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6일 일요일

To Caucasian, before America - North Korea meeting!

Press translating button above! 

한국 정부와 북한 정권을 믿지 마라!


현재 미국이 한국 정부를 믿으면 안됩니다. 북한 자체적 핵폐기 선언을 믿어선 안됩니다.

과거 친북한 세력이었던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의 작전을 문재인 현대통령이 써먹고 있는데, 여기에 미국이 말려들어가는 것입니다.

  • 핵폐기를 겉만 살펴서는 확인할 수 없으며, 비밀리에 다른 장소에 숨길 수 있습니다.
  • 북한의 군대와 경찰을 해제시키고, 미군이 북한에 상주하지 않고서는, 미국의 북핵 조사단과 감찰단은 단순히 북한에게 인질로 잡히는 것일 뿐입니다.
  • 현재 문재인 정권의 북한과 서해바다 공유, 북한을 통해서 중국-러시아 철도 연계, 북한에 공단 설립 등등은, 결국 북한과 중국, 러시아에 막대한 돈을 대주는 작업입니다.

  • 문재인 정권을 통해서, 북한, 중국, 러시아에 흘러간 막대한 돈은, 도로 미국과 유럽을 공격하는 전쟁자금으로 쓰입니다.


지금의 한국은 반미주의자였던 노무현 정부의 비서실장 문재인이 대통령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겉으로는 친미, 미국과 협력을 추구하지만, 그 속내는 전혀 다릅니다. 현 정부의 지지 기반 대부분은 러시아, 중국, 북한과 친하고, 미국을 반대합니다.

현정권은 미국에게 간첩과도 같습니다.

현재 벌어지는 모든 상황은, 제가 1985년도 어린 시절에 봤던 대로입니다.
  1. 북한과 화해 분위기
  2. 현재 우파 보수 야당을, 한국 전체가 생매장
  3. 미국을 추켜세우고 모두 그 분위기에 홀려넘어가게 함.
중국 세력이 한반도에 넘어오지 않게 하고, 미국이 북한의 군대와 경찰을 해산하고 통제하지 않는 이상, 북한의 비핵화 선언은 아무 소용없습니다. 장기적으로 미국과 유럽, 심지어 러시아조차도 중국인, 투르크, 이슬람 연합전선의 침공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만듭니다.




유럽 인종을 정복하려는 중국

미국이 한국 정부와 북한 정권에 휘말려서,
러시아가 단순히 미국을 이기기 위해서,

둘 다 북한과 남한의 작전에 넘어가면, 어영부영하는 사이에 미국과 러시아 두 나라 다 중국에게 주도권을 뺏길 위치이며, 이는 추배도 58장에도 예언된 것입니다.

제가 태그 [Far east Schthia]에 한국인들의 조상, 고조선[]은 유럽 백인 인종들이 동쪽으로 와서 세웠고, 현재 한국어는 투르크어+이란 아리아어+타밀어의 혼합체라는 여러 글을 썼는데,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한국이 과거의 일본처럼 유럽인종으로 인정받고 싶어서 망상가가 썼다!" 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제가 어린 시절에 여호와 하나님으로부터 들은 말씀이 있습니다.

"중국이 대중화가정中華家庭을 앞세워서 동아시아 나라들을 침략, 흡수 통일하려는 야욕이 있다. 

그 때 한국에 수 없이 많이 침투한 중국인들이 허황된 거짓말을 앞세워서 한국인들을 홀리고, 한국이 중국에 넘어가면 한국인들은 크나 큰 고통에 빠진다. 그리고 유럽인종들은 위험에 처한다! 

그래서 나 여호와가 한국이 중국에 동화되지 않고 기독교를 믿는 유럽 인종들을 돕도록, 오랜 세월동안, 심혈을 기울여 손을 써왔다!"


중국中國 은상殷商 시대에 중국사람들이 아메리카 대륙으로 넘어갔다는 믿음이 중국에 널리 퍼져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인들은 미국의 위상을 떨어뜨리고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를 정복하려는 야욕이 있습니다.


동시에 현재 러시아가 통치하고 있는 투르크와 몽골족 및 퉁구스 인들을, 중국이 본래 자기가 통치하던 민족이었다고 역사왜곡을 하고있습니다. 중국이 역사왜곡에 성공을 하면, 러시아가 관할하는 아시아 영토가 요동을 치게 됩니다. 

투르크 민족들이 러시아와 상관없다고 등 돌리고 친중파가 되거나, 중국과 러시아 사이에서 양다리 작전을 펼치며 독립운동을 펼치며 이슬람이 확장하게 됩니다.





유럽인종을 보호하는 안전장치


하나님께서 한국에만 고대에 유럽 백인을 집어 넣으셔서, 한국인만이 유럽 인종의 편이 되게 하신 게 아닙니다.

동남아시아에는 꾸준히 아랍 민족과 인도인, 근세에는 네덜란드와 영국, 프랑스, 포르투갈, 스페인 사람들이 몰려와서 유럽인종이 섞이게 하셨고, 중국인들과 인종적으로 차이 나게 하셨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국을 둘러 싼 아시아 인종들이 중국과 달라지고, 유럽인종과 친근하게 여호와 하나님께서 만들어놓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유럽 인종들에게 기회를 주실 때, 중국을 잘 견제 하세요.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 미국은 자유 대만을 믿지 말것.
  • 러시아는 중국 공산당을 믿지 말것.
  • 전세계인은 중국인 자체를 믿지 말것.
중국인들에게는 중화사상이 있어서, 결국 전세계인을 중국의 노예로 만들어놔야 속이 시원함을 하나님께서 1984년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할아버지 댁에서 제게 보여주셨습니다. 중화사상은 유대인의 선민사상, 시온주의는 비교할 수 없는 악질입니다. "중국=문화인간, 나머지 인종=중국의 노예" 이렇게 갈라집니다.


한반도, 동남아 이든, 중국을 둘러싼 아시아 나라들의 역사 문제이든 간에, 그 어느 것도 중국의 편을 들어주지 마세요. 심지어 아무리 러시아와 미국, 유럽이 앙숙이더라도, 중국을 막기 위해서, 인종적 차원에서 연합, 협력을 해야 합니다.

중국은 중국인 밖의 다른 인종과 민족들을 모두 중국의 노예로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도록, 어려서부터 중화中華사상을 교육 받습니다. 유럽 인종들은 단지 서쪽의 개같은 놈들에 지나지 않은 서융西戎 입니다. 중국인은 공산주의, 자유민주주의 그 어느 것을 선택하던지, 결국 여러분들을 배신하게 돼있습니다.

1984년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할아버지 댁과 1986년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집을 중심으로,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중국인은 중국인을 우상화하며, 세계인을 중국의 노예로 만드는 중화사상을 갖고 있다. 그 때문에 중국이 자유 민주주의로 발전할 수 없도록, 자유중국을 대만섬으로 내쫓았다! 

자유중국이 중국 대륙을 다시 차지할 수 없도록, 한국전쟁에서 미국이 중공군에게 패배하도록 만들었다! 그래서 중국에 핵을 투하하자던 맥아더 장군을, 트루만 전 미국 대통령이 막도록 나 여호와 하나님이 조종했다!"

아래 글을 누르시면, 잘 설명이 돼 있습니다.

자유중국 = 대만에게, 한국과 연합군이 어떻게 해줘야 하는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