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7일 토요일

#1. YHWH`s Warning on Illuminati - USA of George Washington

아우터레위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이 글은 미국의 일루미나티와 한국인들에게 모두 보내는 글이라서, 한국어로 작성했습니다. 영어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블로그 위에 있는 번역 버튼을 누르세요.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에서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시며 말씀하셨습니다. 그 환상에 관해서는 제가 직접 쓰지 않겠고, 아래 글을 보시면 됩니다. 제가 여호와 하나님의 명령을 미루는 동안, 다른 사람이 먼저 써버렸습니다. 아래 큰 글의 제목을 누르시면 됩니다.

1700년대 후반 조지 와싱톤 장군이 목격한 미래의 모습

미국 독립운동가이자, 초대 대통령인 조지 워싱톤 장군이 빛과 천사를 만나서, 미국에 영향을 끼치는 검은 거인과 미국의 미래를 환상으로 본 내용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만남은 구약 성경에서 다니엘이 천사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난 체험을 재현한 것이라고 성령님께서 제게 보여주셨습니다.

다니엘 10장

4.첫째 달 이십사일에 내가 힛데겔이라 하는 큰 강 가에 있었는데
5.그 때에 내가 눈을 들어 바라본즉 한 사람이 세마포 옷을 입었고 허리에는 우바스 순금 띠를 띠었더라
6.또 그의 몸은 황옥 같고 그의 얼굴은 번갯빛 같고 그의 눈은 횃불 같고 그의 팔과 발은 빛난 과 같고 그의 말소리는 무리의 소리와 같더라

Daniel 10


4.On the twenty-fourth day of the first month, as I was standing on the bank of the great river, the Tigris,
5.I looked up and there before me was a man dressed in linen, with a belt of the finest gold around his waist.
6.His body was like chrysolite, his face like lightning, his eyes like flaming torches, his arms and legs like the gleam of burnished bronze, and his voice like the sound of a multitude.




검은 거인의 정체

조지 워싱톤이 본 검은 거인을, 저도 예수님과 함께 같이 보았습니다. 눈이 많이 내리던 날, 막사 속에서 부하 장교의 보고를 받은 뒤, 혼자 남아 있는 조지워싱톤에게 저는 환상 속에서 다가갔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열어주는 천사의 환상 속에서 검은 거인이 나타났습니다. 그는 아프리카 흑인이 아니였습니다.


검은 그림자 인간으로서, 반투명의 존재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인터넷에서 쉽게 그림자 인간을 검색해서 찾아내고, 이 글에 올릴 수 있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글을 쓰고 있는 중에, 아래 동영상이 제 핸드폰에 스스로 떠올랐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제가 글을 쓸 때는, 기계를 조작하시던, 세상을 조종하여 사건이 일어나게 하셔서, 제가 글을 쓸 때 항상 관련 자료를 인용할 수 있게 하십니다.


이 글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지만, 저는 그 환상 말고도 다른 환상 체험을 통해서, 성령님을 통해서 그림자 인간을 어린 시절에 자주 만났습니다. 미국에 어느 수풀 속에 탐험하는 미국인이 숲 속에서 반투명의 그림자 인간을 만났고, 그를 본 즉시 달음박질하여 숲 속에 있는 자신의 오두막집까지 도망쳤습니다. 그런데 집 밖에서 자기 집 개가 크게 짖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리고 그 개 소리는 이내 잦아들더니 멈췄습니다.

그림자 인간의 붉은색의 불타는 눈동자과 실실 거리며, 길게 입을 찢어 벌리는 미소와 웃음, 반투명의 벗은 몸이 침실 옆에서 어른 거리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자세하게 보면, 아무리 투명한 유리병이라도 우리가 형체를 볼 수 있는 것처럼, 그가 움직일 때마다 그의 모습과 행동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림자 인간은 예수 그리스도를 무서워합니다. 예수님께서 제 앞에서 그림자 인간을 쫓아내주셨습니다.

어쨌거나 조지 워싱톤이 본 그림자 거인은, 성경에서 다니엘도 체험했습니다.

13.그런데 바사 왕국의 군주가 이십일 일 동안 나를 막았으므로 내가 거기 바사 왕국의 왕들과 함께 머물러 있더니 가장 높은 군주 중 하나인 미가엘이 와서 나를 도와 주므로
13.But the prince of the Persian kingdom resisted me twenty-one days. Then Michael, one of the chief princes, came to help me, because I was detained there with the king of Persia.

20.그가 이르되 내가 어찌하여 네게 왔는지 네가 아느냐 이제 내가 돌아가서 바사 군주와 싸우려니와 내가 나간 후에는 헬라의 군주가 이를 것이라
20.So he said, "Do you know why I have come to you? Soon I will return to fight against the prince of Persia, and when I go, the prince of Greece will come;

검은 거인은 아주 거대한 그림자 인간이었고, 성경에서 나오는 각 나라 및 겨레들을 주관하는 공중권세를 차지한 악마들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 편으로 이어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