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5일 토요일

명성교회에 관한 기본적 입장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제가 열방 예찬 교회의 전도사도 같이 하고 있어서, 열방 예찬 교회 블로그도 운영합니다.

이제는 그 교회 블로그에 글을 가급적이면 올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너무나 자주 삭제하고 고압적 태도로 일관해서 기분이 상했기 때문입니다.



계시에 따른 세습에 관한 입장

하나님께서 저를 명성 교회 김삼환 목사님의 동네 친구의 사촌 여동생의 아들로 태어나게 하셨고, 제게 지시하신 이유로 명성 교회를 변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 불신자들이 저를 싫어하고, 제가 사역하는 열방 예찬 교회에선 전도하면 전도지를 안 받으려는 장면도 어린 날에 다 보여주셨습니다.

사실 저는 한 개 가문에 교회 모든 재산을 세습하라는 주장자가 아닙니다. 성령님께서 제게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교회가 크기 위해서, 담임 목사님의 개척과 끊임없는 기도와 중보, 금식, 회개, 말씀 연구, 전도 노력이 밑받침이 돼야 합니다. 그래서 담임 목사님 가문을 내쳐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모여든 성도들이 함께 고생하며 바친 재산으로 교회가 컸으며, 그들이 전도했습니다.
더 나아가 교회에 들어온 부목사와 전도사, 각종 직원들이 교회 유지, 확장, 발전에 커다란 공헌을 했습니다.

이상 교회 내부 모든 사람들의 피, 땀, 노력을 가상히 여기시고, 여호와 하나님께서 교회를 키우시고 지켜오셨습니다. 또 이사람들이 교회에 온 이유는 성령님께서 역사하시고 도우셨기 때문이 아닙니까? 그래서 교회의 주인과 모든 소유는 삼위 하나님의 것입니다.


그래서 더 더욱 교회와 관련없는 외부인들은 명성교회에 이래라 저래라 할 권리는 없습니다. 교회 들어와도 갓 들어온 새신자나 몇년 안된 사람들도 뭐라고 할 말은 없습니다.

더 솔직히 말한다면, 명성 교회 사람들이나, 외부인들이나 삼위 하나님께서 갖고 계신 뜻과 그 뜻을 전하는 선지자 앞에서는 잠잠하고 순종해야만 합니다. 그게 바로 하나님의 소유권을 인정하는 진정한 순종입니다.




상반된 과거

제가 2018년 1월 토요일 40세 이상의 GF교회 제2청년부 모임에 갔을 때는 다른 양상을 보였습니다.

GF 교회 청년부에서는, 명성교회 세습을 찬성하는 주장을 했고, 교회 외부에서 몰려온 세습반대자들을 비난하는 말을 했습니다.

거기서는 제가 대답해줬습니다.
"세습 반대자들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셔서 온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함부로 할 말은 아닙니다."

이미 저는 1 가문의 승자 독식 체제 세습을 여호와 하나님께서 미워하신다고, 여러 교회들에게 10년에 걸쳐서 편지를 써서 전했습니다.



대형 교회 심판 시대



여호와 하나님께서 세습반대자를 포함하여, 한국 교회를 깨뜨리는 세력들을 허용하신 이유가 있습니다.

  1. 김삼환 목사님을 비롯한 한국 대형 교회 목사님들은, 교단 및 신학교 차원에서 자행된 성령훼방죄를 너무나 오랫동안 많이 묵과 했습니다.
  2. 성령의 종들을 교단과 신학교에서 너무나 많이 핍박, 멸시, 이단판정을 내렸습니다.
  3. WCC, NCCK 등 자유주의, 혼합주의, 음란방종한 신학과 공산주의자들을 신학교 안에 침투하는 것을 허용해주고, 신경도 쓰지 않았습니다.
  4. 권력, 부유, 성공에만 관심있고, 상류층에만 관심을 돌렸으며, 빈민, 서민등 사회 하류층에 대한 제도적, 근본적인 불합리에 대해서 무관심했습니다.
  5. 하나님께서는 과거, 현재, 미래 모두 동일하시며, 과거에도 선지자들을 심부름꾼으로 쓰셔서 그 뜻을 전했듯이, 오늘날도 그렇고 미래도 그럴 것입니다. 그런데 이 모두를 이단시 했습니다.
  6. 성령 하나님과 성경 말씀을 무시하고 인본적 해석 사상인 신학교리를 더 앞세웠습니다.
  7. 성도 영혼을 희생해서라도, 그 가산을 털어먹고 재물을 우상화한 죄
  8. 많은 목사님들이 장 칼뱅의 헛소리 교리들을 나불 거리면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은혜만 주시고 심판은 요한계시록이 이뤄질 때로 미뤄졌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본인들이 받을 심판을 더 키우고, 앞당깁니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 죄가 더 많은데, 나머지는 여러분 스스로 더 잘 아실테니, 그만하겠습니다. 어쨌든 이상의 이유로 심판과 벌을 받게 하려고 찔레, 가시, 전갈을 한국 교회들에게 허락하셨습니다.

저는 2005~2016년까지 여호와 하나님께서 보수세력과 대형교회들을 심판하신다고 글 많이 썼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에서, www.outerlevi.kr 공개글과 다음 블로그 열방예찬교회에 올려놨습니다.

명성 교회가 심판을 피할 길은 이미 아래 글에 잘 올려놨습니다. 잘 읽어보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