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배와 절지동물 환상
갈라디아서 2:4 이는 가만히 들어온 거짓 형제들 때문이라 그들이 가만히 들어온 것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가 가진 자유를 엿보고 우리를 종으로 삼고자 함이로되
유다서 1:4 이는 가만히 들어온 사람 몇이 있음이라 그들은 옛적부터 이 판결을 받기로 미리 기록된 자니 경건하지 아니하여 우리 하나님의 은혜를 도리어 방탕한 것으로 바꾸고 홀로 하나이신 주재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자니라
베드로후서 2:1 그러나 백성 가운데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그들은 멸망하게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제가 일요일 아침에 바다 위를 달리는 배 위에 다리가 많은 벌레들이 가만히 들어오는 장면을 보았고, 사람들이 앉을 곳 없게 만들어 세워놓고 자리를 차지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심해에서 올라온 벌레들이 사람들을 바다 속에 빠뜨려 익사시켰습니다.
|
이에 관련해서 영상을 찾아보니 꽤 있습니다.
위 동영상 9:07에서 우한폐렴에 대해서, 8.15 집회를 비하하고, 하나님께서 퍼뜨리신 것이라고 손선미선교사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한폐렴 재발은 2020.8.10에 민주당이 우한폐렴의 원산지인 허베이성의 중국인들을 불러들이므로써, 한국에 재발한 것입니다.
2020.8.15. 우한폐렴 재확산은 민주당 정부의 책임
이 점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으며, 아무리 신천지와 전광훈 목사,등등을 비난한다고 할지라도 결국은 문재인 보호에 올인을 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빗나간 세월호 예언
위 동영상 8:58에 "박근혜가 제사드린 곳은 청와대에서 떨어져 있다. 사찰이다. 그곳에 최순실과 우병우, 김기춘 등 탄핵 때 감옥갔던 사람들이 같이 있었다." 라고 손선미 선교사가 말했습니다.
그런데 촛불집회와 민주당의 주도 아래 굿판이 지속적으로 이뤄진 것에 대해서는 전혀 말하지 않습니다.
무당 굿판 벌인 쪽은 박근혜 아닌 문재인 |
충격 - 예수님이 알려주신 세월호의 진실 [손선미 선교사]
위 제목의 동영상 11:29~ 12:41에 "그 악한 음녀인 박근혜를 몰아내라. 100% 고의적이다. 음녀의 소행이다. 그 음녀가 인신제사를 드린 것이다. 내가 슬프다. 그들은 그 명단을 들고 있었다. 굿판에 이름이 불려졌다. 인신제사다." 라고 손선미 선교사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교조 선생의 양심고백에서는, 세월호 침몰은 전교조의 기획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공인된 단원고 전 교감의 문자 증거는 더욱 확실합니다. 교감 선생님은 가지 말라고 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전교조 소속의 일반교사들이 세월호 승선을 강행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일개 단원고까지 외압을 내려서 세월호 타라고 강요한 적이 있나요?
손선미 선교사의 말대로, 정말로 박근혜 전대통령이 세월호 침몰 전부터 단원고 명단을 들고 굿을 했을까요?
박근혜 굿판은 '의혹' 문재인 굿판은 '실제'
바로 위 신문기사에 나타난 증거를 본다면, 답은 아닙니다.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이 것은 보통 문제가 아니라, 십계명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컬은 죄악을 손선미 선교사가 저지른 것입니다.
신명기 5:11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말라 나 여호와는 내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는 자를 죄 없는 줄로 인정하지 아니하리라
거짓 선지자의 특성
현실, 진실과 틀린 예언들을 자기가 원하는 대로, 막 쏟아내는 것은, 거짓 선지자의 특성입니다.
예레미야 23:32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보라 거짓 꿈을 예언하여 이르며 거짓과 헛된 자만으로 내 백성을 미혹하게 하는 자를 내가 치리라 내가 그들을 보내지 아니하였으며 명령하지 아니하였나니 그들은 이 백성에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정말로 하나님께서 치십니다. 성경에 적힌 말씀대로 하나님은 진짜로 움직이십니다. 단지 그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오래 참으시기 때문입니다.
에스겔 13장
6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다고 하는 자들이 허탄한 것과 거짓된 점괘를 보며 사람들에게 그 말이 확실히 이루어지기를 바라게 하거니와 그들은 여호와가 보낸 자가 아니라
7 너희가 말하기는 여호와의 말씀이라 하여도 내가 말한 것이 아닌즉 어찌 허탄한 묵시를 보며 거짓된 점괘를 말한 것이 아니냐
8 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너희가 허탄한 것을 말하며 거짓된 것을 보았은즉 내가 너희를 치리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9 그 선지자들이 허탄한 묵시를 보며 거짓 것을 점쳤으니 내 손이 그들을 쳐서 내 백성의 공회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며 이스라엘 족속의 호적에도 기록되지 못하게 하며 이스라엘 땅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리니 너희가 나를 여호와인 줄 알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