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4일 화요일

승려 탄허의 경상남도 침몰 예언 이유 4 - 경상도 동부 침몰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이 번 편은, "일뽕이 스스로 경상남도 또는 경상도 동부 침몰을 요청했다!" 라는 내용입니다.





 꼭 이 사람 때문만은 아닙니다.

일뽕=친일파 치고 인간 쓰레기가 아닌 사람이 없습니다.

한국 역사도 일본을 위해서 거짓말로 왜곡해서, 일본에게 팔아먹었습니다.

고려국경조작사1(총 4부) 현 교과서의 강동 6주, 동북 9성 위치는 조작된 위치. 국민요청강의


김수로왕의 눈물2 - 아는 만큼 안 속는 우리 가야사와 일본서기 임나사1(한국의 가야는 일본서기 임나사인가?)


제 이모부는 백씨 문중 족보 심판 소송을 즐기다가, 하나님의 벌을 받아 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이든, 일본이든 한국인을 말살시키기 위해서, 한국 역사를 왜곡하면, 여호와 하나님께서 심판하십니다. 그 죄값은 반드시 치르도록 돼있습니다.


동일본 대지진 때에도 한국은 일본을 가장 많이 도와줬으나, 일본은 배은망덕한 짓으로 한국에게 되갚았습니다.

한일간의 오해를 부른 동일본 대지진 성금의 비밀


한국의 일뽕들도 일본인의 비열한 민족성을 닮아서 똑같이 치졸한 짓을 하고 있으니, 그들의 성지인, 일본과 가까운 경상도가 심판받아 침몰해도 당연하지요?


이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1984~6년 사이에 경상북도 예천 외가댁에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제게 내려오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한반도에서 일본으로 건너가시니, 수 많은 한국 선교사들이 일본에 건너가서 예수님을 전도했습니다. 그러나 일본인들은 들은 척도 하지 않고 여전히 신사참배하며 현세적 복만 빌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마침내 일본이 오랫동안 한국과 중국, 동남아에서 해적질 한것 부터 시작해서, 난징 대학살, 731 생체실험, 한국에서 독립운동가 학살, 제암리 교회 방화, 교회 신사참배, 위안부, 강제징병, 강제징용 등등을 참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엔화를 꾸준히 절상시키셔서, 일본에게 주변국들에게 배상할 수 있도록 역사하셨습니다. 그럼에도 일본은 배상과 사죄, 회개를 거절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일본 경제를 접으시니, 일본이 지금까지 잃어버린 30년을 넘어 40년을 채워가고 있습니다.

힘으로 낮춘 달러 … 30년째 일본 괴롭히는 ‘환율 업보’


경제위기 속에서도 회개치 않아서, 코로나 사태, 유조선 침몰, 수에즈 운하 침몰, 일본군함이 한국 어선에 부딪혀서 침몰 등등 각종 사고와 지진으로 경고해주고 계십니다.

그럼에도 회개치 않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기를 거부하고, 주변국들에게 사죄와 배상을 거절하므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일본침몰을 명령하셨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발로 내리 찍으시니, 일본 열도가 유리처럼 쫙 소리 내면서 갈라졌습니다. 그 때 한반도의 경상도 동부또한 침몰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왜? 한국이 무슨 죄를 졌길래, 같이 망하느냐?"고 하나님께 따졌습니다.

그러자 하나님께서 저더러 직접 겪어보라고 삶을 허락하셨습니다.

"일뽕, 친일파의 본산인 경상도,

한국 불교 분포도가 가장 높고, 우상숭배의 총본산인 경상도"


여호와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에, 우리 인간이 왈가왈부 할 수 없습니다. 그걸 도저히 모르시겠다면,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이 일뽕과 친일파들로부터 심판원인을 직접 체험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me] 할리우드, 일본 신비주의에 푸~욱 빠졌다


마찬가지로 미국의 캘리포니아도 일뽕들의 적그리스도 문화 숭배로 인해서, 산불과 지진이 나는 것입니다. 미국이 심판받기 싫으면, 철저히 일본과 일본문화, 일본의 신토종교 사상을 배척해야 합니다.

미래 지도를 그린 예언가,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 전세계 지도가 크게 바뀐다?│미스터리, 예언


죄인과 함께 하면, 같이 심판 받아 죽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