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17일 월요일

대선을 앞둔 미국 국민들에게 4 - 미국을 예표하는 한국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지금까지 한국 민주당의 중국 및 북한 공산당과의 유착 관계, 법률적용의 이중잣대, 진보좌파의 비리 등을 간략히 적었습니다. 실제로는 이보다 훨씬 많습니다.

그럼에도 한국에서는 대다수의 국민들이 민주당의 문재인 정권에 대항해서 싸우지만, 역부족입니다. 왜냐하면 문화연예 방송국, 언론, 공무원, 기업, 의료, 교통의 노조 등 상당수의 조직들이 공산주의에 넘어갔고, 이 모두는 대부분 진보좌파 친중종북 세력인 민주노총의 지시에 따르기 때문입니다. 

한국 사회를 좌경화시킨 5대 사건


한국은 베트남 전쟁 전의 월남보단 덜 하지만, 최소한 20%의 국민들은 미국을 반대하고, 중국 공산당과 북한 정부의 앞잡이 노릇을 할 사람들이 많습니다. 앞서 20%를 포함해서 전체적으로 40%의 국민은 민주당과 진보좌파가 공산당, 사회주의 세력인 것을 모르거나 묵인하면서 지지해주고 있습니다. 단지 자기 고향이 전라도라는 이유 때문에, 혹은 자기가 노조에 가입됐다는 이유로 민주당과 진보좌파 세력을 맹목적으로 지지합니다.

전라도 민주당이 종북 몸통


제가 이전에 여러 차례 글로 썼습니다. "한국은 미국을 예표한다!" 라고!

지금 한국의 진보좌파들은 현재의 공산당 종주국인 중국 공산당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 상황은 미국도 결코 다르지 않습니다.

한국의 상황은 미국의 상황을 예표하는 것입니다.


한국의 박근혜 전 대통령이 최순실 때문에 실각한 것은, 바로 미국의 힐러리와 후마 애버딘이 표를 얻지 못하도록 도움을 줬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을 쓰신 이유 설명


지금 한국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의 친중행보와 공산주의식 독재는 바로 미국 민주당의 버락 오바마와 조 바이든과 똑같습니다. 한국의 민주당, 문재인 정권은 자기에게 반대되는 의견을 낸 보수우파 국민들에게 벌금, 과징금, 구속, 수감 등으로 정치적 자유를 박탈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중국과 북한처럼, 민간이 완장을 차고 공산당 앞잡이 노릇을 하는 것과 똑같은 법을 만들어서, 민주당 지지자들이 보수우파 국민을 고발, 신고하도록 법안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우파 유투버' 겨냥 10% 과징금 추진... 기준은? 민간 팩트체크 인증기구도 신설 추진

이는 과거에 미국 민주당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미국에서 추진한 차별금지법과 똑같습니다.

[혼돈의 트럼프 시대]② ‘정치적 올바름’ 강요당한 유권자 분노 폭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