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김정은의 도발
노르웨이 90세 할머니 예언에서, 세계에서 거짓 평화가 사라지고, 전쟁의 시대가 올 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바바뱅가는 중국이 미국에 큰 위협이 될 거라고 말했습니다.
마더쉽톤은 핵미사일로 전쟁이 일어날 거라고 예언했습니다.
그밖에 기독교인들이 미국에 핵미사일 세례가 쏟아질 거라고 예언했습니다.
이제 어린 시절에 제가 받은 환상을 적으면 다음과 같습니다.
김정은의 지속적인 도발은, 미국과 유럽이 그 대참사를 당하기 전에 먼저 선제공격으로 화근을 없앨 기회를 줍니다. 중국과 러시아가 결국은 유럽과 미국을 핵폭격으로 공격할 것이며, 모든 예언들이 가리키는 재앙의 원흉은 중국과 러시아 입니다.
그 중국과 러시아를 상대로 전면전을 당장 할 수 없을만큼, 그 두 나라가 핵이 많습니다. 그래서 경제 압박과 분열로써 그 원흉을 없애야 하는데, 미국과 유럽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명분을 제공하는 역할이 바로 북한과 이슬람입니다.
북한과 이슬람의 도발을 막는다는 명분으로, 그들의 후견국인 중국과 러시아에게 미국과 유럽이 중국과 러시아 분열 및 해체를 경제 규제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 막지 못 하면, 러시아와 중국이 경제 대국이 되고, 미국과 유럽의 첨단기술을 해킹으로 다 빼돌리고 나면, 늦습니다. 그때는 마더쉽톤의 예언이 실현됩니다.
중국과 러시아가 강해지면, 아무도 그들에게 전쟁하지 말라고 막지 못합니다. 교황, 시민단체 모두 힘이 없으면 말은 아무 소용없고, 민주주의 체제 안에서 그간 잘난 체 한 죄값을 받음을 깨닫는 장면을 성령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중국과 러시아의 미국과 유럽 공격은 일루미나티와 방종하고 문란한 문화, 무신론과 다원주의에 대한 심판입니다.
지금 도널드 트럼프가 북한 선제 공격한다고 할 때,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북한 선제 공격에 대한 반대가 높은 이유 또한 하나님의 역사하심입니다.
바로 북한만 공격하고 끝내지 말고, 이를 빌미로 중국과 러시아를 분열, 해체, 약화 시키라는 중장기적 전략을 세우라고 말리시는 것 입니다.
남한은 미국과 유럽이 살기 위해서 중국과 러시아를 멸망시킬 미끼,
북한과 이슬람은 미국과 유럽이 살기 위해서 중국과 러시아를 해체시킬 명분 제공,
러시아와 중국의 분열,해체가 바로 미국과 유럽이 살기 위한 해결책의 최종 목표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