서는 성전환을 해놓고도, 이성을 사랑하는 일이 빈번합니다.
즉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을 했는데도, 여전히 여자를 사랑하거나
여성에서 남성으로 성전환을 했는데도, 여전히 남자를 사랑하는 일이 무척 많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외모 관리를 전혀 하지 않아서 피부는 거칠고 지저분했으며, 몸은 뚱뚱했습니다. 왜냐하면 여자로 살면 외모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남자로 살면 외모관리를 안 해도 인정받을 거라는 착각을 갖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예쁘고 늘씬한 아가씨에서 못생기고 키 작은 뚱뚱한 아저씨같은 외모로 바뀌었고, 제게 그 과정을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위 사진은 원래 포르노 여배우로 인기 있었던 사람이 남자로 성전환 한 모습.
그는 보통 여자랑 결혼했지만, 결국은 둘 다 성적 만족을 못 느껴서 이혼했습니다. 아래는 관련 기사)

Buck Angel's Wife Now Claims He's Not A Man

(위에 있는 성전환 남자의 이름은 벅 엔젤이며, 그는 여성기로부터 오는 쾌락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아직도 남자를 좋아합니다. 특별히 진짜 남자보다는 남자에서 여자로 성전환한 성전환 여자를 가장 좋아합니다. 즉 이 사람은 처음에는 자기가 정신적으로는 남자이고, 여자를 좋아했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결국은 그의 성욕이 그를 남자의 성기를 지닌 사람을 좋아하고, 자신의 여성기를 무척 사랑하게 됐습니다.)

이상의 이유로 그들은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위치에서 나락으로 굴러떨어졌습니다. 그런데 성령님의 음성이 들렸습니다.

"아들아! 차라리 사람은 갖고 있던 좋은 것을 잃어버려야 평범하게 여기던 것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 것인지 깨닫게 된단다. 사람은 나락에 떨어져봐야 회개를 한다!"


그 뚱뚱한 남자 비스무레한 흉칙한 외모를 가진 여자들은, 다시 과거의 화려했던 모습으로 쉽게 돌아갈 수 없음을 깨달았고, 지나가는 남자들을 흘낏 쳐다보기만 할 뿐이었습니다. 그들은 성전환 수술, 가슴 제거 수술 등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호르몬을 끊고 열심히 운동한다면 과거의 화려했던 여성의 모습에 근접할 수는 있습니다. 단지 그 과정이 무척 힘들 뿐입니다. 동시에 남성화된 얼굴은 안면윤곽 수술로 깎아내면 됩니다. 단지 그 과정이 무척 비쌀 뿐입니다.

그러나 손과 발, 팔다리의 뼈 구조를 변형시켜서 투박하게 만든 것은 다소 무리가 있을 겁니다.

FTM Transition: Do I Have Any Regrets?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