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27일 목요일

민주당 불복종 운동

 ♡6만 교회가 종교 편향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 불복종 운동을 전개합니다.

한국기독교시민총연합(CCA)은 천주교 불교 예배는 괜찮고, 기독교회만 안된다는 종교편향 교회 탄압 문재인정권 퇴진 촉구하며, 1천만 기독교인들과 6만교회가 문재인 정권에 대항하여 모든 명령 불복종 운동을 전개한다.

※한국교회 6대 행동 지침 안내※

1.6만개 한국교회는 문재인 정부의 편향 된 정책에 대항하기 위하여 모든 교회 예배를 정상으로 드린다. 

2.문재인정권의 안하 무인 종교편향 정책 의 부당성에 대해서 1천만 성도들에게 설명 한다.

3.공산주의 독재국가 에서나 가능한 예배 금지는 헌법에 정면 위반되며, 즉각 중지 하도록 기도하자.

4.문재인 정권이 코로나 책임을 한국 교회에 떠 넘기려 하는 실정 회피를 위해 교회를 공격 하고 있음을 성도들 에게 적극적으로 알리자.

5.문재인 정부를 떠 받치는 민주당에 대해 차기 대선과 총선에서 강력한 낙선운동을 벌이자.

6.한국교회여 바알 에게 무릎 꿇을것 인가 ? 하나님께 예배 드릴것인가 ? 선택하라 !!!

다니엘이 이 조서에 왕의 도장이 찍힌 것 을 알고도 자기 집에 돌아가서는 윗방에 올라가 예루살렘으로 향한 창문을 열고 전에 하던 대로 하루 세 번씩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그의 하나님께 감사하였더라 (다니엘 6:10)

---지난 이틀전 성명서----

한국기독교시민총연합(CCA) 긴급성명서 

정권 불복종 운동을 전개하며 ~~~

형평성 어긋난 정부 의 교회 모임 예배 금지 즉각 철회하라. 

코로나를 무기로 정치적인 인기 회복 의 기회로 이용하는 문재인대통령은 각성하라.

문재인정부가 또 다시 교회만 예배와 모임을 금지하는 방안을 시행하기로 하였다.

 불교와 천주교는 예배가 가능하고 교회만 안된다고 한다.

더구나 지난 8월15일 문재인퇴진 광화문집회 다음날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나서 퇴진운동 을 주도한 특정교회 를 언급한 것은 누가 보아도 정권 퇴진 집회 주최측에 재갈 물리기라 아니할수 없다. 

문재인 정부는 지난해와 올해초 조국사태로 인기가 급락하자 코로나19 정국을 이용 총선을 승리하더니,

이제는 또 다시 부동산 민심과 추미애장관의 검찰 사법농단으로 지지율 이 급락하자, 다시금 코로나를 반대 측을 공격하는 무기로 삼고 있음이 여실히 드러났다.

한국은 6만교회 20만 성직자와 1천만성도가 존재 하는 한국1위의 메이저 종교이다.

현정권 퇴진운동을 한 일부 교회와 단체 를 빌미로 전 교회를 핍박하고 탄압하는 현 정부의 정책에 강력히 반대하며, 우리 한국기독교 시민총연합(CCA)은 문재인 정부가 기독교에만 예배를 못하도록 한 것은 종교자유를 명시한 헌법을 무시한 처사 이고 기독교 탄압 으로 간주 강력히 대처하기로 한다.

모든 성당과 사찰은 괜찮고, 교회만 안된다는 것은 명백히 형평성에 위배되고, 문재인 퇴진운동을 주도한 일부 기독교계를 빌미로 교회를 말살 하려는 흉계로 강력 히 정권 불복종 운동 을 전개하기로 전국 교회에 촉구한다. 

지금 자유 대한민국 은 북한이나 중국 처럼 국가가 코로나 를 빌미로 마음껏 기독교를 통제하는 사실상의 공산주의 적인 사고를 하는 현정권의 반기독교 적인 행태에 분노를 표하며 정부의 모든 정책에 대해 불복종 운동을 전개한다. 

식당 몇군데에서 코로나가 나왔다고 모든 수십만개의 식당을 문닫지는 않지 않은가?

하루에 수백만명이 이용하는 빽빽한 지하철, 버스, 점심 시간되면 인산인해를 이루는 1백개 식당들 은 다 괜찮고 교회만 안된다는 논리는 도대체 어디에서 근거한 것인가. 

이지 잘 알려진대로 문정권을 조사하는 검찰들을 다 숙청 하고(한직으로 보내고) 정권에 충성 하는 검사들을 승진 시키는 최순실보다 더한 국정농단을 한 추미애장관 때문에 문재인대통령은 지지율이 급락하자 또 다시 코로나를 무기로 인기 회복을 하려고 하고 있음이 명백히 드러났다.

기독교가 그렇게 만만한가?

우리는 다음 대선과 4년후 총선에서 이를 묵인한 민주당에 대해서 강력한 낙선 운동을 전개할 것이다. 

문재인 정권이 국민 들의 건강을 조금이 라도 생각한다면, 먼저 우한에서 들어 오는 중국인부터 막는 것이 우선 순위일 것이다. 

또한 3일간 60만명 이 모였다는 해운대 해수욕장, 매일 빼곡히 앉아서 식사 하는 전국의 수십만개 식당은 괜찮고, 교회는 영업 정지에 해당하는 예배를 중지해도 괜찮다는 잘못된 의식이야 말로 현정부의 기독교 말살과 탄압의 의도 가 명백히 드러났다. 

이에 우리 6만개교회 와 20만 성직자 1천만 기독교인들은 문재인 정권의 기독교 탄압에 맞서 정권 불복종운동을 강력히 전개하며, 2년후 대선과 4년후 총선에서 민주당 낙선운동을 전개할것 임을강력히경고한다. 

한국기독교시민총연합(CC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