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7일 일요일

백정 - 조선이 일본과 같은 가학자의 나라였다!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이 번 편은 한국이 개신교가 번창하기 전까지는 일본과 다를 바 없는 이지메의 나라였음을 밝힙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마을 남자들이 백정 이라는 신분의 여성을 마음대로 유린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사실 이 장면은 제가 어린 날에 꿈 속에서 하나님께서 제게 보여주신 환상 내용이기도 합니다.




이 백정이란 사람들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고려 시대에 고려를 침입했던 거란족의 후예들입니다.




고려와 조선 시대 사람들은 이들에게 분노와 원한을 풀었습니다.



이 들이 해방될 수 있었던 것은, 역설적이게도 조선 왕조의 힘이 약해지고 일본에 무릎꿇기 시작하며, 개신교가 한반도에 전래될 때였습니다.


한국이 오늘날 평등하고 부유하며 사랑이 넘치며, 발전하는 지혜로 가득한 나라가 된 것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전래됐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가난하고 힘든 나라들이 일어나서 사람답게 사랑받고 사랑해주며 살고 싶다면, 예수님을 믿어야 합니다.


오늘날 전세계에 떠오르는 한국의 기적은, 바로 예수님께서 이룩하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