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4일 화요일

한국의 기업가들에게 위험 경고 2

읽는 여러분들이나, 글 쓰는 저나 서로 바쁘니까, 꿈 내용을 아주 자세히는 쓰지 않고 짧게 요약해서 쓰겠습니다.
 
꿈 속에서 자꾸 좀비떼들이 나타나서,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같은 좀비 떼로 만듭니다.
부유하고 잘 살던 상류층들이 사람들 앞에서 인민재판을 받았고, 갖고 있던 재산을 다 뺏깁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두꺼운 벽에 설치된 창문 밖으로 나가려고 했는데, 밖으로 나가지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벽으로 막혀서 창문으로 몸이 빠져나가지지 못했습니다.
 
짧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번의 좀비는 공산주의자를 말합니다.
좌좀이라는 말이 유행하지요? 공산주의 좌파 좀비라는 뜻입니다.
즉 우리가 살고 있는 한반도가 급속도로 좌경화된다는 뜻입니다. 이미 학교는 전교조, 대학가는 좌파 시민단체, 직장은 민주노총 산하의 노조들이, 공무원 사이에는 전공조의 종북좌파들이 휘어잡고 있습니다.
 
여러분 기업가들이 잘 모르는 사실이 있습니다.
한국은 2개의 이원적 통치체제가 있습니다. 낮과 밤처럼 공적 질서와 지하정부 두 개가 있습니다.
즉 겉에서 회사의 위계체계 질서가 있는데, 보이지 않는 권력인 노조의 체계가 있습니다.
여러분 기업가들의 명령이 부하직원들에게 씹혀지고 되려 당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의 땅콩회항 하나로,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일가가 언론, 정부에 호되게 들쑤심을 당해서 처참하게 무너졌습니다. 조양호 회장은 버티지 못하고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2번은 기업가 여러분들의 재산과 회사 운영권을 뺏길 것을 뜻합니다.
지금 일본이 한국에 경제 규제를 펼친다고 합니다. 그러자 문재인정부가 소재와 부품을 국산화하자고 기업들을 모두 불러모아서 독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돌이켜보십시오. 원래 일본 소재 국산화는 여러분 한국 대기업들이 먼저 시도하려던 것이 아니었습니까? 그런데 2013년을 중심으로 여러분 회사에서 가스 누출 사고가 빈번히 일어나자, 현재 민주당과 민주당을 지지하는 좌파 환경단체, 시민단체들이 떼거지로 몰려들어서 여러분의 시도를 막아 버렸습니다.
 
하지만 지금 상황이 급변해서 오히려 좌파 정부가 여러분에게 국산화 착수와 생산을 명령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유튜브를 보세요. 좌파 유튜버들이 날마다 일본 패배와 한국 대기업들의 승승장구를 올려대고 있습니다.
 
2013년도에 가스 누출 사고 때, 제게 여호와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이 있습니다. 다른 내용은 다른 글에 이미 올렸습니다. 그 때 내용의 통일성, 일관성 때문에, 시간상 쓰지 못한 내용을 쓰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들아! 내가 한국의 중소기업들을 위해서, 허락한 사건이란다! 중소기업들의 기술을 탈취하고 중소기업들이 설 자리를 없게 만드는 대기업들을 막기 위함이란다!”
 
여러분, 제가 본 꿈과 환상의 내용은, 하나님께서 환경을 순간순간 바꾸시면,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환경이 순식간에 급반전을 거듭한다는 뜻입니다.
 
일본이 한국을 경제 규제 하기 전에는, 한국 기업 상황이 어땠습니까?
대한 항공을 초죽음으로 몰아넣고, 조양호 일가를 내쫓기 직전이었습니다.
삼성전자와 이재용 회장에 관해서는, 정유라, 최순실, 박근혜 전대통령과 엮어서 이재용 회장을 감옥에 가두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삼성 반도체의 백혈병 문제, 삼성 기업의 무노조 문제 등 각종 꼬투리를 잡아서 이씨 가문을 삼성에서 축출하고자 했습니다. 그 여론을 이끌어내기 위한 댓글과 찌라시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엄청나게 떠돌았습니다.
 
일본의 경제규제는 위기에 몰리고 있는 한국 기업을 살리기 위해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주신 기회입니다.
일본의 경제규제가 닥치자, 그동안 입을 모아서 한국 기업들을 음해, 비난하며 해체를 주장했던 좌파들이 일사분란하게 일본 기업과 맞서 싸우는 한국 기업들을 칭송하기 시작했잖습니까?
문재인 정권을 향한 국민의 불만을 잠재우고 관심을 다른데로 돌리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권이 연예인과 언론, 좌파 시민단체, 상당수의 좌경화된 국민을 이용해서, 영화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내용을 현실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 영화는 수양대군의 이야기를 그린 것인데, 현재 한국 상황과 똑같습니다. 어리버리한 단종을 몰아내고 수양대군이 왕이 된 후에, 수양대군을 칭송하기 위한 미담을 만들어낸다는 내용입니다. 마찬가지로 박근혜 전대통령을 탄핵시키고 문재인이 제왕적 대통령으로서 좌파독재를 시행하면서 국민들의 눈과 귀를 가립니다. 그 가려진 부분에서 여러분 기업가문들에게 탄압이 들어갈 것입니다.
 
문제는 이 일본의 경제규제가 끝나면, 그 다음에는 다시 좌파 세력들의 공격 화살이 다시 여러분 경제인들에게 돌아갈 거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국의 문화혁명을 잘 아실 겁니다. 그 문화혁명은 이미 북한에서 반복됐고, 6.25동란 중에도 남한에서 수없이 많은 인민재판들이 벌어진 것을 잘 아실 겁니다.
 
이제 일본의 경제규제와 같은 외부의 적이 사라지면, 다시 여러분 기업가들에게 화살을 돌릴 것입니다. 물론 북한의 김정은은 한국 기업들을 향해서 유화적 제스쳐와 자율권을 보장하겠다고 약속할 것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약속은 점차 지켜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김대중, 노무현 전대통령은 북한 핵에 대해서 거짓말을 했고, 그들의 약속과 달리 북한은 핵미사일을 완성했습니다

댓글 2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