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0일 수요일

Conclusion 1서 3장 of "successor of Nostradamus" in Korean

3장 글 마무리
 
1편 읽는 이의 자유의지가 우선
 
지금 유럽의 무슬림 난민의 대거 유입은 하나님의 심판이자, 다음 차례인 미국과 한국에 대한 경고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다음 편 신서 5권에서 아주 자세히 다루고 있으니, 그 거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편지들은 여러 교회에 널리 퍼뜨리고 가급적이면 같은 교회와 목사님에게는 3번 이상 안 보내려고 하니 서로 알려주세요.
 
제가 여러분을 조종하는 것 마냥, 같은 사람한테 자꾸 편지 보내면 얼마나 짜증나겠습니까? 아무리 하나님의 뜻이라고 믿고 잘 순종하다가도, 자꾸 이 것도 해라, 저것도 해라 글을 보내면, 마치 다그치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제 글을 아무리 간단하게 쓴다 해도 길어지니까 쓰는 저조차 때려치고 싶을 정도로 힘든데, 읽는 사람들은 자꾸 그런 글들이 반복적으로 오면 화딱지 날 것이 예상됩니다. 그러니까 자꾸 새로운 사람들에게 보냅니다. 받은 분들이 잘 알려주시거나, http://www.outerlevi.kr/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이 글을 읽어 보시고, ! 이 부분은 내가 할 일인가보다!” 감동이 오면, 그 일에 전념해서 순종하면 됩니다. 사람이 모든 것을 다 잘 할 수는 없습니다. 각자 하나씩 분야를 맡아서 하다보면, 전체적 관점에서 보면 일이 다 잘 돌아가게 돼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수학의 부분 집합, 합집합, 전체집합을 보여주시며 가르쳐주셔서 잘 압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에 대해서 앞서 기술한 바처럼 제게 신신당부를 하셨으니, 여러분은 잘 해낼 줄 믿겠습니다. 이단의 무리들이 시끄럽게 날뛰는 이유는, 한국 개신교가 정신 차리라고, 미꾸라지 양식장에 메기를 집어넣은 효과에 지나지 않음을,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에서 성령님께서 환상으로 직접 보여주시며 설명하셨습니다. 여호와 하나나님께서 원하시는 바를 선지자들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여러분 한국 개신교계가 그대로 똑바로 순종을 잘 하고, 세계 개신교계가 함께 따라와서 협력하세요. 그럼 하나님께서 다 풀어 주실 겁니다. 이단의 무리들이 가는 곳은 지옥 밖에 없어요.
 
제가 이 글에 등장하는 목사님들과 정치가들에 대해서 자를 뺀 분들도 많은데, 일반 개신교계에서 그 목사님들과 정치가에 대한 반감(反感)을 감안해서 뺏습니다.
 
 
 
2편 미국 대선 도움 요청
 
끝으로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부탁은, 미국에 있는 재미 교포 단체, 한인 교회, 미국 교회, 기타 아시아 단체와 교회들에게, 도널드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뽑아달라고 알려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아무리 도널드 트럼프를 위해서 대선운동을 해주시고 밀어주셔도, 사람들이 마음을 단단히 먹고 반항하며 힐러리 클린턴을 뽑아줄 수 있는 예언 장면을 앞에서도 기술했듯이 저는 분명히 봤습니다. 그래서 힐러리 클린턴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해왔던, 미국 내부에 무슬림 이민 확대 및 이슬람 종교 인구 비율 상승 시키기, 동성애자 입지 강화, 미국 개신교회 핍박 등을 포함한 미국 개신교를 뿌리채 뒤흔드는 정책들을 지속시킬 것입니다.
 
그 뒤에는 매트 스미스, 모리스 스클라, 테리 베넷, 데이빗 윌커슨, 헨리 그루버, 고든 스켈리온을 포함한 수 많은 예언자들이 예언해놓은 미국과 미국 동맹국 및 해당 나라들의 개신교회들을 향한 무시무시한 심판들이 담장 뒤에 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보통 사람들은 볼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에 안 맞으면 닌자가 숨어 있다가 튀어나오듯이 사람들 앞에 나타나 사람들을 두들겨 팼습니다. 이 장면을 1989~90년 서울시 관악구 신림 11동 반지하 전셋집에서 성령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한국 개신교는 미국의 영향을 안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미국 대선이 하나님의 뜻대로 이뤄지도록 기도해주시고, 아시아 이민자들이 개인의 이익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먼저 구하도록 도움을 주시길 간곡히 부탁을 드립니다.
 
 
너희 가족이 나를 위해 교회를 세우느라 희생하므로, 이 번에는 집 다운 집을 주마! 내년에 너는 더위에서 해방된다! 대신 다른 사람들에게는 죄를 물어서 폭염으로 심판하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