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8일 일요일

해방 직후 혼란기 같은 한국 11 - 호남 해방의 길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호남을 구원할 자유공화당

앞편을 요약하면, 보수 우파의 무리한 통합이 오히려 역효과가 일어난다고 썼습니다.

경상도 색깔이 짙은 미래통합당의 경우,
전라도 사람들이 표를 주기에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반면 전광훈 목사님이 돕고 있는 자유공화당의 경우,
나라를 걱정하는 애국 기독교인들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전광훈 목사를 전라도에서 비판하는 사람들은 진보좌파 밖에 없습니다.
호남이 공산당의 숙주인 진보좌파에서 벗어나서, 자유-자본주의로 돌아올 기회가 필요합니다.

전남시민사회단체, `문 대통령 하야 요구' 전광훈목사 "규탄


마치 김대중 전 대통령이 오크 마법사 굴단처럼 전라도를 공산주의에 팔아넘겼다면,

이제 오크의 현명한 쓰랄과 헬스크림같은 족장들이 오크 종족을 악마에서 해방시킨 것 처럼, 전라도 출신에서 전라도를 자유자본주의 세계로 인도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전광훈 목사님이 적임자라고 봅니다.
전라도는 기독교 인구비율이 50%에 가깝습니다.

영남선 불교, 호남선 기독교 강세


이 역할은 미래통합당은 절대로 무리입니다. 정말로 호남 사람들이 미래통합당에게 표를 주는 것은 지역 감정적 분노와 수치를 주기까지 합니다.

이 상황에서 자유공화당을 다시 원상태로 분열시키거나 죽인다는 것은 한국 전체를 봤을 때 아주 위험합니다.

설사 자유공화당이 아닐지라도, 현재 시둥이, 안정권을 포함하여 적잖은 전라도 출신의 보수우파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게 누군가는 전라도 사람들의 자존심에 상처주지 않고서도 전라도 사람들을 보수 우파로 이끌어내는 자가 이 시대에 정말로 필요합니다.

현재로서는 전라도 개신교인들에게 가장 호소력 있는 사람은 전광훈 목사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세우실 때, 마구잡이로 세우지 않습니다.
자비로우신 하나님께서는 심판보다도 용서하시길 원하시고, 그 자녀들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시려고 선지자들을 보내십니다.

전라도 목사님들이 그 선지자 역할을 해주셔야 겠고, 그 중심에 힘을 실어 연합할 수 있는 핵을 제공해주시는 분이, 지금으로서는 전광훈 목사님이십니다.

이단 신천지도 영남과 호남의 벽을 무너뜨렸는데,
기독교가 그것을 못하리라 보지 않습니다.

댓글 1개:

  1. 이 시리즈의 상위 글 모음 위치
    https://blog.naver.com/jative/221855394573
    5개씩 묶어서 모아놨습니다.

    답글삭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