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이 글을 쓰는 제가 바로 인동 장씨(仁同 張氏) 입니다. 또한 기도원장님의 남편 목사분의 성씨는 본관은 다르지만 장씨입니다. 인동장씨와 갈라선 다른 장씨라고 합니다. 하지만 웬간한 장씨는 인동장씨와 관련 있다고 합니다. 인동 장씨는 안동 장씨에서 갈라져 나왔다는 말도 있습니다.
글을 쓰는 저와 같은 장씨 성을 갖고 계신 분이 중국 선교사역을 하시고, 우리 둘을 만나게 하심도 하나님께서 역사하심이며, 이렇게 될 것을 이미 1984년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에서 보여주셨습니다. 그 분은 자신이 장보고의 후손이라고 주장했으므로, 아무래도 안동 장씨인 것 같습니다.
[김성회의 뿌리를 찾아서] <54> 장씨, 안동 장씨
장씨는 중국과 관련이 참으로 깊습니다. 인동 장씨가 안동 장씨에서 기원하고, 안동 장씨는 장보고에서 기원했다하더라도, 결국 안동 장씨는 장보고의 피살 이후에 중국으로 몇 대 동안 피신갔다가 돌아온 자들입니다. 그 밖에 다른 장씨들은 중국에서 온 자들입니다.
사실 제가 반중 운동을 하는 것도 역설적이게도 그 이유에 기반해서 하나님께서 제게 부어주신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나라 장씨의 기록에는 없지만, 하나님께서 제게 아주 특별한 체험을 시켜주셨습니다. 이는 신라 사람들이 본래 중국 대륙에 있었다는 근거가 되주기도 하는 얘기입니다. 하지만 너무 늦게 올리는 나머지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아는 얘기가 돼있어서, 별로 참신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제가 다른 글에서 많이 썼습니다. 짧게 쓰겠습니다.
- 고대 중국의 궁궐에서 한 소년이 활을 분해, 조립하기를 좋아하니, 그의 성씨를 장씨張氏로 정한 장면
- 요동 반도에서 출생한 발해 사람 장삼풍이 고려인으로 불리며, 중국 태극권의 시조가 되는 장면.
고려인 장삼풍 1 https://blog.naver.com/lsb8666/10019583011
고려인 장삼풍 2 https://levi.tistory.com/228
중국 공산당에서 발표한 제주도 사람 장삼풍
1번은 소호금천의 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즉 신라가 소호금천을 조상으로 떠받들고 있습니다.
[신주사기] 가야와 신라 조상이 중국의 시조이다 | 삼국사기와 김유신비문에 기록된 황제와 소호김천씨
어린 시절에 하나님께서 제게 보여주신 환상은, 신라는 본래 중국 대륙에 있던 나라라는 것을 밝혀줍니다.
[이덕일의 한국통사] 중국 사서에서 말하고 있는 대륙 신라 이야기
신라의 왕성이 박, 석, 김 3개입니다. 즉 3개의 정치세력이 등장합니다. 본디 중국에 있던 연 나라인데, 고구려에 패배해서 한반도 동남부로 도망간 정치세력도 있고,
[한국고대사 진실] 10. 황룡국(燕)이 된 신라(1) ; 신라는 연나라의 도피처(최치원)
중국 한 나라의 김일제 가문이 한반도 동남부로 도망간 정치세력도 있습니다.
[한국고대사 진실] 05. 한(漢)대 최고 가문 김일제 일가가 신라에 온 이유
2번은 장삼풍이 때로는 발해 사람, 때로는 고려 사람으로 불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원래 그 지역은 신라가 다스렸습니다. 그래서 신라의 성씨였던 장씨가 요령반도로 갈 수 있었습니다.
나당전쟁 후 신라의 국경선은 대동강 원산만을 넘지 못했을까
그러다가 발해가 세워지면서 만주와 북한쪽의 신라 영토가 발해로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그 발해가 요나라에 멸망하면서 발해의 옛 땅은 모두 요나라 땅이 됩니다.
발해-요나라(거란) 전쟁과 발해의 멸망
하지만 요나라가 고려를 먼저 공격하며, 3번의 전쟁을 치르는데, 서희가 외교를 통해서 요하 동편 강동6주를 받아내고, 전쟁에서는 3번 모두 고려가 이기므로써 옛 발해의 영토가 모두 고려로 귀속이 됩니다.
고려의 강역은 어디까지일까 강동6주, 동북9성, 철령위를 통해 본 고려 영토
때문에 요령반도는 발해와 고려가 오랫동안 통치해서, 그 쪽 사람들은 발해 사람 혹은 고려 사람으로 불렸습니다.
고려국경선의 진실. 사료,유적,유물을 통해 지금까지 밝혀진 내용 총정리!
이상이 바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제게 장씨를 부여하시고, 장씨 유명 인물들의 역사적 계시를 부어주시므로써, 신라의 정체성과 고려의 영토를 모두 확인케 하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