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이 번 편은 제가 어떤 정보를 돌렸는지 올리겠습니다. 이 정보를 저는 국민의 힘 오세훈 후보 진영에 직접 찾아가서 돌렸지만, 동시에 제가 속한 거의 모든 네이버 밴드 방마다, 인터넷 댓글 등에 돌렸습니다. 아쉽게도 커뮤니티 사이트까지 돌리기엔 시간의 한계가 있어서 못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음성을 주셨습니다.
'네가 솔선수범해서 핍박과 고난을 무릅쓰고 적그리스도 세력에 저항하는 모범을 보여야 하기에 이 고난을 허락했다. 그러나 다음부터는 남의 글을 제대로 확인도 하지 않고 함부로 올리지 말아라!"
또 사람들에게도 전할 말씀이 있습니다.
대적을 맞서 싸울 때, 진짜 뉴스,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사람들에게 돌려야 합니다. 단순히 선동하기 위해서 가짜 뉴스, 거짓 증거를 돌리면, 같은 편을 곤혹에 빠뜨리고 오히려 등 돌리게 만듭니다. 그 때문에 저는 카톡방을 탈퇴했습니다.
제가 위 글들을 여러 곳에 뿌린 후에, 즉각적으로 반응이 나왔습니다.
‘재보선 참패’ 민주당 “지도부 총사퇴…국민께 큰 실망 드렸다”
제가 아무 피해도 안당하고, 아무 희생과 노력, 헌신이 없었던, 2020.4.15 총선과 정반대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여러분, 투쟁해서 승리하고자 한다면, 자기부인과 희생, 끝없는 인내와 노력을 하나님께 싸그리 다 갖다 바쳐야 합니다.
기독당 "'대통령 하야' 전광훈 목사 물러나라"
무엇보다도, 이 시리즈를 쓴 계기가 된, 장인어른 회사 장사가 안된 것을 기도로 하나님께 물은 것도 응답이 됐습니다.
민주당이 바로 경제 추락의 원인입니다. 문재인과 민주당의 실정과 이적행위를 국민들이 모여셔 반대집회하고, 여론을 형성할까봐, 질병을 핑계대고 모든 사람의 모임을 막은 것입니다. 그 결과 경제활동이 부진했던 것입니다.
당장 서울시장과 부산시장을 바꾸고, 성난 민심을 보여주니까 민주당이 독주했던 것이 주춤거렸고, 그러자 공사현장이 활발히 돌아가서, 장인어른 가게는 다시 매출액이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안도할 수는 없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