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27일 목요일

CCM과 연예계에 전하고 싶은 내 실패담 19 - 매드 몬스터의 내 루돌프, 루돌프 슈타이너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앞편 동성애 정리

아직 "switch on 내 루돌프" 가사의 해석이 완전히 끝난 게 아닙니다.

1982~83년 사이에 받은 환상 속에서, 사슴 루돌프의 이름이 본래는 사람의 이름이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사례로 가장 최근의 사례를 꼽자면, 영화배우 루돌프 발렌티노가 있습니다.


[출처: 중앙일보] [그때 오늘] 루돌프 발렌티노 31세로 요절
루돌프 발렌티노의 삶은 동성애자들에게 시달리다가 요절한 삶입니다. 앞편에서 이미 다뤘으니, 간단히 다룬 기사만 남기고 마치겠습니다.

[빅스타 X파일] 할리우드 레즈비언 커뮤니티 ‘바느질 모임’에선 무슨 일이…




성배의 민족 예언

근대 유럽의 신비주의 사상가인 루돌프 슈타이너가 있습니다. 

루돌프 슈타이너의 유언 "극동에 있는 성배의 민족을 찾아 경배하라"

근대에 루돌프 슈타이너는 학자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학문적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런데 그는 예언도 했는데, 공산주의의 70년 존속 예언, 꿀벌의 멸종 등등이 있습니다. 이는 현대에 와서, 구소련의 해체와 현대 공해 때문에 사라져가는 꿀벌 등으로 부분적으로 증명은 됐습니다. 왜냐하면 공산주의는 동유럽과 구소련에서만 사라진 것이지, 아시아에서는 사라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 아래 설명 글 링크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예언이 쓰여있습니다.

슈타이너의 예언자적 유언

 "인류문명의 대전환기에는 새 문명, 새 삶의 원형을 제시하는 성배의 민족이 반드시 나타나는 법이다. 그 민족은 개인적으로나 집단적으로 탁월한 영성을 지녔으나 외세의 침략과 내부의 폭정으로 끊임없이 억압당해온 과정에서 삶과 세계에 대한 생득적인 꿈과 이상을 내상처럼 안으로만 간직하고 있는 민족이다.  

로마제국이 지배하던 지중해 문명 시대의 전환기에는 그 성배가 이스라엘 민족에게 있었으나 그때보다 더 근본적 전환기인 현대에는 그 민족이 극동에 와 있다그 이상은 나도 모른다. 이제 그 민족을 찾아 경배하고 힘을 다하여 그들을 도우라"  

다카하시 이와오(高橋 巖)

그 예언을 해석한 일본 학자인 타카하시 이와오라는 사람은 그 극동에 존재하는 성배의 민족을 한민족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동학의 최수운과 강증산의 증산도라고 생각했으며, 김지하 시인에게 고백했다고 합니다.


댓글 4개:

  1. 위 글에서 인용한 루돌프 발렌티노가 소유했던 "호랑이 눈" 반지는 어린 시절에 제 아버지가 착용하고 계셨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Ut1yJnmQfE

    위 동영상의 3:03~5:18에 나와있습니다.

    그게 발렌티노의 반지를 모방한 위조품일 수도 있겠지만, 정말 똑같이 생겼어요. 보석 뿐만 아니라 그 주변의 금속 고리까지.

    제 아버지는 어린 시절에 종종 그 반지를 미국의 유명 배우가 착용했던 반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게 우여곡절 끝에 미국에서 한국 미군 부대 시장으로 흘러들어왔다고 판매상으로부터 들었다는 얘기도 하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어쨌든 우리 집은 경제난, 아버지의 의처증과 폭력, 아버지와 저의 귀신들림으로 2001년까지 고생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에, 어머니가 치료비를 마련하기 위해서 유품들을 다 팔아치우셨는데, 그 때 같이 팔려서 나갔습니다.

      삭제
    2. 아버지가 판매상으로부터 반지의 내력을 들었다고 제게 말씀하셨을 때, 제게 위 동영상의 3:03~5:18의 장면들을 하나님께서 그 어린날에 환상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삭제
  2. 그럼에도 아버지만 돌아가시고, 나머지 가족들이 멀쩡히 살아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버지가 반지의 내력을 말씀하실 때, 하나님의 음성이 제 온 몸에 들렸습니다.
    "아들아! 나는 너를 증인으로 쓰기 위해서, 너를 보호해주고 살려주겠다! 저주는 걱정하지 말아라!"

    그럼에도 저는 어린 날에 많은 사고를 당했고, 화상도 많이 입었으며, 몸도 많이 아팠습니다. 또 제 어머니도 몸이 많이 아팠고, 아버지에게 많이 두들겨 맞으셨습니다.

    답글삭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