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의 집필자 열방예찬 교회 DJ PA 전도사 입니다.
제가 그 교회에서 지옥이나 천국에 갈 때, 시공을 초월해서 같이 갔던 적이 많아서, 제 눈으로 확인한 부분에서는 분명히 지지합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에게 말을 해 줄 수 있는 분이 보신다면, 이글을 전해주세요.
신천지, 하나님의 교회, 천부교, JMS, 여호와의 증인, 은혜로 교회, 중화사상 개신교, 다락방, 안식(재림)교 이단이라고, 예수님으로부터 분명히 들었습니다. 거기는 동영상의 유무에 상관없이 가면 안됩니다.
개인의 부족함으로 오류가능성
덕정 사랑의 교회도 사람이 하는 것이고, 그 자신들도 교만과 시기심, 영적 패권주의가 있어서, 하나님께서도 혼란을 허락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본인들의 마음이 열리지 않으면, 자기들이 정말 듣기 싫어하는 말씀을 예수님으로부터 듣지 못하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듣도록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가 겸손을 알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완벽한 존재는 없습니다. 그래서 덕정 사랑의 교회의 모든 것을 다 옳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도 틀릴 수도 있고, 저도 틀릴 수도 있습니다. 무조건 제 글이나 덕정 사랑의 교회의 말을 믿지 마시고 참고하시는 정도로만 하세요.
이 글을 쓴 이유는, 무조건 지지하다가 덤터기로 죄를 덮어쓸 수 있는 미래를 예전 꼬마 시절에 경북 예천에서 본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 목사님들이 자기들은 천국으로 갈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지옥에 떨어지는 분들이 더러 있기 때문입니다. 되게 허탈한 표정이나, 곧 깨닫습니다. 자기 자신 안에 교만과 다른 목사님을 이겨보고 싶은 마음, 자기들이 열심히 칼뱅 교리를 지옥행인 걸 다 얘기했지만, 인정받지 못한 데에 대한 비뚤어진 마음, 여자고유의 시기심, 다른 종들과 양들을 보듬고 품어주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사랑,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마음 등등.
그래서 제가 다른 글에서 다른 교회들이 그들을 인정해주고 돕고 세워주라고 글을 쓴 것입니다. 이 글을 해당 교회에 직접 전해주고자 했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고 제 글이 무조건 덕정 사랑의 교회를 띄워주는 결과를 낳아서, 나중에 저까지 지옥갈까 두려워 이 글을 씁니다.
교만과 시기, 패권주의 금지
예컨대 최진실 씨 죽음에 관한 인터뷰에서는 덕정사랑의 교회에서 교만하게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결코 이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제게 말씀하셨던 말씀입니다.
최진실씨에 대한 지옥의 고통을 알려주고 자살을 막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지만, 교만하게 사람들에게 냉소적 태도로 일관하는 것은 결코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덕정 사랑의 교회에 겸손과 오만에 대해 확인시켜주시려고 허락하신 사건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얘야! 덕정 사랑의 교회 종들아! 내가 이런 사건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너희가 교만한지, 겸손한지 스스로 알 수 있겠느냐? 내가 너희에게 가르쳐줘도 무시할 것이다."
덕정 사랑의 교회는, 자기보다 잘 나고 뛰어난 종들, 자기들 보다 사회적으로 잘 풀린 종들에 대한 시기심이 있고, 마음 속에 분노와 증오를 많이 품고 있는데, 그게 영안을 좀 흐릿하게 가리고, 혼란스럽게하는 면이 강하게 있습니다. 물론 덕정 사랑의 교회가 예수님으로부터 들은 상당수의 한국 목사들에 대한 지적은 저도 들은 사실입니다. 대형 교회 목사들이 자기영광과 자기 배, 주머니 채우고, 좋은 차를 타는 것은 예수님께서 상당히 분노의 눈빛을 쏘아보십니다.
목회자는 비싼 차를 타면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지적하셔서, 가격대가 소나타급을 넘어가면 목회자 및 교회 직원, 그들의 가족들의 차가 아닌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이것은 좀 유동적이라서 더 올라가진 않아도, 교회 형편에 따라 급이 더 내려가기도 합니다.
"왜 내 교회 돈을 횡령했느냐? 그 돈으로 가난하고 버림받은 사람들을 도와주고, 내 아들 예수를 모르는 곳에서 예수 전하라고 교회 곳간을 채운 것인데, 왜 함부로 내 허락없이, 네가 돈을 빼쓰느냐? 지금 내 종들은 지원도 못 받고 험지에서 선교하고 있는 것을 보지 못하느냐?"
번영신학을 절대로 따라가서는 안되지만, 자기 개인의 시기심과 다른 사람 위에 올라가려는 패권주의와 포악함을 가져도 안됩니다. 물론 제가 올린 것들은, 제가 확인했을때, 같이 있던 기억도 있고 맞다고 생각한 것을 올렸습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와 계시를 다른 종들을 짓누르고 자기가 올라서고자 하는 속 마음을 위해 사용하며, 호가호위하는 심리라고, 예수님께서 지적하셨습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의 이름을 지어주신, 예수님의 뜻대로 진실로 사랑을 품고, 거칠게 행하지 말아야 풀리는데, 분명히 이렇게 말씀하실 것도 꼬마때 미리 봐서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말 안타깝고 영혼을 구하려는 심정으로 이렇게 거친 것이다. 양의 탈을 쓴 이리같은 거짓 선지자들이나, 부드럽고 달콤하게 사람의 귀를 간지럽게 한다. 사람들이 자기 귀가 가려워서 스승을 많이 두게 하는 말세의 징조를 따른다. 예수님께서 보증하신다!"
