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17일 월요일

대선을 앞 둔 미국 국민들에게 1 - 공산주의 독재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저야말로 여러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저는 2020.8.15.토 진보좌파 정권 규탄 대회에 나가자는 글을 써놓고도, 정작 저는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전날에 회사 퇴근 후에 아내랑 차를 끌고 나갔다가 차량정체로 너무 많은 시간을 끌은데다가, 제가 몸을 쓰는 일을 해서 주말에 피곤하므로 늦잠을 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뭔가를 말할 자격은 없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할 말은 있습니다. 한국은 중국 공산당에게 진압당한 홍콩처럼 자유주의가 공산주의에 의해서 진압당하고 있다는 것을! 그리고 여러분의 희생을 미국 국민들에게 알려줘야 한다는 사실을! 그래서 미국 국민들이 미국의 공산당인 미국 민주당에게 속지 말라는 것을 알려줘야 합니다! 한국의 민주당이 국민들을 향한 압제와 폭력이 어떠한 지를 알려주세요!


일본 앞에 자랑하던 한국의 정치적 자유

한국이 자민당 치하 일본과 똑같이 언론, 집회 정치적 자유를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박근혜 전대통령 당시의 일본은 한국 국민의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정치활동을 부러워했습니다.






북한처럼 자유를 뺏기는 한국

그러나 문재인 대통령의 민주당 정권은 한국인들의 집회 언론의 자유를 다 뺏어갔습니다. 이중잣대로 내 편에는 관대하고 남에게는 질병핑계댑니다. 민주당의 성폭행을 즐기다 자살한 서울시장 박원순의 장례식은 수 많은 인파들이 모이라고 부추기고, 우한폐렴의 위험성은 조금도 생각 안합니다.


민주당이 법을 자기 마음대로 뜯어고치고,


민주당에 반대하는 모든 집회는 질병핑계로 막대한 벌금을 매기고, 감옥에 보냅니다.


현재 한국은 북한처럼 공산당 독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일본이 우릴 부러워할 이유가 사라졌으며, 우리도 자랑할 정치적자유가 사라졌습니다. 대통령이 교회를 진압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경찰이 청년을 두들겨 패고 내동댕이 칩니다. 진보좌파 시민단체들은 자기들이 당했더라면, 문제를 가지고 집요하게 시위를 합니다.


진보좌파 쪽에서 차량을 가져와서, 우파 사람들을 차로 쳐죽이려고 우파 시위대를 향해서 급발진을 합니다. 그럼에도 경찰들은 멀거니 보고만 있습니다. 언론에서는 급발진 차량을 우파 차량이라고 누명을 씌웁니다.

중국 공산당이 홍콩의 자유수호 시위를 무력으로 진압한 것처럼, 현재 한국의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은 한국의 자유자본주의 보수 우파 국민들을 경찰의 무력, 용역깡패들을 동원해서 진압하고 있습니다.

다음 편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