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6일 수요일

한국 전쟁 재발 이유와 방지를 위한 예수님의 대선 개입 계시 1



참고 원본 2017.03.25 http://blog.daum.net/jangnative/557

서울을 폭격하려던, 미국 비행단에 예수님께서 나타나셔서 아무도 폭격을 하지 않았다. 당시에 이 글을 쓰는 나를 포함한 적잖은 사람들의 조상들은, 당시 서울에서 미쳐 피난을 하지 못하던 때였다. 내 아버지와 할아버지 일가도 당시 서울에 있었다.

저는 아우터레위 다운로드 사이트의 문서에서는 평소에 극좌파 뺨치도록, 우파의 부패를 신랄하게 비판하고 회개를 촉구하며, 부의 재분배의 주요성을 강조하던 글을 2009년 이후로 줄곧 써오던 사람입니다. 더 예전의 글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2005년도부터 쓰던 우파와 보수, 개신교에게 회개를 촉구한 글을 보여드릴 수 없을 뿐입니다. 이러던 제가 이제와서, 진보당을 경고하고 보수당을 지원하는 듯한 글을 쓰는 이유가 있습니다.

1. 보수의 부패를 막을 시간은 이미 끝났다.
2. 진보의 집권을 막아서, 한국의 적화통일의 기반을 허물어야 한다.

제가 개신교 카카오톡 모임에서 대화를 하다가, 속시원히 밝힌 글이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가. 번영신학 심판

아닙니다. 하지만 제 어머니 김옥남 목사님께서 2015년 한해동안 한국 전체에 가뭄이 들게 하시고, 대신에 서울역, 광화문, 시청에 폭우를 쏟아내는 엘리야의 기적을 펼치셔서, 세월호 시위가 2015년에는 비 때문에 해산되는 기적을 행하셨습니다. 저도 그 때 환상으로 하나님을 보았는데, 세월호에 정치적 의도를 섞는 좌파세력에게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쏘아보시며 심히 미워하셨습니다. 세월호 7시간, 한국 시간 2013년 7월 7일 아시아나 777기 추락을 제게 미리 예언하셔서, 저는 베레아 성락 교회 김기동 목사님과 여의도 순복음교회 조용기 목사님께 그 예언 편지를 드렸습니다.

"7의 숫자는 여호와의 숫자이다. 내가 한국에 심판을 내릴 것을 이 들을 통해서, 예고한다. 나 여호와의 공의를 빼고 사랑 팔아먹으며, 나 여호와를 물로 보고, 나 여호와를 경외치 않고, 우습게 보니 재난을 한국에 허락한다. 한국전쟁도 재발할수도 있다."


"비행기 타고 다니길 좋아하는 조OO를 경고하기 위해, 비행기를 떨어뜨렸고, 조OO와 그 신앙 추종자, 한국도 이처럼 만들겠다. 베O아 O락 교회 세계 센터는 방주를 모델로 지은 건물이니, 배를 침몰시키겠다.





나, 풍수지리와 도참설 등 한국 미신 심판

"동시에 한반도는 너희 한국의 풍수지리학상 배의 형태라고 주장한다. 너희 한국이 미신을 믿고 내 아들 예수그리스도에게 대죄를 지으니, 서해에서 배를 침몰시키므로써, 너희 한국도 이렇게  침몰됨을 예표하마!"

풍수지리상 한반도가 배의 형태이며, 이 때문에 무역업으로 발전한다는 예언을 설명한 블로그 자료http://blog.daum.net/jcr513/17172785
한반도의 대우 조선 사태, 한진 해운 사태가 결코 우연히 일어난 게 아니며, 세월호 이후에 연달아 일어난 것을 기억하신다면, 세월호 침몰을 통해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한국의 풍수지리 도참 미신을 심판하심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다. 구원파 심판

여호와 하나님께서 또 말씀하셨습니다.
"이로써 김OO의 자기 우상화와 믿기만 하면 뭘해도 천국갈 줄 아는 구O파를 심판한다.

이 모든 사건은, 나 여호와가 앞으로 한국과 세계를 심판할 예표이다. 아들아! 너는 가서 전하라. 네가 전하도록 네 동네에 없던 여의도 순복음 지성전도 만들어주마! 네가 전하도록 네 자격이 안되도, 세계센터에 직원으로 넣어주마!"


아래의 사진은, 좌파와 야당 세력들이, 구원파에 대해서는 입도 뻥긋하지 않고, 유병언의 회사에 대해서는 아무 책임과 보상을 요구하지도 않으면서, 박근혜 전대통령에게만 공격의 화살을 날리는지에 대한 이유를 충분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