덕정 사랑의 교회에 대해서 성령께서 보여주신 계시환상에 따르면,
살아있는 동안에는, 영혼을 뜨겁게 사랑해서 거칠었는지, 영혼 사랑이 없어서 거칠었는데 핑계를 댔는지는, 자신도 구분을 못합니다. 죽고 나서 자신이 지옥에 떨어지고 나서, 살았을때는 남에게 열심히 경고했다가, 정작 본인이 지옥에 떨어졌을 때, 분명히 깨닫고 후회합니다. 지옥 불에 책상다리 하고 앉아서 분하고 원통해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셨습니다. 겸손하고 유연한 태도를 지닌 목사님은 천국에 가는 것과 대조적이었습니다. 같은 덕정 사랑의 교회 목사님들이고, 같이 천국과 지옥을 보더라도, 그 태도에 따라서, 결말이 천국과 지옥으로 갈립니다.
강한 고집과 아집을 버려야 합니다!
성령훼방죄 희석 금지
("성령훼방 죄 지었는가? 성령훼방 죄를 철저히 회개하라. 예수 안에서 회개할 때 어떠한 죄에서도 사함 받고 자유 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은혜라는 것이다.")
("예수 믿고 회개한자들은 예수님의 핏 값으로 누구든지 어떠한 죄에서도 용서받는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사랑이며 은혜라는 것이다.") -본문 중에서-
다른 사람이 적어놓은 지적글 에 논점이 잘 나와있습니다.
저 DJ PA가 직접 본 것을 쓴다면, 성령훼방죄 희석 = 천주교의 연옥설 = 안식교의 영혼불멸부정 = 재림교의 지옥약화설 입니다. 성령훼방죄가 회개 몇 번으로 씻을 수 있는 죄라는 것은, 지옥에 가도 조금만 참고 회개하면 천국간다는 앞서 인용한 종교의 논리와 다를 바 없습니다. 다 그 말에 속아서 경거망동하게 말을 내뱉고, 씻을 수 없는 죄를 짓고서 지옥에 가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자신이 심판하시는 기준의 조건을 완화해서, 용서의 폭이 넓다면 회개에 죄사함이 될 지도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그런 기준을 우리 인간으로서는 알 도리가 없기 때문에 함부로 성령의 사역과 나타나는 권능을 비판하는 말을 하면 안됩니다.
예수님의 당부
한편, 덕정德停 사랑의 교회가 덕정德停에 있는 이유는 한자 그대로 덕德이 머무르는 정停자, 사랑과 덕을 품고 살라는 예수님의 지시입니다. 또한 정자 정停의 한자가 우물 정井으로 바뀌는데, 그것은 덕과 사랑이 우물처럼 샘솟으라는 예수님의 뜻이기도 합니다. 제 추측에 덕정德井이라는 동네가 전라도에 있습니다. 앞으로 전라도에 교회가 옮길지도 모르지요.
제게 보여주신 환상은, 덕정 사랑의 교회가 서울에서 교회를 열 줄 알았는데, 예수님께서 자꾸 북쪽으로 찾게 하셔서 가봤더니 경기 북부 덕정역에서 교회를 여는 장면입니다. 그리고 정자 앞에 교회 사람이 모여있고, 곧 우물이 나타나는 장면이었지요.
"내 종아! 내가 너를 이곳으로 인도하고, 이 교회의 이름을 친히 지어준 이유는, 너희에게서 사랑이 넘쳐나길 바라기 때문이다. 너희는 이웃과 사람에 대한 사랑이 부족하다."
덕정 사랑의 교회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교회와 목사님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말 이단과 잘못된 종들에 대한 경계와 경고, 일반인들에게 위험성을 알려야 할 필요성은 있지만, 무턱대고 사랑없이 함부로 하다간, 세상에서는 하나님께 쓰임받은 줄 알았는데, 죽어서는 지옥가는 일들이 무척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정말 어떤 교회가 잘못됐으면, 잘못된 부분만 지적하고 널리 알려야만 합니다. 무조건 싸잡아서 다 거짓말로 치부하고 매장을 시켜버리는 짓은 사탄의 행동입니다. 성령의 능력이 나타나는데에는 알아도 말을 함부로 하면 안됩니다.
신천지, 하나님의 교회, 천부교, JMS, 여호와의 증인, 은혜로 교회, 중화사상 및 민족신앙에 혼합된 개신교, 다락방, 안식(재림)교 처럼 전체가 이단인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이단지목을 해야 합니다. 반면, 일반적으로 교회를 전부 매장시켜버리는 일은 지옥행입니다. 특히 성령의 능력이 나타나는 사역에 대해서는 한 번 내뱉은 말을 씻을 수 없습니다.. 어쩌면 영원히 회개 기회조차 박탈돼서, 회개를 못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