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한국 민족 종교의 착각 깨기
1981~82년 사이 경기도 시흥시 일겁니다. 그 때 제게 환상이 임했는데, 이들의 예언은 어느 정도 맞기도 하지만, 틀린 점도 많습니다.
맞는 점은 다른 예언자와 교차 예언을 할 경우, 미타르 타라빅은 동쪽에서 현자가 나타나 창조주의 지혜를 사람들에게 알려줄 거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증산도에서 주장하는 동방에서 오는 막대기는 이슬람 세력을 말하는 것입니다.
더 정확히 쓰면, 꼬마 때 증산도가 착각하는 것이라고 예수님께서 설명하셨습니다. 예수님과 성령님께서 보여주시고 말씀하신 사실들을 나열하겠습니다.
- 동학과 증산도가 처음 활동을 재개할 때, 동학 농민 운동을 전개한 것 빼고는 활동한 게 뭐가 있습니까? 오히려 한국 농민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었고, 청일전쟁을 조선에서 벌어지게 한 것 밖에 없습니다. 조선인들을 죽음으로 이끌었습니다.
- 일제시대에 3.1독립운동을 했을 때도 기독교인들이 주축이 됐고, 고종시대부터 조선 근대화를 앞장 선 사람들은 외국인 선교사와 조선의 기독교 성도들이었습니다.
- 항일무장투쟁을 동학을 이은 천도교에서 주도한 것 같지만, 실제로 북간도 기독교인들도 주도세력이었습니다.
항일부터 통일까지…1백년 '북간도 꿈'에 객석 왈칵
- 결정적으로 상해 임시 정부 주석 김구를 포함한 적잖은 수가 기독교인이며, 해외 외교 담당 이승만도 개신교인입니다.
- 한반도의 해방은, 개신교 미국이 일본에 원자폭탄 2발을 떨어뜨려서 이뤄진 것 입니다.
- 정감록에서 십승지를 내세우면서, 남한에 세계를 살릴 가르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 남한은 이승만을 포함한 기독교인사들이 기독교 입국론으로 세운 나라입니다.
- 6.25이후 대한민국을 한미동맹의 굳건한 기초로 보호받게 한 것도 개신교인 장로 이승만 대통령입니다.
- 6.25 때 중공과 미국의 전쟁에서, 예수님께서 서울 하늘에 나타나시므로써, 추배도의 하늘의 아들 예언을 실현시켰습니다.
추배도(推背圖) 해석 계시글 소개 2
- 박정희 전대통령의 한국 경제 발전에도, 그가 삼각산 기독교인들의 중보기도를 보호했기 때문으로, 하나님과 관련돼있습니다.
- 전두환 전대통령의 경제 발전과 치안 확보 또한, 바로 그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사사이기 때문입니다. 그 아들 전재용은 현재 목사님이 되셨습니다.
- 김대중 전대통령을 살려주신 분도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김대중 전 대통령 "현해탄에서 예수님 만나"
- 이명박은 개신교회 장로입니다.
- 삼성전자도 결국 여호와 하나님과 관련 깊습니다.
[출처: 중앙일보] [j Story] 인간 이병철 “신이 있다면 자신의 존재 왜 드러내지 않나”
삼성과 사드 사태를 모두 준비하신 여호와 하나님 - 증산도가 그렇게 목매는 의통 또한 결국에는 개신교에서 벌이는 신유은사입니다.
신유사역으로 암과 마음의 병까지 치료하는 백찬우 목사
마음의 무거운 짐 성령 앞에 내려놓고 치유 간구할 때 회복
“이성봉 목사에게 12번 안수기도 받아”
현재 문재인 정권, 민주당, 진보좌파를 친중종북 세력으로 규정하고, 맨 앞에 앞장서서 싸우는 세력도 개신교입니다. 한국 민족 종교가 절대로 아니지요.
은사/기적/계시 중(지/단)론이 바로 성령훼방죄
이 때 하나님께서 미래 장면도 보여주셨습니다. 증산도를 포함한 모든 이방의 종교가 성령의 권능으로 발현되는 초자연적 기적 앞에 무너질 때, 이방종교인들이 말했습니다.
"기독교의 은사와 기적 사역은 개신교단에서 이단 판정받는 것인데, 어찌 저게 기독교 하나님의 힘이란 말인가?"
그들이 착각한 이유가 있습니다. 기독교 내부에 자칭 정통이라고 말하는 신학자들이 바로 마귀가 씌여졌기 때문에, 신학자들이 성령사역을 훼방하는 것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영안을 보여주셔서 신학자들 뒤에 마귀가 씌인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성령의 은사와 기적을 비판하면 성령훼방죄라고 꾸준히 글을 쓰기 시작한 게 아마 2005년부터 일겁니다. 뒤이어 기적과 계시, 은사를 이단시, 폄훼하는 글들이 개신교단에서 쏟아져 나왔습니다.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2020년부터 우한폐렴으로 문재인 민주당 정권에서 바로 교회들을 때려잡고 있습니다! 이 모두 제가 쓴 글들에서 정부가 교회를 때려잡을 날이 온다고, 세상에서 핍박받아 무너질 날이 온다고 분명히 경고했던 예언들의 성취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