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지금 한국에서 보수 우파들이 중국 공산당과 북한 김씨 왕조의 앞잡이인 남한의 진보좌파 - 민주당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남한의 진보좌파는 언론, 행정부, 경찰, 사법부 등등을 장악해서 국민들을 압제하고 억누르고 있습니다.
보수 우파들의 자유회복운동이 실패하고, 지금껏 한국의 민주당이 실각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진보좌파는 염치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박근혜 전대통령은 저항하지 않아서 진보좌파들이 물고 뜯는 것을 참고 당했습니다.
日 언론 "박근혜 끌어내린 한국인, 윤미향 사태에선 어떨지" |
그러나 진보좌파는 자기들이 저지른 잘못과 죄악, 범죄, 부패와 타락에 아랑곳 하지 않고 얼굴에 철판을 깔고 있습니다. 자기들이 박근혜 전대통령을 내쫓은 명분 이상으로 진보좌파가 저지른 범죄는 몇 배나 더 큽니다. 그럼에도 버티고 자리에서 안 나가고 있습니다.
"추미애 탄핵해달라" 靑 국민청원 20만명 돌파 |
따라서 온 국민이 실력과 힘으로, 진보좌파를 정권에서 끌어내려야 합니다. 하지만 보수우파에서 이런 일을 하지 못합니다. 그 이유를 하나님께서 제가 어린 시절인 1981~83년 즈음에 말씀하셨습니다. 물론 말씀과 환상 모두를 보여주셨는데, 제가 다 쓰기 복잡해서 말씀하신 것으로만 요약해서 씁니다.
"보수 우파는 심성이 순진하고 어떤 면에서는 이기적이며, 착한 아이 콤플렉스가 있다.
그래서 자기 이력서에 전과 낙인이 찍히는 것과 벌금 내는 것을 두려워 한다.
보수 우파는 생계와 직업, 돈 버는 데에 충실해서, 생업을 포기하고 공산주의와 투쟁하는 것을 두려워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데 이런 작은 두려움에 갇혀서 투쟁을 피하다보면, 마침내는 공산주의에 나라가 넘어갈 것이며, 그 때는 가지고 있던 모든 소유, 재산, 부귀 등이 다 뺏길 것이다.
진보좌파는 목숨을 걸고 싸운다. 감옥에 들어가면 노조에서 돈 걷어다 생활비를 지원하고, 회사에 잘린 사람은 복직시켜준다. 감옥에 갇혀있더라도, 진보좌파는 시위, 반정부 활동을 지속하면서, 법을 없애거나 새로 만들거나, 하여간 법을 무시하며 초법적 행태로 수감된 사람을 다시 나오게 만든다!
하지만 보수우파는 그런 게 없다. 감옥에 간 사람만 인생 망치고, 다치거나 죽은 사람만 개죽음일 뿐이다. 보수 우파의 부자들은 자기들을 위해서 싸워준 투사들에게 지원이 없다. 그러니 보수 우파는 몸을 사릴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이유로 민주주의 사회가 목소리 크고, 집단행동을 과격하게 하는 소수의 공산당에게 넘어가서 베트남처럼 공산화된다!"
보수우파라고 자칭하면서, 별의 별 범죄를 다 저지르고 실컷 단물 빨아먹던 매국노들은 힘의 흐름만 바뀌면 갈아타면 그만입니다.
김원웅 광복회장 “백선엽 장군 행적 ‘사형감’” |
미국도 다를 바가 없습니다. 미국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앞에서는 큰 소리 치지만, 중국 공산당 앞에서는 꼬리를 내리는 기업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블리자드, 애플, 구글, NBA까지..홍콩사태 유탄에 '쩔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