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21일 화요일

승려 탄허의 경상남도 침몰 예언 이유 6 - 기도 응답과 하나님의 심판

 승려 탄허가 한반도의 경상도 동부는 바다 밑으로 침몰한다고 예언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써놨습니다.


"일본과 뜻을 같이 하는 자들,

일본을 좋아하며 한국 및 다른 유색인종을 비하하는 자들,

일본을 위해 한국 역사를 왜곡하는 자들,

일본의 국민성을 본받아 비열하거나 잔인한 자들,

일본처럼 우상숭배하는 자들

일본처럼 귀신을 섬기는 자들

그들은 일본과 함께 여호와 하나님으로부터 같이 심판받는다!"



여러분, 민주당 문재인 정권 시대에 특별히 2019~2020년 사이에, 반일 선동이 유행했습니다. 왜 그런지 아시는지요?

우인덕의 '낙서의 시대'(28) 일본제품 불매운동, 또 하나의 독립운동! [문재인정부 1/2 만평보고서]


    제가 아우터레위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제가 만든 노래들을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렸습니다. 광고 홍보해서 유튜브 조회수를 올리려면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입해서, 자기 동영상을 올리는 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거의 모든 유명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다 가입했습니다.


    그러자 커뮤니티에 포진한 일뽕들이 제 노래를 마구 비난, 폄훼하고 지워버리더군요. 2015년도에 있었던 일입니다. 제가 루리웹에서는 "대화의 랜덤워크"로 활동했고, 에펨코리아에서는 "장선비"로 활동했으며, 나머지는 "djpa" 아니면 "아우터레위"로 활동했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제가 하나님께 복수해달라고 몇년간 통성방언으로 기도했습니다. 그러자 보수우파 정권이 박근혜 탄핵으로 쫓겨나고, 민주당 문재인 정권이 들어서면서, 제가 개신교계, 보수우파, 친일파들에게 예언을 전달하다가 당해왔던 수모를 싹 갚아버리시더군요.

    심지어 조선족과 중국 유학생, 화교들에게도 당한 수모까지도, 민주당이 못해주니까 하나님께서 중국을 조지시면서 까지 갚아주시더군요.


    방언, 은사, 예언, 성령, 기적을 비하, 폄훼하면 그 죄값을 반드시 여호와 하나님께서 되갚으십니다. 물론 제 음악이 완성도가 상당히 떨어집니다. 그냥 음악 자체로 보면 부끄러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권능이 함께 하시며 보증하시고, 대적들을 거꾸러 뜨리시니까, 이제는 자랑스럽습니다.

    


    글을 보시면, 상당히 유치할 정도로, 제가 일뽕 및 중뽕들과 싸웁니다. 왜냐하면 일본 및 중국과 정신, 문화, 영적으로 완전히 손절매를 한국인들에게 강요를 하기 때문입니다. 죄인과 같이 하면 같이 망하기 때문입니다.

    저랑 아무 상관없을 건데, 괜히 감정에 치우쳤다구요? 정확하게 말한다면, 제가 너무 지치고 다른 일로 바빠서 제 때에 예언을 쓰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어떻게든 제가 글을 쓰도록 저를 사건 사고에 휘말리게 하십니다.


    게다가 최근에 어떤 여성 목사님께서 제게 경남 거제도에 아가씨를 소개시켜준 적이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노총각들이 있기 때문에 부탁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경상남도의 동남부는 바로 일본침몰 때 후폭풍이 바로 때리는 곳입니다. 대마도를 뚫고 들어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결국 미리 죄악과 손절매를 해두지 않으면, 언젠가는 나도 피해를 입을 날이 온다는 것을 20년간 경험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