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편 겨울 왕국
저는 공식적으로 발표할 기회를 얻지 못했지만, 2013년 디즈니 만화 [겨울왕국]이 방영되기 한달 전 쯤에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에서, 꿈 속에서 동양의 비단 공주옷을 입은 엄청난 미인 마녀 2명이 제 가슴을 하나씩 맡아서 손을 올려놓고 지옥으로 끌고가는 주문을 외우는 장면을 봤습니다.
그들의 배경에는 지금까지 디즈니가 발표한 다른 만화들이 주르륵 흘러서, 디즈니 사와 뭔가 관계가 있다는 암시를 받게 했습니다. 지옥에 가니, 저를 포함한 수 많은 청년들이 지옥의 들끓는 불과 구더기 속에 고통을 받는 것을 꿈을 꾸게 하셨습니다.
아니 엔시티 여장 왤케 많이함?ㅋㅋㅋㅋㅋ
이 때 디즈니 사의 만화에는, 진보좌파의 젠더 사상이 있음을 보여주셨습니다. 수 많은 남자들이 여자 옷과 화장을 한 뒤에 예쁜 여자로 변해서 다른 남자와 여자들을 유혹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동성애와 성전환을 부추길 거라는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이 글을 올리는 2021년은 이미 현실로 이뤄져서 여러분은 저와 달리 예언이 진짜라는 충격을 못 느끼실 겁니다.
그 밖에도 마술을 미화하는 것이 지옥에 가는 일이라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너무나 끔찍하고 무서워서 심장이 멎는 것 같았는데, 예수님께서 나타나셔서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두려워 말라! 내 이름을 사용하라! 내 이름으로 모두 내쫓아라!”
그 말씀대로 행했더니 지옥에서 벗어났고 귀신들은 쫓겨났습니다.
“아들아! 너는 죽은 게 아니므로, 지금 내 이름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네가 죽고서 지옥에 떨어지고 나면, 예수의 이름이 소용이 없다. 살아있을 때, 제대로 살아라!”
예수님께서 거룩한 하늘을 배경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꿈이 깨고 나서 퍼뜩 어떤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
교회 아무리 열심히 다녀도 다 소용없구나! 그냥 TV 보고 세상음악 듣고, 영화관 다니면서 데이트 했을 뿐인데도, 젊은이들이 그런 것을 본 데 대한 회개도 없이 갑자기 사고로 죽어버리면, 곧바로 지옥행이네?’
그런데 더 어처구니 없는 것은, 우연찮게 새해 첫 밤에 여자친구랑 영화관에서 가서 [겨울왕국]을 보고 생각했습니다.
‘이게 꿈 속의 그 영화구나? 마법을 부리는 것 까지는 맞는데, 동양인은 아니네?
하긴 내 옆에 있던 여자들이 동양 옷만 입었지, 백인인지 동양인인지 구분이 안갔으니까? 아 맞다! 디즈니 만화 주인공 여자들은 눈은 서양인보다 더 크고, 코는 동양여자처럼 작고 아담하게 그리지? 그래서 내가 인종을 알 수 없었던 것이구나?
그리고 동양의 옷을 입은 것은, 동양철학과 사상을 혼합하고 있다는 뜻이구나? 즉 누구나 깨달으면 붓다와 신선이 될 수 있다는 불교와 도교 사상!’
뒤늦은 깨달음을 얻었고 죄는 다 지었습니다.
중국 3d 애니메이션 |
하지만 시간이 지나서, 2013년의 제 생각은 이제 착각이었음을 깨닫게 됐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이 급부상하면서, 꿈 속에서 봤던 주인공들이 대거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 디즈니 영화사의 진보좌경화로 세상을 타락시킴.
- 중국 애니메이션의 급부상과 중화사상전파로 세상 사람들을 지옥으로 떨어뜨림.
이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예언하셨던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