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28일 수요일

신서 12 기독교 개혁 사명의 저변확대 28 - 끝나지 않은 위험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앞편으로 다 끝날 것 같지만, 실상 그게 아닙니다.

제가 20대 중후반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의 예언의 말씀을 전달하면서, 상당히 많이 실현됐고, 수 많은 목사님들이 감옥에 갔으며, 적잖은 교회들이 몰락을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제 사역에 대한 특징을 하나 쓰겠습니다. "방심하다 뒷통수 맞는다!"


제가 어떤 예언을 하면, 처음에는 사람들이 대부분 관심이 없고, 보고 들으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저부터 이랬기 때문에, 김영삼의 imf, 김대중이 독도를 일본에 넘겨준 일, 김대중과 노무현이 북핵을 만들도록 시간과 돈을 벌어준 일 등을 막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점점 현실로 이뤄지므로 사람들이 조금 경각심을 갖고 보고 듣습니다. 그러나 곧바로 제가 쓴 글과 한 말들을 모두 비난, 부정합니다. 제 어머니조차 그랬고, 그 죄값으로 제 어머니가 가장 사랑하는 박근혜 전대통령은 탄핵, 구속됐습니다.

마침내는 현실로 많이 이뤄진 예언 때문에, 사람들은 눈에 불을 켜고 정신을 차리고 하나님 앞에 회개하고 실천적으로 행위를 고치며 대비, 문제해결에 노력합니다. 그러다가 2021년 서울, 부산 보궐 선거처럼 승리를 합니다.

이 부분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심을 합니다. 그래서 제 이모부가 예전에 영일교회를 운영하셨는데, 교회의 위기 앞에서 제 어머니가 합류하고 온 가족이 회개, 절치부심하며 교회를 회생시켰습니다. 그러나 이후 승리가 10년간 지속되자, 승리에 도취돼서 막판의 하나님의 경고 예언을 무시했습니다. 마침내 그 병원은 다른 사람에게 뺏겼습니다.


이상과 같은 일이 한국 전체에 일어날 예정입니다. 일단 제가 한국 전체에 예언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현재 유튜브에서는 한국 국뽕 유튜브들이 대거 난립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인들에게 교만을 부추기며, 게을러지게 만듭니다. 

과거 일본이 그런 방식으로 80~90년대 20년간 교만하고 혁신에 게을러져서 무너졌습니다. 일본의 혐한 문화가 바로 그 일뽕 문화의 잔재입니다. 일본은 모든 분야에서 한국보다 잘낫다고 자랑질하며 태만하다가 결국 한국한테 밀렸습니다. 

현재 한국은 중국과 동남아, 일본을 향해서 잘난 척을 하는 국뽕질에 빠져 있습니다. 한국을 이대로 놔두면, 일본과 같은 패망을 당할 것이 불을 보듯 뻔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부어진 디스토피아 코리아 예언

여호와 하나님께서 저 말고도 다른 사람들에게 보궐선거 승리 후에 한국의 디스토피아 예언을 보여주셨다고 두 사람이나 전달해줬습니다.


3차 세계대전을 일으킬 중국 예언


제가 20대부터 지금까지 살면서, 한가지 교훈을 받은 게 있습니다.
당장 하나님의 예언은 뜬구름 같고, 혼자 상상한 것 같으며, 현실에서 아무 쓸데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당장 제 인생을 개척할 무언가를 위해서 노력, 공부, 일을 합니다.

그런데 그리 오랜시간이 아닌 단 몇년만 지나도, 하나님의 예언이 현실이 되고, 제가 열심히 일한 것과 공부한 것은 곧바로 사회격변과 제 삶의 기준과 방향이 수시로 바뀌는 가운데 아무 쓸모없어져 버립니다. 

즉 하나님의 것과 제 것의 가치가 뒤바뀌어 버립니다.
그 때문에 제가 당장의 제 일을 제끼고 이 글을 쓰는 것을 우선시 합니다. 언젠가는 이 글들을 널리 알리는 일을 하겠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